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고객 5만명 초청해 '뮤직&비어' 페스티벌 개최

    GS25가 고객 5만명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4일 일산 킨텍스에서 5만명의 고객과 함께 맥주와 R&B, 힙합, 인디, 발라드 등 다양한 음악이 어우러진 '2018 GS25 MUSIC&am

    2018-07-05 김수경 기자
  • '6캔 9900원·4캔 5000원'… 수입맥주 가격공세에 편의점 맥주판도 '변화'

    최근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부 수입맥주 가격이 6캔에 9900원, 5캔에 1만원 등에 묶음 판매되면서 국산맥주보다 가격이 저렴한 역전 현상이 나타났다. 이에 따라 편의점에서 수입맥주를 찾는 소비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에서 국산맥주인 하

    2018-07-05 진범용 기자
  • 위메프, 초특가 행사 '77데이' 진행… "텀블러가 77원"

    위메프가 오는 6일부터 9일 밤 11시 59분까지 4일에 걸쳐 4200여개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위메프 77데이'를 진행한다. 매일 00시에 새롭게 공개되는 '위메프 77데이'의 주요 특가 상품으로는 텀블러 77원, 오쿡 닭가슴살 핫바 777원, 아이스토리 키즈 유아

    2018-07-05 김수경 기자
  • 하이트진로 '맥스', 호텔스컴바인과 휴가철 공동 마케팅 펼쳐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맛있는 맥주 '맥스'와 글로벌 호텔 검색엔진 '호텔스컴바인'이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하이트진로는 '썸머 맥스홀릭' 콘셉트 아래 맛있는 맥주와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2018-07-05 김수경 기자
  • 롯데주류, 수출 전용 '순하리 블루베리' 선봬

    롯데주류는 수출 전용 제품 '순하리 블루베리'를 출시하고 7월 초부터 해외 현지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순하리 블루베리'는 롯데주류가 해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기존 출시한 '순하리 딸기'에 이은 두번째 수출 전용 순하리 제품이다. 알코올 도

    2018-07-05 김수경 기자
  • 프리미엄 '현대', 하반기 노리는 '신세계', PB로 승부 '롯데'

    '리빙' 승기 잡은 정지선… 역전승 준비하는 정유경

    그간 백화점 '잡화' 코너 한 켠에서 자리를 지키던 리빙 제품들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바람을 타고 화려하게 비상하고 있다. '리빙' 상품이 백화점 변방에서 벗어나 핵심 상품군으로 떠오른 가운데 현대백화점이 시장을

    2018-07-05 김수경 기자
  • "무더위 탈출 대작전"… 롯데마트, 11일까지 '제철 먹거리·구이 페스티벌'

    롯데마트가 장마 뒤 무더위를 맞아 11일까지 전 점에서 복숭아, 자두 등 제철 먹거리 기획전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무더위 맞이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온라인몰인 롯데마트몰을 통해서는 빙수기와 빙수재료, 여름 시즌 침구 등 무더위 관련 상품을 연중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2018-07-05 진범용 기자
  • "겨울 의류 지금 사야 싸다!"… 롯데百, 15일까지 '역시즌 마케팅'

    롯데백화점이 15일까지 겨울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역시즌 마케팅은 겨울 시즌에 여름 상품을, 여름 시즌에 겨울 상품을 선보이는 마케팅으로, 기존에 판매되던 시즌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

    2018-07-05 진범용 기자
  • "연중 미세먼지 영향에" 신세계계百, 정기세일 최초 청정가전 앞세워

    신세계백화점 여름 정기세일에 처음으로 청정 가전 행사가 등장했다.5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과거에는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 가전이 여름 가전 장르의 주요 행사였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 미세먼지가 연중 내내 지속되는 등 환경 변화에 따라 청정 가전이 냉방 가전과 함께

    2018-07-05 진범용 기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꽃길 수중터널 재단장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여름 대표 꽃인 수국으로 수중터널을 재단장했다. 4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수국으로 꾸며진 터널에는 고객들이 예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시원한 수국의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후각 마케팅을 더했다. 고객들의

    2018-07-04 김수경 기자
  • 세븐일레븐, 동방신기 레드벨벳 우산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인 동방신기(TVXQ)와 레드벨벳(Red Velvet) 우산을 단독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최근 아이돌 굿즈 시장이 연간 1000억원 대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다.

    2018-07-04 진범용 기자
  •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신임 대표에 이선영 상무 선임

    존슨앤드존슨이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을 이끌 신임 대표로 이선영 상무를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이선영 대표는 세계적인 눈 건강기업인 존슨앤드존슨 비젼의 한국사업 운영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 이사회 멤버로도 활동한다.이 대표는 2015년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마케팅 상무 임

    2018-07-04 김보라 기자
  • bhc치킨, 가맹점에 30억원 규모 지원금 지급

    bhc치킨은 지난 4월 발표한 성과 공유 경영의 일환인 가맹점 지원금 30여 억원 지급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은 전국 140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차등 없이 동일한 가맹점 지원금 지급을 진행하며 가맹점 시설 보수, 집기 구매, 가맹점주 건강검진

    2018-07-04 김보라 기자
  • "외식업 증가에 식자재 주방세제 인기"…애경산업 '부라보' 매출 30% '껑충'

    애경산업의 식자재 전문 제품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4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식자재 전문 주방세제 '부라보'가 2012년 출시 이후 2017년 기준으로 연평균성장률 30%를 기록 중이다. 지난 2016년에는 내부집계결과 매출액 1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식자재 전

    2018-07-04 김보라 기자
  • "미세먼지 영향에 환경 가전 인기"… 티몬, 상반기 매출 1위 '건조기'

    티몬이 2018년 상반기 (1월 1일~6월 30일) 자사 상품 매출 및 판매량 순위를 분석한 결과, 건조기와 공기청정기 등 프리미엄 환경 가전과 생수 및 계란 등 식품 구매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4일 티몬에 따르면 지난 2017년 상반기 인기 상품은 유아용품과

    2018-07-04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