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에프앤비, 2019 대졸신입 공채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2019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서류접수는 오는 27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와 면접이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인공지능(AI) 면접을
2019-01-17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롤케익 10년간 최다판매'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파리바게뜨가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스테디셀러 제품인 실키롤케익의 ‘롤케익 10년간 최다판매’ 공식 인증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2008년 11월부터 2018년 10월까지 10년 간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판매량은 2600만여 개(2669만9009개)다. 이는 1분
2019-01-17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7년만에 신제품 '가나 골드' 선봬
롯데제과는 진한 캐러멜의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인 '가나 골드'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출시된 가나 골드는 1975년 출시된 가나 마일드, 가나 밀크와 2012년 출시된 가나 블랙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판 초콜릿 형태로는 7년만에 나온 제품이다.가나 골
2019-01-17 김보라 기자 -
대상, 2019년 청정원 설 선물세트 출시
대상이 설을 맞아 풍성하고 실용적인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만~3만원대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복합형 선물세트의 종류가 더욱 다양해졌다.대상은 명절마다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복합형 선물세트 청정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명절에
2019-01-17 임소현 기자 -
국내는 좁다… 미래 먹거리 골몰
다시 뛰는 'K-패션', 새해 벽두부터 해외 진출 가속화
패션업계가 미래 먹거리 찾기에 분주하다. 수년째 침체기를 겪고 있는데다 최저임금 인상, 근로시간 단축 등 노동환경의 변화로 돌파구 마련이 시급하기 때문이다. 17일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패션시장 규모는 2017년과 비교해 0.2% 감소한 42조4300
2019-01-17 김보라 기자 -
11번가, ‘로드샵’ 서비스 1년… 상점 수·거래액 2배 늘어
11번가는 지난해 1월 말 선보인 모바일 '로드샵' 서비스가 1년만에 입점 상점 수가 2배 늘어나고 거래액 역시 2배 가까이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7일 밝혔다. 11번가의 로드샵은 전국 유행하는 옷가게 패션을 모바일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오프
2019-01-17 한지명 기자 -
주 52시간 시행 이후… 오후 5~7시 편의점 이용하는 3040 13.5%↑
지난해 7월 주52시간제 시행 후 이른 저녁 시간대에 편의점을 방문하는 30·40대 소비자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GS리테일은 지난해 7월부터 6개월간 오후 5~7시 편의점 GS25를 이용한 30·40 소비자 빈도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5% 늘
2019-01-17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전통주·위스키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 선봬
롯데주류가 설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차례주 ‘백화수복’, 고급 수제 청주 ‘설화’ 등 전통주 선물세트를 비롯해 위스키, 증류식 소주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래 살면서 길이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닌 백화수복은 받는 이의 건강과 행복
2019-01-17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독일 드럭스토어 dm 자체브랜드 ‘발레아’ 40종 론칭
롯데마트가 독일 드럭스토어 1위 업체인 dm사와 한국내 독점수입판매권 계약을 체결하고 헬스&뷰티전문 PB브랜드 ‘발레아’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발레아는 기초화장품 라인을 중심으로 좋은 품질과 가성비로 글로벌 브랜드 ‘니베아’와 더불어 독일 국민이 가장 선호
2019-01-17 한지명 기자 -
롯데 아울렛 이천점, 국내 최초 ‘나이키 클리어런스 스토어’ 18일 오픈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 오는 18일 국내 유일의 ‘나이키 클리어런스 스토어’(Nike Clearance Store)가 문을 연다. 클리어런스 스토어는 992㎡(300평) 규모로, 나이키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40%에서 최대 90%까지 할인한 가격에
2019-01-17 한지명 기자 -
‘1300만원 와인·135만원 한우’… 롯데百,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인기
설을 맞이해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가 호조다. 롯데백화점은 700만원짜리 프랑스 레드 와인 2009년 빈티지 선물세트가 5일 만에 5세트가 판매됐으며, 135만원에 선보인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도 전체 100세트 중 17개가 판매됐다고 17일
2019-01-17 한지명 기자 -
이마트, 국민가격 2차 상품 공개… '생닭·쌀' 파격 할인
이마트가 ‘1차 국민가격’ 흥행에 힘입어 2차 국민가격 상품을 선보인다.이마트는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몸값 고공행진 중인 닭고기를 비롯해 쌀과 조개 등 국민가격 2차 상품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우선 두 마리 생닭(500g*2/700g*2)을 신세계 포인트 회원
2019-01-17 한지명 기자 -
프랜차이즈서 제로페이 쓰려면 카드사 할인 포기해야
허점 투성이 '제로페이'… 자영업자·가맹점주 혼란만 가중
정부와 서울시가 자영업자들의 신용카드 결제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추진한 '제로페이'가 시행된다.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참여 의사를 밝혔지만 소상공인의 참여율이 저조하고 실효성 문제가 지적되면서 반쪽짜리 제도로 전락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박원순
2019-01-17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12캔에 1만원 ‘필굿’ 출시… 하이트진로 '필라이트'에 도전장
오비맥주가 하이트진로의 발포주 '필라이트'에 도전장을 낸다.오비맥주는 16일 저렴한 가격과 차별화된 맛의 발포주 신제품 '필굿(FiLGOOD)'을 다음 달 출시한다고 밝혔다.발포주란 맥아 비율을 줄여 부과되는 세금을 맥주보다 낮게 만드는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인 맥
2019-01-16 한지명 기자 -
[단독] 위메프, 유료 회원제 도입 앞두고 '골머리'
위메프가 유료회원제 도입을 앞두고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커머스 업체로만 한정해도 이베이코리아, 쿠팡, 티몬에 이어 4번째 후발주자인 데다가 효용성 측면에서 의견이 엇갈리고 있기 때문이다.16일 이커머스 업계에 따르면 위메프는 이르면 이달 내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
2019-01-16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