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만드는 재미 높인 구슬쉐이크 선봬

    CU가 업계 최초로 구슬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미니멜츠’와 손잡고 모디슈머 콘셉트 아이스크림 ‘우유맛 구슬 쉐이크’를 11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유맛 구슬 쉐이크’는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 안에 담긴 우유맛 구슬 아이스크림에 시원한 음료를

    2017-05-08 진범용
  • 롯데홈쇼핑, 한국전통음식점 '아리랑' 소불고기 선봬

    롯데홈쇼핑이 프리미엄 식품 판매 강화에 나서고 있다. 8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9일 오후 5시 40분, 한국전통음식점 ‘아리랑’의 인기 메뉴인 ‘소불고기’를 론칭한다. 가격은 5만9900원이다.‘아리랑’은 세계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안내서 ‘미쉐린 가이

    2017-05-08 진범용
  • 하이트진로, 베트남 현지화 추진… "2020년 매출 1천만 달러 목표"

    하이트진로가 동남아시아 진출 거점인 베트남시장 현지화 전략을 본격 추진해 오는 2020년까지 연 매출액 1000만 달러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설립된 현지 법인 '하이트진로베트남'은 지난 5일 수도 하노이의 한 호텔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가

    2017-05-07 김수경
  • 미세먼지 경보에 쇼핑객 급감

    유통업계, '불청객' 미세먼지에 황금연휴 특수 놓쳐

    유통업계, '불청객' 미세먼지에 황금연휴 특수 놓쳐

    2017-05-07 차진형
  • 매년 15% 성장, 2024년께 31조원 규모로 전망

    제약업계, '뷰티·헬스' 분야 신성장동력으로 키운다

    제약업계가 뷰티·헬스 부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나섰다. 자체 브랜드샵은 물론 자회사 설립까지 나서며 본격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유한양행은 뷰티·헬스 전문 자회사 '유한필리아'를 설립했다. 유한필리아는 미래전략실 내 뷰티 신사업팀이 독립한 것이다

    2017-05-04 손정은
  • KGC인삼공사, 어린이날 맞이 소아 환아 지원 나서

    KGC인삼공사가 어린이날을 맞아 소아 환아 지원활동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배구단 선수들은 4일 소아 환아들이 치료중인 병원을 찾아 이들을 응원하고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KGC인삼공사의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제품을 전달했다.&

    2017-05-04 김수경
  • 이브자리, '체압분산 타퍼' 50일만에 2600개 판매… '가정의 달' 할인전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숙면 타퍼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시그니쳐 타퍼'를 체험특가로 판매한다. 시그니쳐 타퍼는 바닥이나 매트리스 위에 올려 매트리스의 기능을 보완하고, 체압 분산을 돕는 제품이다. 지난

    2017-05-04 유은정
  • [포토] "쇼핑+비디오 게임 한 곳에서 즐기세요!"

     4일 홈플러스 합정점에 오픈한 첫 번째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에서 모델이 다양한 전자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홈플러스는 태블릿 PC, Xbox, 컴퓨터 액세서리 등 100여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는 MS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할인프로모션은

    2017-05-04 유은정
  • 하이모, 맞출 가발 2개 이상 구매시 하이생 1세트 증정

    가발전문기업 하이모는 5월 한달간 '하이모 건강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하이모를 사랑해준 고객들께 젊음과 건강을 함께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하이모 맞춤 가발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

    2017-05-04 유은정
  • LG생활건강, 그룹 창립 70주년 맞아 7천명에게 경품 쏜다

    LG생활건강이 LG그룹 창립 70주년과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고객 감사행사는 11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 내 LG생활건강 매장과, 뷰티·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네이처 컬렉션, 보떼, LG생활건강 온

    2017-05-04 유은정
  • "빠새·김치세끼·사장껌"… 식품업계에 부는 新 작명 열풍

    '빠새·김치세끼·사장껌·부장껌' 등 최근 식품업계에 톡톡 튀는 이름을 짓는 새로운 작명 열풍이 불고 있다. 재료의 특징이나 스토리를 바탕으로 특이한 작명을 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차별성을 부여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도록 하는 네이밍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 것.&n

    2017-05-04 김수경
  • 롯데제과, 50주년 기념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 선봬

    롯데제과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1만원)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에는 초창기 롯데제과를 상징하던 해님 심볼마크가 케이스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롯데제과를 상징하는 빨간색 컬

    2017-05-04 김수경
  • 매일유업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오픈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가 피자 메뉴를 중심으로 캐주얼한 콘셉트를강조한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Pizza Salvatore Cuomo)'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2017-05-04 김수경
  • 동원F&B, 갱년기 여성 위한 홍삼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 선봬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홍삼'이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홍삼 파우치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은 동원F&B가 직접 수매해 만든 6년근 홍삼농축액에 당귀, 어성초, 개똥쑥, 감초, 석류, 푸룬,

    2017-05-04 김수경
  • 규제로 골목상권 살린다는 생각은 '시대착오적' 발상

    [취재수첩] 유통규제뿐인 선거 공략에… 기업들은 '답답'

    대선이 5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력 후보 모두 유통산업 규제 공약을 중요 문제로 다루고 있어 관련 기업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특히 문재인, 홍준표, 안철수, 유승민, 심상정 등 유력 후보들은 세부적인 내용은 다르지만, 포괄적 범위에서 모두 대기업의 골목상권

    2017-05-03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