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로존, 유럽 친환경 세제 브랜드 '에코버' 판매

    아프로존은 유럽 대표 친환경 세제 브랜드 에코버를 공식 유통 및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루비셀과 아토락, 건강기능식품 허브레쥬메를 선보이고 있는 아프로존은 이번 에코버 공식 판매를 통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생활용품까지 카테고리를 확장,

    2019-01-16 김보라 기자
  • 풀무원샘물, 2020년까지 울산현대축구단 후원 연장

    풀무원샘물은 울산현대축구단 공식 후원을 2020년까지 연장하고 지난 15일 협약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2014년부터 풀무원샘물은 울산현대축구단의 공식 후원사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왔다. 선수들이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여, 오는 2020년까지 후원을 연장하기

    2019-01-16 임소현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설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4924억 조기 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영을 돕기 위해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 중소 협력사들이 명절을 앞두고 급여 및 상여금 등 각종 비용 지출이 늘어나 자금이 많이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해 조기 지급을 결정한 것이다. 현대백

    2019-01-16 한지명 기자
  • [포토] "명절 선물세트로 친환경으로 준비 하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에코프렌들리(ECO FRIENDLY)’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에코플렌들리 선물세트’의 주요 품목은 저탄소 인증 사과/배 세트, 과일껍데기로 만든 친환경 세제 세트, 대나무로 만들어진 칫솔과 빨대, 친환경 텀플러와 에코백 등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2019-01-16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29일까지 '설 마음 한 상' 특집방송… 건강식품·주방용품 집중 편성

    롯데홈쇼핑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앞두고 17일부터 29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전국 산지 특산품, 주방용품 등을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최근 2년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명절 특집 방송에서 건강기능식품, 주방용품 매출이 평소 대비

    2019-01-16 한지명 기자
  • "새해 운동 결심에"… 남영비비안, 연말 스포츠브라 판매 34%↑

    새해를 맞아 운동을 결심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지난해 연말 스포츠브라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남영비비안에 따르면 지난 11월과 12월의 스포츠브라 판매량을 비교해보니 12월이 11월보다 34% 더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새해가 가까워질수록 더 많이

    2019-01-16 김보라 기자
  • 현대百 “미세먼지 이슈… 올 설 선물세트 건강식품이 인기”

    현대백화점은 지난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기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건강식품 매출이 60% 신장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고농도 미세먼지 및 독감 등 건강에 관련된 이슈가 부각되면서 설 선물세트로 건강식품이 인기를 끌

    2019-01-16 한지명 기자
  • 현대리바트, ‘포터리반 키즈 맥켄지 책가방 세트’ 판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키즈 특화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의 ‘맥켄지 책가방 세트’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포터리반 키즈 맥켄지 책가방’은 가벼운 무게(500g)와 뛰어난 가성비로 한국

    2019-01-16 임소현 기자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中 27만개 초도 납품… 해외 공략 박차

    삼광글라스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이 2019년 신규 해외수주 성과로 중국시장에 초도물량 27만개 이상을 납품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삼광글라스가 중국시장에서 올해 신규 수주한 글라스락 제품으로는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기가 15만개, 글라스락 유리쉐이커가 10만개,

    2019-01-16 김보라 기자
  • "칙칙한 속옷 이제 그만"… 휠라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 시리즈 출시

    휠라 언더웨어는 2019 S/S 시즌, 아웃핏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휠라 아웃핏 언더웨어는 심플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고루 갖춘 패셔너블한 언더웨어 라인이다. 2019년 S/S 시즌에는 기존 언더웨어에서 쉽게

    2019-01-16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실속형 설 선물세트 92종 출시

    오뚜기는 설을 맞아 알찬 구성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특선 선물세트' 100% 질 좋은 참깨만을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참기름 선물세트' 등 1만~3만

    2019-01-16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자연별곡, 황금돼지메뉴 출시… 돼지띠 고객 최고 20% 할인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황금돼지메뉴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신메뉴는 황금돼지티라미수, 댓잎 삼겹구이, 원조보쌈, 마늘떡갈비, 원조 모듬순대, 황금바싹 오리구이, 돼지고기 김치짜글이, 돼지고기 짜장면 등 8종이다. 황금돼

    2019-01-16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19일 서울 대치동 '성장연구소' 오픈

    바디프랜드는 오는 19일 광고모델 추성훈-추사랑 팬사인회, 대치동 샤론코치 이미애 샤론코칭&멘토링연구소 대표 특별강연 등으로 구성된 성장연구소 겸 대치점 직영전시장 오픈파티를 연다고 16일 밝혔다.성장연구소 겸 대치 전시장은 바디프랜드가 최근 세계 최초로 출시한

    2019-01-16 김보라 기자
  • GS프레시-GS샵, 신선식품 당일 배송 나서

    GS프레시가 계열사인 GS샵까지 모바일 영토를 확장, 신선식품 당일 배송 서비스를 강화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모바일 쇼핑몰 GS프레시는 16일 계열사 GS홈쇼핑의 이커머스 회사인 GS샵 모바일 어플에 신선식품 구입이 가능한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

    2019-01-16 한지명 기자
  • "가격 경쟁보다 다양한 마케팅으로 변화 시도할 계획"

    '더 치열해지는 최저가 전쟁' 대형마트 vs 온라인… 가격 경쟁 심화

    또 다시 ‘초저가 경쟁’이다. 연초부터 대형마트 업계가 오프라인 점포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공격적인 가격 정책을 펼치고 있다. 1·2인가구 증가 등 소비패턴 변화로 유통산업의 무게중심이 인터넷에 기반한 온라인몰과 소셜커머스로 향하면서, 오프라인 매출이 하락하는 가운데

    2019-01-1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