오는 28일까지 공개 모집… 50명 규모올 연말까지 활동 예정
  • ▲ ⓒ아워홈
    ▲ ⓒ아워홈
    아워홈은 오는 28일까지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 1기 활동을 시작해 올해로 8년째 운영 중이며, 지난해까지 약 대학생 90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판아워홈 8기는 아워홈과 식품산업 전반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워홈 공식 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하면 곧바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동기와 SNS채널 활용도 등을 종합 평가해 판아워홈 8기 50명을 최종 선정하고, 다음달 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판아워홈은 신제품 기획, 시장 조사, 샘플링 결과 조사 보고 등 아워홈의 다양한 이슈를 직접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홍보 활동을 펼친다. 개인 활동은 물론 5~6명이 한 조를 이뤄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며, 식품∙식재∙급식 등 다양한 사업부 관련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판아워홈 8기에 선발된 학생들은 5월 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1월까지 총 7개월간 아워홈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개인 및 조별 미션 외에도 아워홈이 개최 또는 후원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여와 함께 외식 레스토랑이나 급식 사업장 등을 직접 방문하고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아워홈은 대학교 축제와 MT, 동아리 행사 시즌에 맞춰 행사 물품도 제공하여 판아워홈 8기 학생들의 활동을 독려하고 자부심을 고취시킨다는 방침이다.

    연말 평가를 통해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채용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판아워홈 8기 모집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워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 브랜드와 제품을 사랑하고 식품산업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쌓고자 하는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