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총]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투명 경영·지속 성장 이룰 것"

     LG생활건강은 17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 빌딩 지하강당에서 제16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주주총회에서는 △2016년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2017-03-17 유은정
  • 미샤, 모델에 배우 심은경 발탁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배우 심은경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심은경은 최근 미샤의 기초 수분라인인 '수퍼아쿠아'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심은경이 맑고 순수한 이미지와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미샤 제품의 뛰어난 효능을 알리는데

    2017-03-17 유은정
  •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친환경 전기차 렌탈 특집방송 진행

    롯데홈쇼핑이 19일 오후 7시 25분부터 총 60분간 홈쇼핑 업계 최초로 친환경 전기차 렌탈 특집방송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상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MW 1시리즈’, ‘LG트롬 스타일러’, 30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2017-03-17 진범용
  • 홈플러스, ‘제철’ 맞은 감성돔 시중 대비 30~50% 할인 판매

    홈플러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강서점 등 131개 점포에서 감성돔 회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홈플러스는 고가의 감성돔 회를 사전 계획을 통해 시중가 대비 30~5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인 22일까지는 ‘2마리 감성돔 회’를 2만9900원(정상

    2017-03-17 진범용
  • 컵라면의 원조 '농심' 육개장 사발면, 지난해 매출 1000억원 돌파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용기면이자 우리나라 최초의 사발면인 농심의 '육개장 사발면'과 '김치 사발면'이 지난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농심은 지난 1982년 출시된 육개장 사발면과 1986년 출시된 김치 사발면이 용기면 시장의 꾸준한 스터디셀러로 자리

    2017-03-17 김수경
  • 현대百 중동점, '서울 패션거리 페어'… 인기상품 최대 60% 할인

    현대백화점이 19일까지 중동점 9층 문화홀에서 '서울 패션거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페어 기간 홍대·한남동·가로수길·삼청동 등 서울 주요 시내에서 영업 중인 인기 편집숍 브랜드를 한 곳에 선보인다.페어에는 탱이(압구정), 핑크레더(가로수길), 그린제나

    2017-03-17 진범용
  • 롯데마트 샤롯데 봉사단, ‘먹거리 안전 교육’ 진행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샤롯데 봉사단이 이번 3월 봉사 테마를 ‘먹거리 안전 교육’으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구제역·AI로 인해 생긴 먹거리 섭취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 잡기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롯데마트 샤롯데 봉사단’은 점포 단위를 기본으로 한다. 전국적으로

    2017-03-17 진범용
  • SSG닷컴, 대화형 쇼핑 메신저 ‘쓱톡’ 런칭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이 쇼핑 메신저 서비스 ‘쓱톡(SSG TALK)’을 지난 3월 초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쓱톡(SSG TALK)’은 모바일로 쇼핑하는 고객들이 친구와 대화하며 상품을 공유하고 선물할 수 있는 대화형 메신저 서비스이다.고객이 모바

    2017-03-17 진범용
  • [포토] 국내산 철갑상어 맛보세요~!

    이마트가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국내산 철갑상어를 선보인다.이마트는 22일까지 전국 이마트 회 코너에서 국내산 양식 철갑상어를 회와 매운탕감으로 상품화해 판매한다. 가격은 철갑상어로만 구성한 ‘철갑상어회(200g 내외·팩)’ 2만9800원, 대중성을 고려해 모둠

    2017-03-16 진범용
  • 마노핀, 커피와 함께 즐기는 '쫀득피자·쫀득찰떡' 선봬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에서 커피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쫀득피자' 3종과 '쫀득찰떡'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쫀득피자는 쫀득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쫀득한 찰도우 위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 취향

    2017-03-16 김수경
  • 팔도, 여름 스페셜 한정판 '팔도 초계비빔면' 선봬

    '팔도비빔면’으로 비빔면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팔도가 색다른 맛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여름 스페셜 한정판으로 '팔도 초계비빔면'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출시하는 한정판 비빔면 제품이다. 앞서 지난달 가격은 그

    2017-03-16 김수경
  • 아워홈-에브릿, 연 350억원 규모 식자재 공급계약 체결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외식전문기업 에브릿과 연간 350억원 규모의 식자재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브릿은 2009년 족발∙보쌈 전문점 '소담애' 론칭을 시작으로 유명 프랜차이즈 '이화수 전통육개장', 매콤명태조림 전문점 '어명이요', 한우양념갈

    2017-03-16 김수경
  • 루이까또즈, 프랑스 라파예트 百 입점… '유럽' 찍고 글로벌 공략

    루이까또즈가 프랑스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고 유럽시장 공략에 나선다.루이까또즈는 파리 오페라 지역에 위치한 라파예트 백화점 신관 'GL6'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라파예트 백화점은 120년 전통의 프랑스 최대 백화점으로 매년 3000만명

    2017-03-16 유은정
  • 에스콰이아, 남성 수트핏 살리는 '키 높이 구두' 출시

       형지에스콰이아의 드레스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비즈니스맨을 위해 수트핏 살리는 키 높이 구두 라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키 높이 구두 라인은 겉으로 보이는 3.5~4.0cm 굽에 2.5cm의 안창을 더해 키가 6~6

    2017-03-16 유은정
  • '킷캣·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기반으로 매출 年 35% 성장

    어완 뷜프 네슬레 대표 "2020년 매출 목표 2천억원 넘어설 것"

    "지난 2년간 경험한 한국 커피 시장의 성장세는 놀랍습니다. 네슬레코리아로 온 이후 매년 35%씩 매출이 성장했으며 당초 목표였던 2020년 매출 2000억원 이상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어완 뷜프(Erwan Vilfeu) 네슬레코리아 유한책

    2017-03-16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