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P&G 페브리즈, '빠지기는 빠지더라' 뮤직비디오 공개

    한국P&G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는 뮤지션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과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빠지기는 빠지더라' 음원 및 뮤직비디오 영상을 6일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빠지기는 빠지더라'는 2016년 장기하와 얼굴들 4집에 수록된 곡을 페브리즈 버

    2018-11-06 김보라 기자
  • 新 유통 모델 D2C 도입

    아마존 글로벌 셀링 “ K뷰티·패션 등 한국 고유 제품 확대”

    “아마존 글로벌 셀링은 K뷰티·K패션·K팝 등 한국만의 고유한 제품과 브랜드를 증대시키고, 유통사·브랜드·제조사 등 다양한 회사들의 입점과 브랜드 구축을 지원할 것입니다.”박준모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 대표는 6일 서울 중구

    2018-11-06 한지명 기자
  • 휠라 '디스럽터2', 美 풋웨어 뉴스 선정 '2018 올해의 신발'

    휠라코리아는 미국 슈즈 전문 미디어인 풋웨어 뉴스가 '2018 올해의 신발'로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인 '디스럽터2'를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풋웨어 뉴스는 미국의 슈즈 관련 전문 미디어로, 전 세계 신발 및 패션업계 관계자들에게 영향력이 높은 매체다. 해마다 전 세계

    2018-11-06 김보라 기자
  • "개인 컵 사용하면 별 적립"… 스타벅스 '에코 보너스 스타' 시행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7일부터 개인 컵을 이용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위한 '에코 보너스 스타' 제도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에코 보너스 스타란 개인 컵을 사용하여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에코별 1개를 증정하는 새로운 개인 컵 리워드 혜택이다. 등록된 스타벅

    2018-11-06 김보라 기자
  • 한섬 '덱케', 가격부담 낮춘 '에센셜' 라인 출시

    한섬의 잡화 브랜드 덱케가 10만~30만원대 신규 라인을 출시했다. 온라인 등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국내 잡화 시장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함이다.한섬은 잡화 브랜드 덱케는 10만~30만원대 합리적 가격대의 가방 라인인 에센셜 라인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에센

    2018-11-06 김보라 기자
  • [인터뷰] "햇반은 우리 모두의 작품… 이제 안심하고 농사 지을 수 있습니다"

    "CJ프레시웨이의 계약재배로, 안심하고 농사지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햇반'에도 자부심이 생겼습니다. 다른 지역 가서 햇반을 사먹으면서도 우리 조합원들이 함께 이뤄낸 작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익산시 황등면에서 벼농사를 짓는 서상원(50) 황등농협 영농조합장은 지난

    2018-11-06 임소현 기자
  • [깐깐한 파우치] 내 아이에게 믿고 바르던 '세타필'의 배신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8-11-06 김보라 기자
  • 국내 4대 쌀 생산지 익산… CJ프레시웨이 계약재배로 농가 상생

    [르포] 올해만 3억끼 책임진 '햇반' 쌀은 어디서 왔을까… 황등농협 RPC 가보니

    한적한 시골길 끝에 공장과 창고, 그 중간 즈음일까 싶은 건물이 보였다. 이곳으로 다가가자 포대를 양팔에 끼운 지게차가 쉴새없이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그 순간, 포대가 무언가를 토해냈다. 산물상태의 벼였다. 멀리서 보면 그 정체를 알기

    2018-11-06 임소현 기자
  • 신세계몰, 中 광군제 직구족 수요 증가에 '솔로데이' 할인 행사

    TV,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의 11월 국내 온라인 쇼핑 수요가 중국 광군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등 11월 해외직구 못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해외 직구와의 가격을 비교해 보고 국내 온라인 몰의 행사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며 11월 국내 온라인 가전 시장도 함께

    2018-11-06 한지명 기자
  • GS25, 반려동물용품 PB ‘유어스 TV동물농장’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SBS TV동물농장과 손잡고 반려동물 용품 PB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어스 TV동물농장’ 반려동물 용품은 프리미엄급 반려견 간식 6종, 사료 2종, 장난감 4종 등 총 12종이며 해당 상품은 반려

    2018-11-06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가성비 와인 ‘칼로로시’ 따뜻한 뱅쇼로 즐기세요”

    롯데주류가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겨울 추위를 맞아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뱅쇼’에 적합한 와인으로 ‘칼로로시(Carlo Rossi)’를 추천한다.'뱅쇼(Vin Chaud)'는 와인을 뜻하는 '뱅(Vin)'과 따뜻하다는 의미의 '쇼(Chaud)'가 합쳐진 프랑스어로 레드

    2018-11-06 한지명 기자
  •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6·7일차에 ‘발뮤다·돌체구스토·포트메리온’ 등 특가 판매

    G마켓과 옥션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6일차, 7일차에는 발뮤다 더 팟,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이 빅딜 상품으로 나온다. 집을 감성적인 카페처럼 꾸미고 커피나 차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겨냥한 디자인 주방가전과 식기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6일 옥션에서는

    2018-11-06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입점 상담 시스템 론칭… 협력회사 진입장벽 낮춘다

    홈플러스는 협력회사의 대형마트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누구나 손쉽게 거래를 상담할 수 있는 ‘조인어스 파트너스’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조인어스 파트너스’는 홈플러스의 전국 141개 대형마트, 350여 개 슈퍼마켓(홈플러스 익스프레스), 270여 개 편의점(

    2018-11-06 한지명 기자
  • 롯데쇼핑 창사 39주년, 롯데마트 ‘신선식품’ 할인 행사

    롯데마트는 롯데쇼핑 창사 39주년을 맞아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전점에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파격적인 가격과 할인 폭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연말 파티 수요 등을 고려해 ‘미국산 활(活) 랍스터’를 총 3만 마리 항공 직송해

    2018-11-06 한지명 기자
  • 한국야쿠르트, 유명 셰프와 협업 확대… 간편식 트렌드 선도

    종합 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정지선 셰프와 손잡고 ‘누룽지마라두부키트’와 ‘우육면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7월 간편식 시장에 진출하며 업계 선도적으로 밀키트 제품을 선보여 왔다. 현재까지 출시된 밀키트 제품은 총 30여종에 달한다.작년부터 올해

    2018-11-0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