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관심한 평창동계올림픽… "특별 편성 아직 확정 안 돼"
조용한 평창올림픽에 홈쇼핑업계 '근심 가득' … "특수 기대는…"
평창올림픽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홈쇼핑업계가 고심에 빠진 모습이다. 통상적으로 올림픽이나 월드컵 기간 TV 시청률이 높아지는 만큼, 이 기간은 홈쇼핑업계의 특수로 불리지만 이번 평창올림픽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크지 않기 때문이다. 24일 홈쇼핑 업계에 따
2018-01-24 진범용 -
해태 부라보콘~!… 48년만에 '부라보바'로 변신
국내 최초 콘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이 48년만에 아이스바로 깜짝 변신했다. 해태제과는 부라보콘을 아이스바로 만든 '부라보바'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부라보바는 ‘화이트바닐라'와 '초코청크마일드' 2가지 맛. 겉면에 다른 재료를 입히지 않은 누드형 아이스바
2018-01-24 유은정 -
NS홈쇼핑, 남북하나재단에 1억800만원 기부금 전달
NS홈쇼핑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남북하나재단’에 탈북청소년 교육·생활 안정화 정착 및 북한이탈주민 생활 안정화 정착을 위한 지원금을 전달했다. 24일 NS홈쇼핑에 따르면 북한이탈주민은 총 3만1267명(현재)으로 연간 1000여명 월 100명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2018-01-24 진범용 -
하이트진로 참이슬16.9, 부산경남권 판매 '2억병' 돌파
하이트진로가 지난 2015년 부산 경남권에 출시한 '참이슬16.9'가 2억병 판매를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5년 9월 출시된 참이슬 16.9가 지난해 말 기준 누적판매 2억병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출시 18개월에 1억병 판매된 것에 비해 10개월
2018-01-24 유은정 -
KT&G 상상마당, 창작극 지원 사업 첫 번째 결실 맺어
KT&G가 창작극 지원 사업이 드디어 첫 번째 결실을 맺었다. K&G가 창작극 지원 사업을 통해 선정한 첫 번째 뮤지컬 ‘더 픽션’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예매는 1월 30일부터 인터파크, YES24를 통해 가능하며, 본 공연
2018-01-24 유은정 -
편의점도 반려동물 시장 가세… CU, 프리미엄 브랜드 ‘하울고’ 론칭
편의점이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나섰다.CU는 반려동물 용품 업체 ‘하울팟(HOWLPOT)’과 손잡고 CU 전용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하울고(HOWLGO)’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하울팟’은 환경∙동물 친화적 재료와 디자인을 강조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업체다.
2018-01-24 진범용 -
롯데百 강남점, 업계 최초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스토어 '집사(ZIPSA)' 오픈
롯데백화점이 강남점에 백화점 최초로 90㎡(27평)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스토어 ‘집사(ZIPSA)’를 26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의 첫 번째 반려동물 전문 매장 ‘집사(ZIPSA)’는 집사(執事)가 집안의 대소사를 살피듯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와 특성
2018-01-24 진범용 -
"2030 잡아라"… 이마트, 젊은 층 잡기 위해 선물세트 변화
이마트가 2030세대 소비 특성을 반영한 이색 선물세트를 내놓고 명절 젊은 고객 유치에 나선다.24일 이마트에 따르면 명절 대표 선물세트로 꼽히는 과일 세트의 중량을 줄여 개점 이래 최초 1만원 대로 선보인다.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아보카도와 망고 등 이색 과일 선물
2018-01-24 진범용 -
윌리엄그랜트선즈코리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발베니 설 선물세트'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세계 유수 품평회 수상률 1위 싱글몰트 위스키글렌피딕(Glenfiddich)과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The Balvenie)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글렌피딕 12년, 15
2018-01-23 유은정 -
LG생활건강, 2017년 영업이익 9303억원 '사상 최대' 실적
지난해 LG생활건강에게 사드리스크는 없었다. LG생활건강은은 2017년 연간실적이 매출 6조2705억원, 영업이익 9303억원, 당기순이익 6185억원을 기록, 전년대비 각각 2.9%, 5.6%, 6.8% 증가하며 사상 최대 연간 실적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8-01-23 유은정 -
농협유통, 10만원 이하 선물세트 상품군 대폭 확대
농협유통이 개정된 김영란법에 따라 10만원 이하 선물세트를 대폭 확대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과일 선물세트는 개정된 김영란법에 따라 프리미엄급 고급 과일 선물세트인 명품하나가득배(9내) 9만원~10만원, VVIP사과선물세트(12내) 8만8000원, VVI
2018-01-23 진범용 -
쥬씨, 딸기 신제품 5종 출시 한달 만에 50만잔 판매… 1분당 23잔 팔려
생과일쥬스 전문점 쥬씨가 이번 겨울 출시한 딸기 신제품 5종이 출시 한달만에 50만잔 판매를 넘어섰다. 23일 쥬씨에 따르면 통상적으로 생과일쥬스 판매점의 비수기로 알려진 겨울임에도 딸기 신메뉴가 매출을 견인하며 매출이 큰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쥬씨가 지난 12월 중순
2018-01-23 유은정 -
정부, 감염병 대응·필수의료 강화… 외상센터 등 인프라 개선책 마련
정부가 감염병 대응 역량과 필수의료를 강화 등을 통해 제2의 메르스, 이대목동병원 사태 예방에 나선다. 보건복지부·식품의약품안전처·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환경부는 23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이낙연 국무총리에게 '국민 건강 확보'를 주제로 올해 핵심 정책을 보
2018-01-23 손정은 -
이랜드-알리바바그룹 티몰, 전략적 제휴 협약… "中 유아동 마켓 공략 집중"
이랜드가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Tmall)과 협업해 아동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23일 이랜드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이규창 이랜드 이커머스 총괄대표와 두홍(杜宏) 티몰 유아동 사업부문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이랜드의 아동복 콘텐츠를
2018-01-23 진범용 -
[포토] 영란법 걱정 없이 국내산 농축수산물로 선물하세요~!
현대백화점은 소비자들이 청탁금지법 기준에 맞는 농·축·수산물 선물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선물 세트 상품에 스티커를 부착해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이 스티커를 사과배 센스 센트(8만원), 민어 굴비 세트(10만원), 프리미엄 전통식품 명인명촌 미소 선 세트(10만원) 등
2018-01-23 진범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