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츠 이겨라 … 배민, '도착보장 프로젝트' 전국 확대

    배달의민족이 음식배달 서비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제도를 강화한다. 쿠팡이츠와의 점유율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가운데, 이용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각종 서비스를 도입해 이탈자를 최소화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민은 오는 11월28일까지 '도

    2025-10-21 최신혜 기자
  • 3배 비싼 국산콩 쓰면 원가는 … 수입 콩 제한에 목 타는 식품업계

    정부가 국내산 콩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수입 콩 쿼터를 제한하면서 두부·간장 등을 생산하는 기업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수입 콩 수급이 부족해지면서 가격이 세 배 가까이 비싼 국산 콩을 사용해야하기 때문이다. 주요 기업들은 연말까지는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면서도, 해당

    2025-10-21 조현우 기자
  • 국감서 '한그릇 배달 '가격 조작의혹 받은 배민, 이번엔 가격 부풀리기 방치 정황

    배달의민족이 국정감사에서 ‘한그릇 배달’ 가격 조작 의혹으로 질타를 받은 지 일주일 만에, 이번에는 입점업체 점주의 가격 부풀리기 방치 정황으로 또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21일 ‘공정한 플랫폼을 위한 사장 협회’에 접수된 제보에 따르면, 한 입점업체 점주가 “가격을

    2025-10-21 최신혜 기자
  • 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APEC 만찬셰프 위촉 기념 기획전

    매일유업이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만찬 셰프 위촉을 축하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매일두유의 브랜드 엠베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에서

    2025-10-21 조현우 기자
  • 일동후디스,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성료

    일동후디스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10월 18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일동후디스의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본사 및 협력사

    2025-10-21 조현우 기자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 … 전국 물류 인프라 활용 캠페인

    쿠팡이 '2025 APEC 정상회의' 공식 홍보 협력사 및 'APEC CEO 서밋' 공식 후원사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쿠팡은 APEC 준비기획단이 선정한 13곳의 공식 홍보 협력 기관 중 하나로서, 전국적인 물류 인프라를 활용한 대국민 홍보 캠페인을

    2025-10-21 남수지 기자
  • '2천만봉 돌파' CJ제일제당, 소바바 치킨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의 ‘고메 소바바치킨’이 세번째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마늘쏘이킥) 순살’은 대파와 고추향을 담고 매콤한 간장소스에 마늘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고메 소바바치킨’은 기름

    2025-10-21 조현우 기자
  • 유한킴벌리, 베트남 육아용품 시장 진출 …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독점 공급

    유한킴벌리가 베트남 육아용품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육아용품 사업 확장의 교두보를 확보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유한킴벌리는 현지 수출입 전문기업인 람하SG와 오는 2035년까지 자사 육아용품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제품들을 베트남 전역에 독점 공급하는

    2025-10-21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캠페인 모델로 '김범수·우즈' 발탁 … 알앤비·록 버전 CM송 공개

    맥도날드가 ‘더블 빅맥’과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재출시를 기념해 새 광고 캠페인 모델로 가수 김범수와 우즈를 발탁하고, ‘더블 빅맥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참깨빵 위에 순 쇠고기 패티 두 장’이라는 가사로 유명한 빅맥송은 쉬운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

    2025-10-21 최신혜 기자
  •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 누적 3.9억개 판매 돌파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선보인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가 누적 판매 3억9000만개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는 색소, 안정제, 향료 등의 첨가 없이 서울우유의 고품질 원유를 기반으로 만든 발효유 제품으로, 2018년 첫 선을 보인 ‘순수’와 지난해

    2025-10-21 조현우 기자
  • 롯데시네마, NCT WISH 첫 한국 콘서트 단독 생중계

    롯데시네마가 NCT WISH(엔시티 위시)의 첫 한국 단독 콘서트를 생중계한다고 21일 밝혔다.NCT WISH는 오는 10월31일부터 11월2일까지 사흘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단독 콘서트 투어 'NCT WISH 1st CONCERT TOUR ‘INTO

    2025-10-21 최신혜 기자
  • 국내 탄산음료 최초 … '칠성사이다' 100% 재생 플라스틱 페트병 도입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탄산 음료 최초로 재생 플라스틱 원료 100%를 사용한 칠성사이다 500㎖ 페트병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앞서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국내 생수제품으로는 처음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아이시스 8.0 ECO’를 선보인 바 있다. 보

    2025-10-21 조현우 기자
  • GS25, '근거리 장보기' 플랫폼 도약 … '신선강화형매장' 2026년 1000호점 목표

    GS25가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며 1~2인 가구를 위한 ‘근거리 장보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21일 GS25에 따르면 신선식품 매출은 ▲2023년 23.7% ▲2024년 25.6% ▲2025년(1~9월) 27.4%로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2025-10-21 김보라 기자
  • 헤라, 한큐·미츠코시 잇단 입점 … "日 럭셔리 화장품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일본 주요 백화점인 한큐, 미츠코시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2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헤라는 지난 2023년 7월 일본 진출 이후, 백화점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며 현지 소비자 반응을 검증해 왔다.

    2025-10-21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APEC 정상회의 기념 프로모션 진행

    롯데백화점이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 성공을 기원하며 방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최근 외국인 고객의 쇼핑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9월 한 달간 롯데백화점의 외국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5%

    2025-10-21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