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 컨실러, 틴트, 아이글리터로 복숭아 메이크업 완성
-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et Ready With Peach)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글로컬러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RWP)을 통해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기존 베스트셀러인 블링 글리터에 코랄 계열의 컬러 2종을 추가했다.
그 중 N.피치블랑 프라이머는 복숭아를 닮은 핑크빛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는 설명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선블럭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복숭아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주는 피치 컬러 블러셔를 증정하는 기획으로 구성했다.
C.커버레이어 컨실러는 얇은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 탁월한 지속력으로 얼굴의 다크 스팟과 미세 잡티, 홍조는 물론 큰 결점까지 감쪽같이 커버해주고, 잡티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르면 파운데이션 없이도 투명하면서도 가볍고 깨끗한 복숭아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L.에어 블러 틴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고 밀착돼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 L.블링 글리터는 2019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 2가지를 추가했다.
코드 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올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는 결점 없이 깨끗하고 밝은 톤업 피부 표현과 상큼하고 생기 있는 코랄 컬러의 치크 및 립 메이크업"이라며, "코드글로컬러 복숭아 컬렉션을 통해 사랑스러운 봄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을 포함한 코드 글로컬러의 모든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원대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