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불황 속 빛난 한섬, 온라인 거래액 4천억 시대 연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한섬 온라인 사업이 과감한 투자와 타깃 고객별 특화 전략으로 빛을 발하고 있다. 국내 패션업계 불황이 장기화되는 상황 속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어서다.한섬은 연간 온라인 부문 거래액이 올해 처음 40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20일

    2025-10-20 김보라 기자
  • 농심, 뉴욕 타임스퀘어서 '신라면×케데헌' 글로벌 캠페인 성료

    농심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넷플리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타임스퀘어는 하루 유동인구가 45만명에 이르는 ‘세계인의 교차로’다. 이곳에서 농심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라면 브랜드를 직접

    2025-10-20 조현우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서울대와 맞손 … "리테일 미래 인재 육성"

    현대백화점그룹이 급변하는 리테일 환경에 주도적으로 대응하고 산업 혁신을 이끌어나갈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서울대학교와 손을 맞잡는다. 현대백화점그룹은 20일 서울대학교 본관에서 ‘리테일 연계전공 발전을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서울대와 체결한다고 밝혔다.

    2025-10-20 김보라 기자
  • 인스파이어, 글로벌 경영 전문가 고규범 신임 대표 선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고규범 신임 CEO를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공식 취임일은 2025년 12월1일로, 현 CEO인 첸 시는 11월 말까지 직무를 수행하며 원활한 리더십 이양을 위해 신임 대표와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고 신임 대표는 20년 이

    2025-10-20 최신혜 기자
  • 무신사, 티몰 입점 2주 만에 거래액 5억 돌파 … "中 MZ세대 홀렸다"

    무신사가 지난달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Tmall)’에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가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20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2주(9월19일~10월3일)만에 거

    2025-10-20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동반위와 상생 협약 … 3년간 800억 상생 프로그램 가동

    CJ온스타일이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와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3년간 총 800억원 규모의 상생 프로그램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2019년과 2022년에 이어 세 번째 협약이다.CJ온스타일은 이번 협약

    2025-10-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올리비아로렌, 삼양식품, NOL 外

    ◇ W컨셉, 뷰티페스타 기념 ‘단독 상품’ 출시W컨셉이 오는 30일까지 정기 행사인 ‘뷰티페스타’를 열고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총 1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이너뷰티 대표 브랜드 ‘오니스트’와 ‘레

    2025-10-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쿠팡, 세븐일레븐, 놀유니버스 外

    ◇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쿠팡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집단장 △혼수준비 △나들이 △가을패션 △가을먹거리 등

    2025-10-19 최신혜 기자
  • GS25, ‘건기식’ 누적 판매량 80만개 돌파 … "구매 편의성∙가성비가 배경"

    편의점 GS25에서 '건강기능식품'이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GS25는 ‘건기식’ 누적 판매량이 8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판매량이 지속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어 이달 말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GS25는 근거리 편의

    2025-10-19 최신혜 기자
  • 현대백화점, AI 쇼핑 어시스턴트 내국인 대상으로 본격 확대

    현대백화점이 인공지능(AI) 쇼핑 어시스턴트 ‘헤이디(HEYDI)’를 내국인 대상으로 정식 론칭하며 서비스 본격 확대에 나선다. 헤이디는 생성형 AI가 최적의 오프라인 리테일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앞서 지난 7월 외국인 전용으로 먼저 선보인 지 3개월

    2025-10-19 최신혜 기자
  • LG생활건강, 울릉도 최초 먹는샘물 ‘울림워터’ 경주 APEC에 9만6천병 협찬

    LG생활건강이 이달 말 경북 경주시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휘오 울림워터’ 9만6000병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LG생활건강과 울릉군의 합작법인이며 울림워터를 생산하는 울릉샘물은 지난 15일 APEC 공식 협찬사로 최종 선정

    2025-10-19 최신혜 기자
  • 롯데, 임직원과 가족 1만5천명 초청한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롯데가 지난 17일 잠실 롯데월드에서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노사화합 및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한 행사다. 롯데는 이번 행사를 위해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 아이스링크 등 롯데월드 전체를 대관했으며, 그룹 임직원과 가족 1만5000명을

    2025-10-19 최신혜 기자
  • BGF리테일-나이스인프라, 금융 특화 서비스 전략적 제휴 MOU

    BGF리테일이 나이스인프라와 함께 금융 특화 서비스 전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BGF리테일 오정후 전략혁신부문장과 나이스인프라 이현석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6일 오전 10시 나이스인프라 사옥에서 진행됐다.BGF리

    2025-10-19 최신혜 기자
  • 스타벅스, W컨셉·무신사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패션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2030세대 고객층이 두터운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신규 고객 유입과 브랜드 경험 확장을 동시에 꾀한다는 취지다.스타벅스는 지난달 W컨셉에 ‘스타벅스 전문관’을 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

    2025-10-19 최신혜 기자
  • 유통가는 지금 'PB 전쟁' … 플랫폼도 품목도 다변화

    고물가 여파로 식품 위주의 PB(자체브랜드)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뷰티나 패션 등 다방면으로 PB 상품을 확대하는 추세다.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컬리는 뷰티 분야 PB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컬리는 최근 '2025 하반기 컬리 뷰티 집중 채용'을 진

    2025-10-19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