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로더 1.3조 베팅했는데 … '닥터자르트' 해브앤비, 올해도 적자

    에스티로더컴퍼니즈(에스티로더)가 1조원 넘게 투입해 인수한 한국 화장품사 해브앤비가 적자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한때 닥터자르트로 글로벌 시장을 휩쓸던 K뷰티 대표 브랜드가 글로벌 자본 아래서 동력을 잃어가고 있다.1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해브

    2025-10-17 김보라 기자
  • "밤에 즐기는 커피는 다르다" … 이디야커피, 10월 저녁 디카페인 판매량 15% ↑

    가을이 다가오며 일몰이 빨라지자, 저녁 시간대 디카페인 커피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17일 이디야커피가 공개한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10월1일부터 15일까지 오후 5시 이후 디카페인 커피 판매량은 3개월 전인 7월 같은 기간(7월1일~15일)보다 약 15% 증가했

    2025-10-17 최신혜 기자
  • "스마트 헬스케어 확대" 세라젬, AI·헬스케어 5개사와 공동 사업모델 발굴

    세라젬이 AI 전문기업 5개사와 ‘헬스케어 얼라이언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사업모델 발굴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지난 10월 16일 서울타운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세라젬을 비롯해 ▲오아시스 스튜디오 ▲GP ▲큐에스택 ▲테라젠헬스 ▲페르소나AI 등 주요 기업 관

    2025-10-17 조현우 기자
  • "식빵·빵도 부담없이" SPC삼립 프로젝트:H, 저당 식사빵·스프레드 출시

    SPC삼립 건강 베이커리 브랜드 ‘프로젝트:H’가 메밀과 통밀을 활용한 식사빵 2종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메밀 특유의 은은한 맛이 살아있는 ‘고단백저당메밀식빵’은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식빵 대비 당류를 57% 줄이고 단백질을 47% 높여 더욱 가볍고 건강하

    2025-10-17 조현우 기자
  • 농심, 뉴욕 'KOOM 2025' 행사 참여 … 美 한인창업자에 '辛마케팅' 전수

    농심이 글로벌 무대서 K푸드 대표 브랜드 신라면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농심은 16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뉴욕에서 한인창업자연합(UKF)이 주최하는 ‘KOOM 2025’ 행사에 참가해, 신라면을 중심으로 농심의 글로벌 마케팅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17일

    2025-10-17 최신혜 기자
  • 오비맥주, 16년째 몽골 사막 방지 '카스 희망의 숲' 조림

    오비맥주가 몽골 에르덴 지역에 위치한 ‘카스 희망의 숲’에서 나무심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오비맥주는 기후변화로 인한 몽골의 사막화 방지를 위해 2010년부터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투브 아이막 에르덴 솜 지역에 ‘카스 희망의 숲’ 조림 사업을 16년째 이어

    2025-10-17 조현우 기자
  • SPC 파리바게뜨,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 … "곶감 파운드 등 전통 간식 제공"

    파리바게뜨가 27일부터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5년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2025년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 21개 회원 정상과 정부 대표

    2025-10-17 최신혜 기자
  • [Daily New유통] NS홈쇼핑, CJ제일제당, 유니클로 外

    ◇ LF, '스웨이드' 검색량 전년동기 대비 105% 증가 LF는 스웨이드 소재의 가방과 신발이 가을 패션을 선도할 히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의 집계에 따르면 9월1일부터 10월16일까지 ‘스웨이드’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2025-10-17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호텔] 풍성한 '가을의 맛' 오감으로 즐긴다

    호텔업계가 가을의 정취를 담은 미식 메뉴를 선보인다. 특선 코스부터 갈라디너, 애프터눈 티 세트까지 제철 식재료를 활용, 가을 풍경을 즐기며 한껏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메뉴들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 월드 중식당 ‘도림 더 칸톤

    2025-10-17 최신혜 기자
  • [Weekly New뷰티] 고물가 시대에 더 빛난다, 가성비 화장품 사볼까

    고물가와 경기 침체 속 합리적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화장품 시장에도 가성비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다이소·이마트 전용 라인을 중심으로 1만원 이하 고효능 콘셉트의 신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17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

    2025-10-17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선선한 가을공기, 제철맞이 쇼핑 나서볼까

    아침 저녁 가을 공기가 선선해지면서 새 이불이나 옷, 제철음식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상쾌한 가을 바람도 맞을 겸 쇼핑에 나서보는 건 어떨까.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이 오는 11월 9일까지 전점에서 ‘2025 구스&울 페어’를 개최한다. 알레

    2025-10-17 남수지 기자
  • [Weekly New키즈] 쌀쌀해진 날씨, 우리 아이 겨울 옷 쇼핑해볼까

    때아닌 가을 비가 길게 이어지면서 아침 저녁 기온이 뚝 떨어졌다. 비 소식이 잡혀있는 이번 주말, 우리 아이들 겨울 옷가지를 장만해보는 건 어떨까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8층 키즈관 새단장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25-10-17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슈퍼, 대용량 가성비 사케 '스모 1.8L' 단독 출시

    롯데마트슈〮퍼는 인기 사케 ‘스모’를 1.8L 대용량으로 기획,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해 1만7900원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스모’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주류다. 실제로 올해 10월15일까지 롯데마트 일본술

    2025-10-17 김보라 기자
  • "셀프 정비가 대세" 이마트, 가을 맞이 차량용품 할인전

    이마트가 대규모 차량 용품 행사를 준비했다.이마트가 와이퍼, 필터, 연료첨가제, 세정제, 차량 오일, 디퓨저 및 왁스 코팅제 등 차량용품 130여가지를 최대 40% 할인한다고 17일 밝혔다. 캠핑, 드라이브 등 차량 이용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2025-10-17 김보라 기자
  • 롯데온, 전국우수시장박람회 참여 … "전통시장과 상생 강화"

    롯데온은 17일부터 19일까지 충청북도 청주시 오송읍 OSCO(오스코) 전시홀·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전국우수시장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충청북도, 청주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국상인연합회가 주최·주관한다.올해로 제21회를 맞은 전국우수시

    2025-10-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