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스팸', 누적 매출 4조원 돌파
CJ제일제당은 캔햄 브랜드 1위 스팸이 출시 32년 만에 누적 매출 4조를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으로 환산하면 약 12억개(200g 기준)로, 이는 국민 한 명 당 24개의 스팸을 먹은 것으로 추정된다. 올해도 지난해 대비 두 자리 수 이상 성장한 연 매
2019-01-22 김보라 기자 -
럭셔리 화장품 시장 50조원 규모… 매년 성장中
"제2의 설화수· 후 노린다"… 판 커지는 럭셔리 화장품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가 주름잡고 있는 럭셔리 화장품이 커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화장품 업체들이 잇달아 가세하면서 시장의 판도를 변화 시킬지 주목된다. 22일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세계 럭셔리 시장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전 세계 럭셔리 화장품 시장은 전년 대
2019-01-22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2021년까지 맥딜리버리 무공해 친환경 전기바이크로 100% 교체
맥도날드는 22일 글로벌 캠페인 ‘스케일 포 굿(Scale for Good)’의 일환으로 2021년까지 자사의 배달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에서 운영하는 바이크를 무공해 친환경 전기바이크로 100% 교체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맥도날드가 도입하는 전기바이크는 무공해,
2019-01-22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중국 고객 추천지수’ 파이부문 5년 연속 1위 선정
오리온은 중국 대표 브랜드 평가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한 ‘2019년 중국 고객 추천지수(C-NPS, China Net Promoter Score)’ 파이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중국 고객 추천지수는 현지에서 판매되는 6500여 개
2019-01-22 임소현 기자 -
여행용품만 팔던 '트래블메이트'의 도전… 불붙은 국내 여행상품 시장 경쟁
국내 최대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메이트가 여행상품 시장에 진출한다. 올해 서비스를 개시한 하나투어 '모하지'에 이어 국내 여행상품 시장 경쟁에 트래블메이트까지 참전하면서 자유여행객 비중이 늘어난 국내 여행 시장은 글로벌 OTA와 국내 업체가 맞붙는 격전지가 됐다.22일
2019-01-22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백화수복’ , 100% 우리쌀로 만든 차례주로 인기
롯데주류는 2019년 설 선물로 75년 전통을 지닌 대한민국 대표 청주 ‘백화수복’을 제안한다고 22일 밝혔다.‘오래 살면서 길이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닌 백화수복은 받는 이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마음이 담긴 제품이다.100% 국산 쌀로 만들고 저온 발효 공법과 숙성
2019-01-22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설 선물세트에 '친환경 재활용 패키지' 도입
롯데마트는 오는 25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앞두고 한우 냉장·냉동 선물세트 모두에 친환경 재활용 패키지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우선 기존 보냉백을 일상 생활에서 쿨링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변경하고, 어깨 끈을 달아
2019-01-22 한지명 기자 -
미술품 렌탈까지… 신세계TV쇼핑, 문화상품 판매영역 넓힌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40분 원화 미술 작품을 렌탈해 즐길 수 있는 ‘오픈 갤러리’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오픈 갤러리’는 약 700여 명의 작가들이 그린 원화 작품 2만여 점을 다양하게 선택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렌탈할 수 있는 신개념
2019-01-22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온라인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해도 ‘백화점 포장’ 제공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는 설 선물세트 온라인 판매 행사인 ‘설마중’을 통해 차별화된 백화점 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명절 선물의 경우 백화점 전용 포장을 이유로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보다 백화점 방문 쇼핑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2019-01-22 한지명 기자 -
미세먼지에… 이마트, 1월 공기청정기 매출 껑충
미세먼지가 대형마트 가전제품 매출 지형도를 바꿨다.22일 이마트에 따르면 최근 3년간 가전제품 매출을 분석해본 결과, 미세먼지 관련 가전의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하며 가전 순위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대표적으로 공기청정기의 경우 올해 1월 들어(~20일) 전체
2019-01-22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우리술방, 윤동주 작품 전통주로 재해석 출시
신세계백화점 우리술방이 이색 전통주를 선보인다. 2030 젊은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윤동주 시인의 대표 작품 50선에 꼽히는 ‘둘다’를 전통주로 재해석해 단독으로 선보인다.명절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술방 둘다 도자기 잔세트’는 철원 오대쌀을 생쌀 발효법으로 빚은
2019-01-22 한지명 기자 -
아워홈 "올해 설 선물 트렌드는 H·A·M"
아워홈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선물을 고르는 소비자들에게 'H(HMR)∙A(ALONE)∙M(Middle price)' 선물을 제안한다고 21일 밝혔다.아워홈은 올 설에도 가정간편식(HMR) 제품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 추석 아워홈몰에서 판매된 HMR
2019-01-2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창립 10주년 기념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 제품은 촉촉한 수분감은 물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100시간 보습 지속 및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민감성 패널 테스트까지 완료했
2019-01-21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아기물티슈 릴리유 퓨어골드 출시
유한킴벌리는 릴리유(Rili:U) 퓨어골드 아기물티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신재품 릴리유 퓨어골드는 먹을 수 있는 수준의 깨끗한 10단계 정제수와 꼭 필요한 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품질과 안전성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기물티슈 소비자의 기대를 반영
2019-01-21 김보라 기자 -
롯데하이마트, 결연 종료 조손가정 아동에게 태블릿 36대 전달
롯데하이마트는 성인이 되어 결연이 종료되는 조손(祖孫)가정 아동 36명의 사회진출을 격려하기 위해 태블릿PC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전달식은 서울 강남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롯데하이마트 박수용 모바일부문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충로 서울남부지역
2019-01-21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