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 스타일까지 겸비한'크리넥스 스타일 블랙 마스크' 출시

     유한킴벌리가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한 '크리넥스 스타일 블랙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평소 패션에 민감해 흰색 마스크 사용을 꺼리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블랙 색상으로 선보인다. 일반 면 마스크와 달리 필터가 내장돼 있

    2017-05-02 유은정
  • 골든블루, 가정의 달 맞아 롯데백화점과 위스키 단독 행사

    골든블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함께 위스키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저도 위스키 판매순위 1등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행사 위스키 분야 단독으로 진행한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ml 1병과 언더락잔 1개

    2017-05-02 유은정
  • 2017-05-02 유은정
  • 롯데월드몰·롯데몰, 황금연휴 맞아 가족대상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평점, 수원점, 김포공항점)이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특히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 동반 가족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된다.롯데월드몰’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오후 3시, 5시, 7

    2017-05-02 진범용
  • 현대百, 어린이날 기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무료 관람 행사

    현대백화점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5일 현대어린이책미술관 무료 관람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총 1000명의 성인 및 어린이에 한해 혜택을 제공하고 원활한 전시 관람을 위해 시간대별 동시 관람객수를 조절할 계획이다. 관람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단 입장마

    2017-05-02 진범용
  • 농협유통, 창립 22주년 맞아 2등급 한우 33% 할인 판매

    농협유통이 창립 22주년을 맞아 10일까지 2등급 한우 등심 등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한우는 고기의 품질에 따라 1++, 1+, 1, 2, 3등급 및 등외로 구분되며, 많은 소비자가 마블링의 고소한 맛 때문에 한우 1+등급 이상을 구매하고 있다.최

    2017-05-02 진범용
  • 확대 'e커머스' vs 수성 '대형마트'… 신선식품 두고 '격돌'

    e커머스(전자상거래)가 생필품을 넘어 신선식품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면서 올해부터 대형마트와 본격적인 영역 다툼이 예상된다. e커머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내세웠고, 대형마트는 상품의 질을 강조하면서 맞대응에 나서고 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7-05-02 진범용
  • 상위제약 1분기 실적 '양극화'… 종근당 '급등' vs 동아 '급감'

    상위제약사들이 1분기 전반적으로 양호한 실적을 기록한 가운데 유한양행이 유일하게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하며 선두체제를 굳건히 하고 있다.다만 동아에스티은 주요제품의 매출 부진 및 다국적제약사와의 코프로모션 종료 등의 영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반 하락하는

    2017-05-02 손정은
  • 퇴직 선배에 골프채 선물… 유명 의대 교수 17명 '김영란법' 무더기 입건

    김영란법이 시행되면서 대학병원 풍속도에도 큰 변화가 찾아왔지만 아직도 구태를 벗지 못하는 행태들이 곳곳에 남아있는 것으로 확인됐다.최근 서울의 유명 대학병원에는 날벼락이 떨어졌다. 퇴직 교수로와 선물을 주고 받은 후배 교수 17명이 무더기로 불구속 기속됐다.내부 관계자

    2017-05-02 김민아
  • 네이처리퍼블릭, 72시간 보습에 미백까지… '아이슬란스 브라이트닝 수분크림'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청정한 생태계 지역 중 하나인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수분은 채우고 피부빛은 밝혀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슬란드 브라이트닝 수분크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 제품은 기존 수분크림에 미백, 탄력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17-05-02 유은정
  • GS25·GS수퍼마켓, 어린이날 맞아 레고 및 피규어 판매 확대

    GS25와 GS수퍼마켓이 어린이날을 맞아 레고와 인기 캐릭터 피규어 확대에 나선다. GS25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레고 미니박스와 인기 캐릭터 피규어 등 완구 강화 점포를 2000점으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GS25는 어린이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고 미니박스

    2017-05-02 진범용
  • 한샘, 가정의 달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최대 77만원 할인

    한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한샘키친&바스전시장에서는 5월 한 달간 부엌과 욕실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최대 77만원까지 할인한다. 30평형대에 맞는 부엌과 욕실 패키지를 77만원 할인된 699만원에, 20평형에

    2017-05-02 진범용
  • GS샵, 대학생자원봉사단 '리얼러브' 발대식 개최

    GS샵이 '2017 GS샵 대학생봉사단 리얼러브 8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발대식은 '기아대책', '놀공'과 함께 지난달 29일 서울 관악구 관악로 서울대 글로벌컨벤션플라자에서 열렸다.'GS샵 대학생봉사단 리얼러브'는 대학생들의 체계적이고 지

    2017-05-02 진범용
  • '독주-폭음' 기피하는 문화 확산

    '맥주 전성시대'…대형마트 주류 매출 '맥주' 비중 50% 돌파

    대형마트 주류 매출에서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이 처음으로 50%를 넘었다.최근 음주문화가 급격히 변화하면서 폭음이나 독주를 기피하는 풍조가 확산하는 대신 1~2인 가구 증가의 영향으로 집에서 혼자 맥주를 즐기는 이른바 혼술·홈술족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분석된다.2일 이마트

    2017-05-02 연합뉴스
  • '이마트-롯데마트' 등 사업환경 악화

    유통기업들 中서 참담…"쓰러진채 버티거나, 울면서 철수"

    유통기업의 무덤이라 불리는 중국은 외국기업들에게 벽이 매우 높은 시장이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중국에 진출한 한국의 유통공룡들도 현지 사업을 접거나, 적자로 출혈을 계속하면서 버티고 있다. 먼저 이마트는 중국 사업을 접기로 했다. 이마트는 1997년

    2017-05-02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