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F리테일 신입사원, 가구 제작해 기부… "나눔으로 사회 첫 발"
최근 워라밸 등 사람 중심의 기업 경영이 화두가 되면서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9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달 5일부터 진행된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에서 DIY 가구를 직접 제작하고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BGF리테일은
2018-07-09 진범용 기자 -
빈폴, 업사이클링 자전거 100대 신안 섬 증도에 기증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지난 7일 지속 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자 진행한 '바이크 위 라이크(Bike we like)' 캠페인 차원에서 준비한 업사이클링 자전거 100대를 전라남도 신안군 증도에 기증했다고 9일 밝혔다.빈폴은 지난 5월부터 사회적 기업 두바퀴
2018-07-09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 확장 본격화
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매장 초코파이 하우스의 신규 매장 오픈 및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하반기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지난 5월부터 매장 전국 확대 전략에 따라 부산, 대구, 광주 등 주요 지역에 초코파이 하우스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는 외국 관광객이
2018-07-09 김보라 기자 -
"집에서 편하게 캠핑 즐긴다"… 롯데마트, 홈캠핑족 위한 캠핑용품 할인 행사
롯데마트가 최근 증가하고 있는 홈캠핑족 잡기에 나선다.9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최근 SNS 상에서 ‘집순이취미’, ‘집순이일상’ 등 ‘집순이’와 관련된 게시글이 70만개를 돌파하며 외부로 나가기보다는 집에서 여가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집순이’
2018-07-09 진범용 기자 -
갤러리아百, 프리미엄 식음 PB '유기농 목초 우유' 선봬
갤러리아백화점 식품 PB 브랜드인 '고메이494'에서 유기농 목초 우유 신제품을 선보인다. 8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고메이494 유기농 목초우유'는 동물복지 인증 목장에서 유기농 목초 사료만을 먹여 키운 소의 원유를 최적의 방식으로 살균해 담백하고 풀 내음이 느껴
2018-07-08 김수경 기자 -
롯데마트 베트남 고밥점, 부산 우수 중기제품 '전용매장' 선봬
롯데마트가 베트남 현지에 중소기업제품 전용매장을 열고 베트남 진출 지원에 앞장선다. 롯데마트는 지난 6일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부산시와 손잡고 베트남 호치민 롯데마트 고밥점(Gò Vâp)에 부산 중소기업제품 전용매장인 'BE GOODS by busan(비 굿즈 바이 부산
2018-07-08 김수경 기자 -
롯데百, 인플루언서 플랫폼 '네온' 오픈… "유명 콘텐츠+서비스 노하우 결합"
롯데백화점이 9일 유명 SNS 인플루언서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플루언서 플랫폼’인 ‘네온(NEON)’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네온’은 롯데백화점이 유통업계 최초로 인플루언서의 일상과 콘텐츠를 고객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제작한 쇼핑 플랫폼으로, 모바일과
2018-07-08 진범용 기자 -
이마트, 점포 계산대 의자 확 바꾼다… "근무환경 개선 노력"
이마트가 16일부터 의정부점을 시작으로 8월 24일까지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점포의 계산대 의자를 신형으로 교체한다고 8일 밝혔다.개선된 계산대 의자는 높이가 77cm로 기존 65cm에 비해 20% 가량 높아졌으며, 등받이 높이는 23cm에서 37cm로 약 60%
2018-07-08 진범용 기자 -
왁, 문도엽 선수 KPGA 선수권 대회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문도엽 선수의 KPGA선수권대회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왁은 6일부터 8일까지 왁의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전 품목을 20%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아울러 15일
2018-07-06 김보라 기자 -
한샘, ‘홈쇼핑 이사 패키지’ 첫 방송에 4300콜 기록
한샘이 지난 1일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한 ‘한샘 이사 프리미엄 서비스’가 첫 방송에서 자사 역대 최고기록인 4300콜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한샘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가구, 중문,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필수 상품을 패키지로 구매해 손쉽게 이사를 준비할 수 있도
2018-07-06 진범용 기자 -
신라면세점, '크리니크' 면세점 상품 2종 독점 판매… "글로벌 영향력 확대"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와 면세점 전용 상품 2종의 독점 판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크리니크의 대표 인기상품인 ‘모이스춰 써쥐 하이드레이팅 수퍼차지드 컨센트레이트’와 ‘크리니크 포멘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2018-07-06 진범용 기자 -
LF 라움보야지, 홍콩 여행가방 브랜드 '오콘' 도입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가 전개하는 감성 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홍콩 여행가방 브랜드 '오콘(OOKONN)'을 국내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세계 최초의 원형 캐리어를 선보인 오콘은 자유롭고 창의적인 발상과 상상력으로 재미있고 차별화된 디자인
2018-07-06 김보라 기자 -
"여름철 먹거리 위생 비상"…외식업계, 위생관리 강화 '총력'
여름철을 맞아 외식업계가 위생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온다습한 날씨로 유통과정에서 식중독균 등 각종 세균에 노출되기 쉽고 이로 인해 소비자들의 밥상 안전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식품에서 안전문제가 발생하면 매출에도 적잖은 타격을 입을 수 있기 때문
2018-07-06 김보라 기자 -
"소형·휴대용 가전 인기"… 1인 가구 증가로 이커머스에 부는 새로운 전자 바람
최근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대형가전에서 소형 가전으로 수요가 이동하는 모습이다. 여기에 기술의 발달로 다양한 제품이 USB를 통해 구동되면서 휴대용 제품의 인기도 높아지는 등 '소확행'이라는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소확행이라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한
2018-07-06 진범용 기자 -
호텔신라, CJ CGV, 대원미디어와 '이업종 합작 경영' 강화
증축 완료 '아이파크몰', 합작 경영서 답 찾았다
용산 HDC아이파크몰(이하 아이파크몰)이 지난 2016년 말부터 1년 반여 동안 진행된 전면 증축의 대장정을 최근 마쳤다. 모회사인 HDC그룹(前 현대산업개발그룹)이 디벨로퍼(developer, 부동산 개발) 사업을 강화하고 나서면서 아이파크몰도 유통 디벨로퍼 거점으로
2018-07-06 김수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