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예술가들이 사랑한 커피·와인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이 다음 달 2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예술가가 사랑한 커피 & 와인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음료 시음 행사 및 다양한 와인, 커피, 치즈 등 관련 식품을 10~60% 할인한다. '알레시', '줄리스카', '코니쉬
2017-10-30 진범용 -
계속되는 사드 여파에…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누적 영업이익 전년비 32.4% 감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분기에 이어 3분기 실적도 부진을 면치못했다. 사드의 영향으로 중국 등 관광객 유입 감소하면서 주요 뷰티 계열사 매출과 영업이익이 역신장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년 3분기 누적 매출이 8.7% 감소한 4조 6870억원, 영업이익은 32.4%
2017-10-30 유은정 -
사양길 접어든 대형마트… 파훼법 찾기 '총력'
편의점·온라인 성장 속 대형마트 '부진'… "몰링으로 승부수"
1인 가구 증가와 스마트폰 보급으로 유통생태계가 온라인과 편의점 위주로 재편되면서 대형마트가 좀처럼 실적 개선을 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대형마트에서는 부진을 타개하기 위해 전문성과 체험형 매장으로 점포를 변화시키는 모습이다. 30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9월 주요
2017-10-30 진범용 -
BAT 코리아 '글로', 부산·대구·대전 등 판매망 확대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와 전용 담배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 판매망 전국 확대에 시동을 걸었다. BAT 코리아는 30일부터 부산, 대구, 대전 지역의 GS25 편의점 1500개
2017-10-30 유은정 -
농심 '신라면' 하늘 난지 20년… 국내선부터 외항사까지 매운맛에 빠졌다
농심 기내식 역사가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1997년 대한항공을 시작으로 올 상반기 에어서울까지 신라면 공급을 완료하며 농심은 업계 최초로 국내 전 항공사에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다. 농심 라면은 퍼스트클래스부터 저비용항공사까지 좌석 등급에 관계없이 맛볼 수 있는 국내
2017-10-30 유은정 -
SPC삼립 "2020년 회사 매출 4조원 달성"… '신선편의식품' 신성장동력으로
"'신선편의식품'사업을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해 2020년까지 관련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하고, 회사 매출을 4조원으로 끌어올리겠다."SPC삼립은 지난 27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열린 'SPC삼립 창립 72주년' 행사에서 이 같은 비전을 발표했다고 30일 밝혔
2017-10-30 유은정 -
CU, 업계 최초 모든 은행 대상 '캐시백 서비스' 도입… "결제하면 현금 받는다"
CU가 업계 최초로 전(全)은행을 대상으로 ‘캐시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캐시백 서비스는 편의점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카드 계산 시 인출하고 싶은 금액을 함께 결제하면 현금으로 찾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부터 일부 편의점에서 도입됐지만,
2017-10-30 진범용 -
"청년창업 돕는다"… 롯데 유통BU, 400여 신규 창업 기업 참석 품평회 개최
롯데 유통BU(Business Unit)가 31일 코엑스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창업진흥원과 손잡고 ‘2017년 글로벌 청년창업&스타트업 대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2017년 글로벌 청년창업&스타트업 대전’은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으며, 지난 1
2017-10-30 진범용 -
"여주 한글시장 살리자"… 이마트, '신선식품' 강조한 노브랜드 상생스토어 4호점 오픈
이마트가 시장 상인회의 의견을 반영해 ‘신선식품’과 ‘로컬푸드’를 파는 새로운 콘셉트의 노브랜드 상생스토어를 오픈한다.이마트는 당진, 구미, 안성에 이어 경기도 여주시 한글시장에 ‘노브랜드 상생스토어(4호)’를 열고 침체된 여주 한글시장을 살리기에 돌입한다고 30일 밝
2017-10-30 진범용 -
젊어진 모피에… 신세계百 "3040 모피 수요 늘었다"
80~90년대 복부인 패션의 대표주자였던 모피를 이제 30ㆍ40대가 더 많이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30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모피매출은 연령대별로 50대, 60대 이상의 매출구성비는 다소 준 반면, 30대와 40대의 매출은 매년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
2017-10-30 진범용 -
한국야쿠르트, 식재료·양념 담은 '밀키트' 제품 선봬
한국야쿠르트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이 요리법(레시피)과 식재료를 함께 담아 제공하는 '밀키트(Meal kit-반조리 식품)' 제품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국·탕·찌개, 요리, 김치, 반찬 등으로 구성한 '잇츠온'은 주문 후 매일 요리해서 전달한다. 야쿠
2017-10-27 김수경 -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소비자 트렌드 발맞춘 마케팅에 총력
동서식품이 더 좋은 커피 맛과 품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비롯해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30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지난 1989년 선보인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는 끊임없이 신제품이 쏟아지는 커피시장에서도
2017-10-27 김수경 -
"우리 농산물로 밥 먹어요"… 농협유통, 어린이 농부와 '농촌체험' 행사
농협유통이 어린이 30여명을 초청해 친환경 벼와 고구마를 수확하는 ‘도심 속에서 농촌체험’ 행사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참여하는 어린이 농부들은 지난 5월 모내기에 참여한 어린이들로 모내기부터 수확까지 직접 함께한 어린이 농부들이다.이날 실시한 '벼와 고구마
2017-10-27 진범용 -
롯데제과,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롯데제과는 지난 19일 오후 KBS 신관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보건복지부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나눔분야 최고의 상으
2017-10-27 김수경 -
모두투어, 하반기 조직개편 인사이동… 조직 통폐합 단행
모두투어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가 27일 2017년 하반기 조직개편 및 정기인사이동을 발표했다. 이번 조직개편은 조직구조의 단순화, 유통 구조 변화에 대한 대응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급변하는 영업환경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영업본부는 전국 5개의 영업부문과
2017-10-2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