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비비크림', 中 618행사서 판매 1위…"29만개 팔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중국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행사'에서 타오바오 티몰 비비크림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이날 하루 동안 타오바오 티몰에서는 중국에서 일명 홍비비로 유명한 미샤 비비크림이 무려 29만개 판매됐다. 이는

    2018-07-06 김보라 기자
  • GS샵, 모던 유기 브랜드 '놋담' 론칭

    GS샵은 7일 오전 8시 20분 '왕영은의 톡톡톡' 프로그램을 통해 '놋담유기 옥면기 4인조 세트'를 론칭한다. 6일 GS샵에 따르면 '놋그릇 담다'는 의미를 가진 '놋담'은 현대적인 테이블에 어울리는 모던 유기 브랜드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tvN '윤식당'

    2018-07-06 김수경 기자
  • 반찬 걱정 덜어주는 편의점… CU, 고등어구이에 계란찜까지 한상 뚝딱

    편의점이 1~2인 가구의 냉장고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6일 CU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반찬류 매출은 2016년 8.0%, 2017년 13.1% 꾸준히 신장하다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49.0% 성큼 뛰었다. 반찬류 매출이 올해 들어 크게 신장한

    2018-07-06 진범용 기자
  • 위메프, 일 매출 1억원 넘는 '신생∙중소 패션브랜드' 상반기 108개… "50배 늘어"

    위메프가 올해 상반기 하루 매출 1억원을 돌파한 여성의류, 남성의류, 잡화 등 ‘트렌드패션’ 딜(deal)이 108개로 작년 같은 기간 2개 대비 50배 이상 늘어났다고 6일 밝혔다. 2억원 이상 매출을 기록한 제품도 8개가 나왔다.‘트렌드패션’은 유명 브랜드가 아닌

    2018-07-06 진범용 기자
  • 11번가, 넥슨과 손잡고 ‘메이플스토리’ 여름 인기 아이템 론칭

    11번가가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 여름 아이템 2종을 8월 1일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 캐시샵 외에 11번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이번에 론칭하는 아이템은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이 매년 기다리는 여름 인기

    2018-07-06 진범용 기자
  • "패션과 손잡은 H&B" 올리브영, 휠라와 협업 진행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휠라’와 손잡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올리브영과 휠라가 추구하는 '영&에너제틱 감성'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추진됐다.올리브영은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

    2018-07-06 김보라 기자
  • 쿠팡, 국내외 유명 브랜드 130여개 참여하는 '쿠데이즈' 진행

    쿠팡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쿠데이즈(Cou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레고, 매직캔, P&G, 헨켈, 매일유업,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아모레퍼시픽, LG생

    2018-07-05 진범용 기자
  • "편의점 디저트, 밤 10시에 불티"… CU, 망고·블루베리 케이크 출시

    식후에 먹는 디저트가 낮 시간보다 야간에 더 많이 팔리는 것으로 나타났다.5일 CU에 따르면 최근 편의점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인 디저트의 올 상반기 시간대별 매출을 분석한 결과, 디저트 매출이 가장 높은 시간대는 밤 10시(22시)로 하루 중 가장 높은

    2018-07-05 진범용 기자
  • GS샵, 반려동물 슈퍼위크… "이색 여름 상품 집중 판매"

    GS샵이 장마와 무더위로 힘들어하는 반려동물들을 위한 상품들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GS샵은 13일까지 반려동물 슈퍼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에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상품 구매 시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10% 적립금 제공 이벤트도 함께한다.

    2018-07-05 진범용 기자
  • CJ프레시웨이, 와이비케이홀딩스에 60억 규모 식자재 공급

    CJ프레시웨이는 지난 4일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와이비케이홀딩스와 식자재 공급 및 상생 발전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와이비케이홀딩스에서 운영 중인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소도둑의 전국 직영 및 가맹점에 1등급 한우

    2018-07-05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사랑나눔 바자회’ 진행… "저소득 소외계층 복지기금 마련"

    NS홈쇼핑이 6~7일 판교에 위치한 NS홈쇼핑 별관 1층 광장에서 ‘NS홈쇼핑 사랑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사랑나눔 바자회'는 NS홈쇼핑이 2017년부터 저소득 소외계층의 복지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해 온 행사다.  이날 바자회에서는 NS홈

    2018-07-05 진범용 기자
  • 투썸플레이스, 가맹점 상생안 마련…주요 품목 최대 20%↓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과 경영환경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투썸플레이스 가맹본부-가맹점주 상생안'을 마련해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 상생안은 원두, 우유 등 주요 물품 공급가 인하, 점포운영 우수점포 포상제도 신설, 가맹점주 계약갱신

    2018-07-05 김보라 기자
  • 까사미아, 신세계백화점 경기·강남점에 '팝업스토어' 개점

    까사미아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경기점 팝업스토어는 경기 남부권의 고객들에게 전문 홈퍼니싱 스타일을 제안, 신세계백화점 내에서도 손쉽게 까사미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처음 마련됐다. 강남점은 지난 3월 진행

    2018-07-05 진범용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올 상반기 매출 800억원…'역대 최대'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가 올해 상반기 800억원 이상 팔리며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비비고 왕교자'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매출이 170억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찍었다. 이후에도 매월 평균 13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

    2018-07-05 김보라 기자
  • '쑥쑥' 크는 H&B스토어… 화장품 시장서 주도권 잡아

    "성장 정체·경쟁 심화" 백기든 아모레, H&B스토어 '기웃'

    유통업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H&B스토어 시장 규모가 눈에 띄게 성장하면서 아모레퍼시픽이 H&B스토어로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중국의 사드 보복 등 해외 관광객은 줄어들고 브랜드 간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존 가맹점 위주의 사업 전략으로는 성장세를 이끌수 없

    2018-07-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