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 인삼산업을 한눈에'… KGC인삼공사, '한국인삼산업사' 출간

    인삼에 얽힌 방대한 자료를 바탕으로 고려인삼의 세계적인 위상과 발전사를 산업적인 시각으로 풀어낸 '한국인삼산업사'가 출간됐다.15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한국인삼산업사는 고려인삼의 실체와 명성에 대해 역사적이고 과학적인 근기를 찾는 고려인삼의 뿌리 찾기 작업

    2019-01-15 김보라 기자
  • 더퍼스트터치, 유기농 무샙 생리대 '리버티 오가네이처' 출시

    더퍼스트터치는 유기농 무샙 생리대 리버티 오가네이처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신규 출시한 리버티 오가네이처 생리대는 친환경적인 생산 방식을 준수해 염소표백제 등의 화학제를 사용하지 않고 국제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탑시트로 사용했다. 피부에 직접 닿

    2019-01-15 김보라 기자
  • 유통업계, 설 앞두고 가맹점주·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나서

    유통 대기업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협력사에 물품 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명절을 맞아 직원 상여금과 원자재 대금 등 자금 수요가 발생한 협력사들이 설 연휴 전에 대금을 앞당겨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한 것이다.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는 설 명절을 앞

    2019-01-15 한지명 기자
  • 사조그룹, 설 맞이 영상 속 퀴즈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2019년 설 명절을 맞아 ‘가족’이란 의미를 되새기는 마음으로 제작한 온라인용 선물세트 영상 컨텐츠 속 퀴즈 이벤트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사조몰을 통해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되

    2019-01-15 임소현 기자
  •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발베니’ 설 선물세트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설 명절을 맞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과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글렌피딕 12년·15년·18년 위스키 전용잔 세트, 글렌피딕 21년 향초 세트와 발베니 더블우드 17년 리델 글

    2019-01-15 한지명 기자
  • LG생활건강, 세제 6종 국내 최초 포장재 재활용 1등급 인증

    LG생활건강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이하 공제조합)으로부터 피지(Fiji) 파워젤, 한입 베이킹소다 담은세제 등 세탁세제 6종에 대해 '포장재 재활용 1등급'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이들 6종은 포장재 몸체와 부자재(마개, 라벨 등) 모두 폴리프로필렌(P

    2019-01-15 김보라 기자
  • 설빙, 하나멤버스와 손잡고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설빙은 하나멤버스와의 제휴를 통해 설빙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하나멤버스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설빙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3월31일까지로 1인1회 참여할 수 있다.이벤

    2019-01-15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생크림파이', 9개월만에 누적판매량 5천만개 돌파

    오리온은 생크림파이가 누적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약 9개월 간 우리나라 국민 1인당 1개씩을 먹은 셈이다. 생크림파이는 국내 양산형 제과 제품으로는 최초로 생크림을 주재료로 넣어 프리미엄 디저트 파이 시장을 새롭게 개척했

    2019-01-15 김보라 기자
  • "대용량 RTD커피 통했다"… 롯데칠성음료, 500ml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1600만개 판매 돌파

    롯데칠성음료가 가용비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500ml 대용량 RTD커피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가 출시 9개월만에 대박 성과를 거뒀다.지난해 4월에 선보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은 출시 3개월만에 300만개가 판매되며 가용비가 뛰어난 커피로 입소문이 났고 6월에는

    2019-01-15 임소현 기자
  • 롯데컬처웍스, 샤롯데씨어터 모바일 예매 서비스 오픈

    롯데컬처웍스는 국내최초 뮤지컬 전용 극장 샤롯데 씨어터의 모바일 예매 서비스를 15일 오픈했다.샤롯데씨어터는 그간 PC를 통해서 회원가입과 예매가 가능해 공연 티켓 예매 시 시간과 장소에제약을 받는 등 상대적으로 이용이 어려웠다. 이에 모바일 환경에 맞춰 사용자 편의를

    2019-01-15 임소현 기자
  • 호텔신라, 위탁경영 방식 호텔사업 해외진출 확대

    호텔신라가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차별화된 호텔 운영 역량과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해외 호텔 투자사들의 운영 요청을 수용해 위탁경영 방식으로 해외진출을 확대한다.위탁경영 방식은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 회사가 호텔경영 노하우가 있는 업체에 호텔 운영을 맡기는 것으로 일반적

    2019-01-15 임소현 기자
  • 몸집 줄이는 '랄라블라' 매장 구조조정 속도… 지하철서도 방 빼나

    GS리테일의 랄라블라가 헬스앤뷰티(H&B)스토어 업계 2위를 위협받고 있다. 공격적인 출점을 예고했지만 매장 철수가 지속되고 있다. 이 추세대로라면 업계 3위 롯데쇼핑의 롭스에도 역전 당하는게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온다.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의 랄라

    2019-01-15 김보라 기자
  • 현대百 "설 선물세트 구매 고객 40%가 기업"… 맞춤형 세트 강화

    현대백화점이 기업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10만원대 명절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설 선물세트 선택의 폭을 넓혀 명절 선물 구매 고객의 40%를 차지하는 기업 고객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취지다.현대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기업

    2019-01-15 한지명 기자
  • 신촌·동대문, 컨셉 변경 리뉴얼 마치고 그랜드 오픈

    MP그룹 마노핀, 11년만에 전면 리뉴얼… 재도약 노린다

    MP그룹의 커피&머핀 전문 브랜드 마노핀이 대대적인 디자인 컨셉 변경에 착수했다. 런칭 11년만에 고유 색인 파란색을 주황색으로 변경하는 등 완전히 바뀐 컨셉의 매장을 선보인다.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마노핀 총 36개 매장 중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점, 신촌역점

    2019-01-15 임소현 기자
  • AK플라자, 18일부터 설 선물세트 본 판매…10만원대 '가성비' 강화

    AK플라자는 오는 18일부터 2월 6일까지 구로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등 식품관에서 설 선물세트 본 판매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설 선물세트 10만원 이하 선물세트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5만원 미만 선물세트는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현상을 고려해

    2019-01-15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