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푸드, 라베스트 민트초코콘·민트초코바 출시

    롯데푸드는 상쾌한 민트향과 달콤한 초코칩이 조화를 이루는 라베스트 민트초코콘, 라베스트 민트초코바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라베스트 민트초코콘은 민트 아이스크림에 초코칩이 들어있고, 그 위에 초코시럽과 쿠키칩을 토핑했다. 민트초코바는 초코칩이 들어있는 민트 아이스크림

    2019-01-21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미초' 日서 인기… "작년 매출 70% 성장한 320억'

    과일발효초 쁘띠첼 미초의 일본 매출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마시는 K-Beauty'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가 K-Food 세계화 대표 품목으로 성장한 것처럼 '쁘띠첼 미초'를 'K-Beauty 음료'의 대표 주자로 육성시킨다는 전략이다.

    2019-01-21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2018 H&B 어워즈 발표… 키워드 '색조·슈퍼루키'

    지난해 건강∙미용 트렌드 키워드는 ‘색조’와 ‘슈퍼루키(신진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해 매출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카테고리 20개를 선정, 카테고리별 1위에서 3위까지 총 60개의 히

    2019-01-20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준지 19FW 컬렉션 공개…여성라인업 기대감 높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가 현지시각으로 18일 오후 12시 프랑스 파리의 명소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SYNTHESIZE(합성)’을 컨셉으로 진행된 ’19년 FW 파리컬렉

    2019-01-20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중소기업 HMR제품 美 H마트 수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중소기업과 손잡고 미국 H마트에 가정간편식(HMR) 제품 4종을 수출한다고 20일 밝혔다. H마트는 1982년 뉴욕에서 ‘한아름마켓’으로 시작해 현재는 북미지역에서 7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슈퍼마켓 체인이다.

    2019-01-20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앤리조트, 디지털 브랜드 매거진 ‘LHM’ 론칭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6일 디지털 브랜드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 롯데호텔앤리조트 매거진)’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회원 전용 24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라이브챗(L

    2019-01-20 임소현 기자
  •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회장, '자랑스러운 일리노이대 동문상’ 수상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은 권오섭 회장이 지난 18일 ‘자랑스러운 일리노이대(UIC) 동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권 회장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엘앤피코스메틱 본사에서 진행된 ‘일리노이대(UIC) 재한 동문회 2018 정기 총회

    2019-01-20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명절 1인 가구 겨냥 ‘햇반컵반 티빙세트’ 선봬

    CJ제일제당은 설 명절을 맞아 2030세대를 겨냥한 ‘햇반컵반 티빙세트’를 출시하고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으로 콘텐츠와 ‘혼밥’을 동시에 즐기는 트렌드가 증가하는 가운데, 명절에도 홀로 지내는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2019-01-20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1분기 신입 장애인 바리스타 공개 채용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019년 1분기 장애인 채용을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장애인 바리스타를 공개 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입사 희망자는 모집 기간인 25일까지 스타벅스 채용 사이트 또는 장애인고용포털사이트 간편 우리지사 채용정보를 방문

    2019-01-20 임소현 기자
  • 롯데e커머스, 뷰티 플랫폼 ‘모게요’ 앱 오픈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는 뷰티 정보 공유 플랫폼 ‘모게요(mogEYo)’앱을 정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모게요’ 앱은 뷰티 관련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교환하면서 뷰티 관련 상품의 구매도 가능한 통합 플랫폼 어플리케이션이다. 롯데e커머스는 고객이 직접

    2019-01-20 임소현 기자
  • 현대百, 과일 선물세트 포장재 '플라스틱→종이'로 변경

    현대백화점이 올해부터 명절 과일 선물세트의 포장재를 종이 포장재로 바꾼다. 정육 선물세트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던 스티로폼 단열재도 재활용이 가능한 흰색 스티로폼으로 교체한다. 명절 이후 발생되는 폐기물을 줄이고 자원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한 취지다.현대백화점은

    2019-01-20 한지명 기자
  • 명절 선물세트로 와인이 다시 뜬다

    이마트는 오는 24일부터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맞아 카탈로그상 역대 최대이자 단일 품목으로는 가장 많은 7페이지를 와인 소개에 할애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체 선물세트 카탈로그 페이지의 10% 수준이다.카탈로그에 소개된 와인 선물세트도 지난해 26종에서 올해 65종으로

    2019-01-20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정육 설 선물세트 인기… 전년比 365.1% 신장

    롯데백화점은 지난 1월 11일부터 2월 4일까지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 결과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선물세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56.7% 신장했다고 20일 밝혔다.올해 선물세트 초반 실적의 경우 ‘정육 선물세트’가 강세를 보이며 전체 실적을 이끌고

    2019-01-20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설 선물세트로 건강 장르 매출 껑충… 한우 보다 인기”

    스틱형 홍삼, 수삼, 이색 꿀 등 건강 장르 선물세트가 명절 대세 선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계절에 관계 없는 미세먼지와 개인의 건강을 중요시 하는 고객들의 수요로 인해 지난해 설부터 건강 장르 매출 신장률이 한우 선물세트 신장률을 뛰어 넘고 있다.

    2019-01-20 한지명 기자
  • CU, 신한카드와 손잡고 무인결제서비스 확대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가맹점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무인결제 서비스 활성화'에 나선다.18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지난 17일 신한카드와 무인결제 서비스 활성화 및 생체인증결제, 빅데이터 마케팅 협업 등 '미래 결제 기술 및 데이터 사업 협력 업

    2019-01-18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