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FnC 래코드, 브랜드북 3권 출간… 북토크도 성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래코드는 1월 브랜드북인 래코드북 3권을 발간하고 기념 북토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발간한 래코드북은 세번째로 2012년부터 진행해 온 래코드의 콜라보레이션(협업) 히스토리를 총망라했다. 업사이클링 브랜드로서

    2019-01-28 김보라 기자
  • 길 잃은 토종 커피전문점 1세대, 영광 되찾을까… 브랜드 리뉴얼 작업 속도

    카페베네, 할리스, 탐앤탐스 등 1세대 토종 커피전문점들이 각자 살 길을 모색하고 있다. 브랜드 리뉴얼 작업에 속도를 높이는 한편, 독자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시도하고 있는 상황이다.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할리스커피는 지역 및

    2019-01-28 임소현 기자
  • SPC삼립, 육가공 간편식 '육식본능' 론칭

    SPC삼립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은 육가공 간편식 '육식본능' 3종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육식본능은 혼밥러(혼자 밥을 먹는 사람)를 위한 육가공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캔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매콤한 소스와 돼지고기를

    2019-01-28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9년만에 맥주 신제품 준비 중

    하이트진로가 맥주 신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2010년 이후 9년만의 신제품으로, 장기간 맥주사업 부진이 이어지자 이를 극복하기 위한 승부수를 띄운 것으로 분석된다.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올해 상반기 새로운 맥주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2019-01-28 임소현 기자
  • 강서구 첫 CGV… 30일 컬처플랫폼 콘셉트 'CGV등촌' 8개관 오픈

    마곡 도시개발구역이 인접한 서울 강서 지역에 2019년 첫 CGV가 오픈한다. CJ CGV는 오는 30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더 브리티시몰(3~9층)에 8개관 1127석 규모의 CGV등촌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CGV가 없던 강서구에 신

    2019-01-28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새로워진 ‘시그니처 버거’ 출시… 가격은 낮춰

    맥도날드는 오는 30일 2019년을 맞아 새롭게 탄생한 ‘시그니처 버거’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버거는 지난 2015년 출시 이래 3년만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프리미엄 버거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그간 지속적인 고객들의 피드백과 최근 실시

    2019-01-28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광고판에 온열기 설치… ‘든든핫! 정류장’ 선봬

    CJ제일제당이 버스정류장 광고판 상단에 온열기를 설치해 버스를 기다리는 시민들이 몸을 녹일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서울 강남역 중앙차로 버스 정류장에 설치된 비비고 한섬만두의 '든든핫! 정류장' 광고판 상단에 온열기를 설치했다고 27일 밝혔다

    2019-01-27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신선·간편식 전문 매장 효과 ‘톡톡’… 4호점 오픈

    슈퍼마켓을 찾는 소비자들이 신선 식품과 간편식을 가장 선호할 것이라는 예상이 적중했다.홈플러스는 지난해 자사 슈퍼마켓 브랜드인 익스프레스를 ‘신선·간편식 전문 매장’으로 본격 재편하자 실적이 개선됐다고 27일 밝혔다.슈퍼마켓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의 구색은 확대하고

    2019-01-27 한지명 기자
  • 더 플라자 호텔, '풍수지리' 담은 설 명절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2019년을 맞이해 동양 사상인 풍수지리를 스토리텔링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풍수지리(風水地理)란 지형이나 방위를 인간의 길흉화복과 연결시킨 땅에 관한 이치, 즉 지리를 체계화한 동양의 전통

    2019-01-27 한지명 기자
  • 롯데호텔제주, 호텔·항공·렌터카까지 '원스톱 에어카텔' 출시

    롯데호텔제주는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에어카텔’ 패키지를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 패키지는 3월 3일부터 28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2인

    2019-01-27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설 선물세트로 시즈닝 스테이크·숙성 한우가 대세”

    이마트는 설을 맞아 소비자 입맛변화에 맞춘 ‘시즈닝 스테이크 세트’와 ‘숙성한우 선물세트 ’등 새로운 한우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마트에 따르면 ‘스테이크 전용존’이 생길 정도로 스테이크 매출 비중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 한우

    2019-01-27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전자가격표시기’ 도입 1개월… 업무시간 단축 효과 톡톡

    신세계백화점이 지난해 12월 ‘전자가격표시기(ESL/Electronic Shelf Label)’ 설치 이후 업무시간을 단축하는 등 성과를 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3월 본점 신선식품 코너를 시작으로 강남, 광주, 영등포, 경기점에도 순차적으로 도입할 방침이다.

    2019-01-27 한지명 기자
  • 40살된 롯데百 본점 옷 갈아입는다… 2022년까지 리뉴얼, 리빙관 일부 첫선

    롯데백화점은 본점 오픈 40주년을 맞아 2019년부터 2022년까지 4년간의 대대적인 점포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에 들어간 것은 지난 1979년 개점 이후 처음이다.롯데백화점은 이번 4개년 리뉴얼을 통해 40년간 대한민국

    2019-01-27 한지명 기자
  • 호텔신라 사상 최대 실적… 이부진 사장 취임 8년만의 성과

    호텔신라가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 등에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2010년 말 경영을 맡은 지 약 8년 만이다. 호텔신라의 실적에서 면세점의 비중은 90%에 달한다. 호텔신라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2091억원으로 186.1

    2019-01-25 한지명 기자
  • JTI 코리아, 황금 돼지띠 기념 ‘메비우스 NEW YEAR 한정판’ 출시

    JTI코리아의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메비우스 NEW YEAR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메비우스 NEW YEAR 한정판’은 2019년 황금 돼지띠의 해인 기해년을 기념해 출시했다. 메비우스 특유의 블루 컬러의

    2019-01-25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