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로열티 프로그램 새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 발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새로운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Marriott Rewards), 리츠칼튼 리워즈(The Ritz-Carlton Rewards

    2019-01-23 임소현 기자
  • [포토] 현대그린푸드 "올 설엔 '이탈리 파스타 선물세트' 어떠세요"

    현대그린푸드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의 인기 브랜드 상품인 트러플(송로버섯) 명가 얼바니, 명품 커피 브랜드 카페 베르나노 등을 엄선해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판매 상품은 이탈리 트러플 세트(15만5000원), 이탈리 커피 세트(10

    2019-01-23 김보라 기자
  • 애경에스티,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 선봬

    애경에스티은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은 코트, 니트 등에 뿌려 사용하는 섬유용 향수이다.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초코의 모습을

    2019-01-23 김보라 기자
  • 외식 배달 시장에 부는 '친환경' 바람… 환경 개선부터 유지 비용 부담 감소까지

    외식업계의 배달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한 가운데, 초소형 전기차·전기바이크 등 배달 수단이 '친환경화' 되고 있다. 미세먼지 등 대기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다 최저임금 인상 등 배달 인력 확보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체의 '착한' 결단이다. 초창기 투자금액에

    2019-01-23 임소현 기자
  • 한섬,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오브제 입점… 신상품 200여 종 판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오브제가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한섬은 더한섬닷컴에서 우선 클럽모나코와 오브제의 18F/W, 19S/S 신상품 200여 종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향후에 출시하는 신상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과 더

    2019-01-23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24일부터 카카오페이 도입… 3D 이모티콘 증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오는 24일 부터 전국 매장(미군부대 및 인천공항, 쇼핑몰 매장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카카오페이 사용 고객 중 사전에 카카오페이를 은행계좌와 연동해 카카오페이머니를 충전한 고객이라면 누

    2019-01-23 김보라 기자
  • 이디야커피 "지역별 음료 선호도 달라"… 서울 '라떼'·경상도 '콜드브루 라떼'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역별 제품 선호도를 분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전국 각 지역에서 하루 평균 60만잔 이상 판매된 음료를 기준으로 가맹점 POS 데이터의 판매량과 음료 군별 판매 점유율을 기반으로 했다.조사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2019-01-23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vs 공정위, 후행 물류비 논란… 결국 소비자 부담 되나

    공정거래위원회가 납품업체에 후행(後行) 물류비(유통업체 물류센터에서 매장까지 드는 물류비)’를 떠넘긴 혐의로 롯데마트에 대한 과징금 부과 절차에 착수했다. 이에 따라 유통기업들은 업계 전반으로 과징금 불똥이 튈까 긴장하고 있다. ◇ 공정위 “롯데마트 물류비 갑

    2019-01-23 한지명 기자
  • “초저가부터 프리미엄까지”… 이마트, 설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

    명절 선물세트 본 판매가 시작된다. 설이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마트가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1월 23일부로 종료하고, 본판매를 이튿날인 24일부터 설 당일인 2월 5일까지 전국 143개점에서 진행한다.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2만원 이하 초저가 과일(사과/곶감)

    2019-01-23 한지명 기자
  • 조미료 열풍에… 신세계百, ‘천연 조미료’ 설 선물 세트 선봬

    백화점 명절 선물행사에서 조미료 선물세트의 인기 바람이 다시금 불고 있다.1970~80년대 조미료 선물세트는 백화점 명절 선물세트의 최고 인기품목이었다. 신세계 상업사 박물관의 자료에 따르면 70년대 들어 경제가 산업화됨에 따라 선호 명절 선물도 생필품이 아닌 기호품으

    2019-01-23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향초·디퓨저 등 자체 PB 기념품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은 갤러리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한 PB ‘갤러리아 수버니어(기념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은 프리미엄하고 트렌디한 갤러리아의 아이덴티티를 담았으며, 해당 카테고리 상품군에서 업계 최초의 백화점 PB 상품

    2019-01-23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 본점, 28일까지 ‘샤넬 NO.5’ 팝업스토어 진행

    롯데백화점은 샤넬의 새로운 향수인 ‘샤넬 NO.5 L’EAU(로) 레드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조형물 설치 이벤트 및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2월28일까지 본점 외곽에 초대형 향수 조형물을 설치한다.높이 8m, 총 무게 5톤의 초대형

    2019-01-23 한지명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 ‘임페리얼’ 판권 드링스에 매각… 명예퇴직 신청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의 판권을 드링스 인터내셔널에 매각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앞으로 임페리얼의 판매를 드링스인터내셔널이 판매하는 방식으로 사업모델을 변경한다고 22일 밝혔다.다만 영업·판매 권한만 매각한 것이고 제품 제조는 그대로 페르

    2019-01-22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17일만에 면세 매출 113억… "올해 2000억 기대"

    비디비치가 영업 시작 17일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2일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1월 면세점 누계매출(1월 1~17일)이 11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는 당초 계획했던 1월 매출 목표 100억원을 보름 정도 앞당겨 달성한 것으

    2019-01-22 김보라 기자
  • 위스키 시장의 변화

    ‘끊임없는 매각설’로 비틀대는 위스키 시장… 포트폴리오 마련 박차

    위스키의 대명사 페르노리카가 끊임없이 제기되는 매각설로 몸살을 앓고 있다. 페르노리카는 공식적으로 매각을 부인하고 있지만, 시장에서는 계속해서 매각설이 흘러나오는 모습이다. 업계는 위스키 시장 자체가 침체기를 겪으며 여러 가지 대안을 찾으려고 매각·인수 등의

    2019-01-22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