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 참여형 프로그램 누구나 지원 가능
인턴십 기회 제공까지
  • ▲ 네이처리퍼블릭이 다음달 1일까지 초록 프렌즈 4기를 모집한다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이 다음달 1일까지 초록 프렌즈 4기를 모집한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음달 1일까지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4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초록 프렌즈는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기수에는 총 30명을 모집하며,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고 오프라인 정기모임과 팀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4기는 기존에 활동한 초록 프렌즈들과 수많은 지원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제품 기획 참여와 기업 탐방 등 실무 체험형 프로그램이 더욱 확대돼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더욱 뜻깊은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초록 프렌즈 4기로 선정되면 다음달부터 4개월 동안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주력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개인 및 팀 미션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 바이럴 콘텐츠 제작, 캠퍼스 어택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지원은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실무진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