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감사의 마음 담은 '온쇼페 애프터파티' 개최

    롯데온은 ‘온세상 쇼핑 페스타(온쇼페)’ 열기를 이어받아 23일부터 28일까지 ‘온쇼페 애프터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롯데온이 지난 13일부터 열흘간 진행한 ‘온쇼페’에서 매일 하루 한 브랜드를 공개하는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폴로랄프로렌,

    2025-10-23 김보라 기자
  • 동서식품 '맥심플랜트',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시즌 한정 메뉴 선봬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동서식품 ‘맥심플랜트’가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와 가을 시즌 한정 메뉴로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올 가을 맥심플랜트는 1층 폴딩도어를 옐로우톤으로 꾸며 은행잎이 물든 가을의 정취를 표현했다. 

    2025-10-22 최신혜 기자
  • 코오롱FnC, 헬리녹스 웨어 론칭 … 아웃도어 신사업 드라이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캠핑용품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손잡고 의류 라인을 선보인다.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등에서 축적한 사업 역량을 기반으로 패션 경기 침체 속에서도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려는 전략적 행보다.코오롱FnC는 22일 2025년

    2025-10-22 김보라 기자
  • 김정문알로에, '서울시 K-어울림 건강문화 페스티벌' 후원

    김정문알로에는 25일 오후 1시30분 동대문 DDP 3층 디자인홀에서 개최되는 ‘서울시 K-어울림 건강문화 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여한다.22일 김정문알로에에 따르면 행사는 의료접근성이 낮은 외국 이주민들에게 다양한 건강정보와 상담기회를 제공해 건강증진을 돕는 한편 전

    2025-10-22 김보라 기자
  • 알리도 컬리도 … '신선식품' 강화로 소비자 공략

    이커머스 업계가 온라인 신선식품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익성을 높이려는 것이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알리는 이날 새로운 온라인 마트 채널 '알리프레시'를 시범 출시했다.이번 시범 출시단계에서는 국내 생산 농산물과 가공식품 중심으로 상품 판매를

    2025-10-22 남수지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3분기도 '역대 최대' … 아이코스 일루마 효과에 ↑

    한국필립모리스가 올해 3분기 역대 최대 스틱 점유율 기록을 경신했다.아이코스 스틱이 연초 출하를 뛰어넘는 ‘골든 크로스’는 아쉽게 이뤄지지 않았지만 회사 비전인 담배연기 없는 미래 달성은 순조롭게 진행되는 모양새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은 현지시간

    2025-10-22 조현우 기자
  • 레뱅, 프랑스 남부의 매력 담은 와인 '르 보 수드' 2종 출시

    레뱅이 새로운 남프랑스 와인 ‘르 보 수드(Le Beau Sud)’ 2종을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르 보 수드는 프랑스어로 ‘아름다운 남쪽’이라는 뜻으로, 프랑스 남부의 따뜻한 기후와 풍부한 자연의 매력을 담아낸 와인 컬렉션이다.‘샤르도네(Chardon

    2025-10-22 조현우 기자
  • 소비 위축에 무너진 맥주 성수기 … '가성비' 맥주만 더 팔렸다

    맥주 최성수기로 손꼽히는 3분기, 경기침체로 소비가 위축되며 주류 기업들의 실적에는 먹구름이 낀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고물가에 지갑을 닫은 소비자들로 인해 가성비 발포주를 제외한 맥주 실적은 모두 고꾸라졌다. 22일 하이트진로와 IM증권 리서치본부가 잠정 집

    2025-10-22 최신혜 기자
  • '신세계-알리' 시너지 … 온라인 신선 마트 채널 '알리프레시' 시범 운영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가 새로운 온라인 마트 채널 ‘알리프레시(Ali Fresh)’를 시범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9월 공식 출범한 신세계–알리바바 합작법인(JV) 산하에서 추진되는 첫 로컬 비즈니스로, 국내 식품 및 생필

    2025-10-22 남수지 기자
  • 한국콜마, 세계 최대 화학社 바스프와 신규 자외선차단 원료 등록

    한국콜마가 전 세계 최대 화학기업인 바스프(BASF)와 협업해 자외선 흡수 및 반사 기능을 동시에 지닌 자외선차단 원료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 신규 등록하는 데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이 원료는 2025년 9월 식약처의 개정고시에 따라 화장품에 적용할 수

    2025-10-22 김보라 기자
  • 가을바람에 커피 한 잔 … 현대백화점 판교점, 26일까지 '커피 페스타' 연다

    현대백화점은 판교점에서 오는 26일까지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까지 각 층에 위치한 카페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참여 브랜드는 이탈리, 필아웃커피, 공차, 사라베스, 키페키츠네, 매트블랙, 더커피, 펠른, 카페몬지

    2025-10-22 남수지 기자
  • CJ올리브영,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 출범 … 자립준비청년 지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통합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ME:RACLE)’을 론칭하고, 이달부터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미라클 캠페인(ME:RACLE Campaign)’을 본격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미라클’은 올리브영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

    2025-10-22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를 기록했다.22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지난 9월 기준, 자사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하 에이지알)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500만대를 돌파했다. 이번 성과는

    2025-10-22 김보라 기자
  • "한국의 '쌀' 알린다" … 롯데웰푸드, 파키스탄 맞춤형 '쌀로칩' 론칭

    롯데웰푸드는 건강한 쌀로 만든 스낵 브랜드 ‘쌀로(SSALO)’의 신규 라인업 ‘쌀로칩’을 한국과 파키스탄에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파키스탄 론칭은 ‘쌀로’ 브랜드가 해외에서 생산되는 첫 사례다. 앞서 롯데웰푸드는 2011년 파키스탄 제과기업 콜슨을 인수하고 롯

    2025-10-22 조현우 기자
  • 북미에 불닭 알린다 … 삼양라운드스퀘어, 콘텐츠 플랫폼 ‘POPOW’ 사전 공개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북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디드 플랫폼 'POPOW(파파우)'를 사전 공개한다.22일 삼양라운드스퀘어에 따르면 ‘POPOW’는 K-푸드와 ‘불닭’의 글로벌 인기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브랜드 경험을 확산하는 플랫폼이다. 북미 지역의 마

    2025-10-22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