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삼 대체품 등장'… 동원F&B, 국내 최초 면역 건강기능성 인증 발효유 ‘덴마크 뮤닝’ 출시
동원F&B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은 유가공 발효유 ‘덴마크 뮤닝’을 출시했다. 동원F&B는 뮤닝을 연매출 1000억원의 히트상품으로 키워, ‘홍삼 대신 뮤닝으로 면역케어하는 시대’로 만들어갈 계획이다.덴마크 뮤닝은 간편하게 면역
2018-10-18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롯데백화점 창립 39주년 기념 와인 2종 출시
롯데주류는 롯데백화점 창립 39주년을 맞아 공동 기획한 기념 와인 2종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와인은 이태리 최대 규모의 가족 경영 와이너리 ‘조닌(Zonin)’사의 다양한 빈야드 중 10개의 빈야드에서 총 39명의 팀원을 뽑아 프로젝트 팀을 구성하여
2018-10-17 한지명 기자 -
[르포] '한국상륙 임박' 블루보틀, 도쿄 오모테산도점 가보니
[도쿄 = 임소현 기자] 심플한 외관. 블루보틀임을 알아볼 수 있는 단서는 딱 하나. 하늘을 닮은 푸른 병 모양의 로고다. 전세계 럭셔리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 힐즈 근처에서도 골목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 골목에 들어서면 안쪽으로는 일본 전통 가옥들이
2018-10-17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베트남에 '키드파워 에이플러스 분유' 수출
롯데푸드는 지난 11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유아식 판매업체 TVV社와 키드파워 에이플러스 분유 판매 계약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키드파워 에이플러스는 만 1세에서 10세까지 먹는 어린이용 분유다.이번 계약으로 키드파워 에이플러스 분유는 한국과 베트남에서 동시 판매된
2018-10-17 김보라 기자 -
서울우유 이어 남양유업도 '우유제품 가격 4.5% 인상'
남양유업은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우유제품의 가격을 평균 4.5% 인상한다고 밝혔다.2013년 이후 5년 만인 이번 가격 인상은 원유가격 인상 외에 그 동안 누적된 생산 및 물류비용 증가, 주52시간 근무제도 도입으로 인한 인건비 증가 등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결정됐다.이
2018-10-16 김보라 기자 -
농심, 中 진출 20년 매출 40배 성장… '올해 2억8000만달러 전망'
농심은 중국 사업이 만 20년을 맞은 올해 중국법인의 상반기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 증가한 1억30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연말까지 2억8000만 달러의 최대 실적을 눈앞에 두고 있다.누적매출도 상반기를 기점으로 20억 달러를 넘어섰다.
2018-10-16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길거리 1회용컵 전용 수거함' 설치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환경부, 서울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회용컵 전용 수거를 위한 '길거리 발생 1회용컵 수거함 설치' 시범사업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날 오전10시부터 더종로R점 앞에서 10시부터 이석구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이
2018-10-16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BIO연구소, 독자 개발 기술로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 획득
CJ제일제당의 그린바이오 R&D 경쟁력이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CJ제일제당 BIO연구소는 최근 산업통산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산하 한국인정기구인 KOLAS로부터 친환경 아미노산과 MSG를 비롯한 7개 품질시험분야에 대해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했다고 16일
2018-10-16 김보라 기자 -
[生生국감] '갑질 논란' 샘표 "대리점 거래 차별 없어… 상생 노력할 것"
정종환 샘표식품 총괄본부장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참석해 대리점 갑질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추혜선 정의당 의원에 따르면 샘표식품은 지난해 전국 공통으로 대리점에 배포되는 본부 행사에서 창영상사를 제외했다. 창영
2018-10-15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에스프레소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에스프레소 추출 원액을 담은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은 로스팅한 원두를 고온에서 빠르게 추출한 원액을 소포장한 커피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제품과 마찬가지로 원두의 로스팅 일자를
2018-10-15 김보라 기자 -
오뚜기,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오뚜기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지원서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25일까지 총 11일간이며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채용부문은 영업, 홍보영양, 생산관리, 품질관리, R&D, 마케팅, 디자인, 해외영업, 관리다.
2018-10-15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유기농 쌀과자 출시… 제품 라인 확대
롯데푸드 파스퇴르의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이 유아용 과자를 선보이며 종합 베이비푸드 브랜드 성격을 강화하고 있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유아용 유기농 쌀 과자 3종(유기농 쌀떡과자, 유기농 쌀퍼프, 유기농 쌀스틱)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7월 베이비푸드 브랜
2018-10-15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시장 본격화… '셀렉스' 론칭
매일유업은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셀렉스'를 출시하고 관련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5일 밝혔다.셀렉스는 영양전문가의 선택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잘 드러나듯 50년 영양설계 노하우를 보유한 매일유업이 성인들의 영양상태와 식습관을 고려해 주요 성분과 제품형태를 엄선했다.우리
2018-10-15 김보라 기자 -
동원F&B 펫푸드, 동물병원 입점… 사업 확대 가속화
동원F&B가 펫푸드 시장 내 다양한 경로로 사업을 확대한다.동원F&B는 국내 동물병원 전문 1위 유통업체인 'CHD (씨에이치디)'와 손을 잡고, 동물 병원 판매를 위한 전용 뉴트리플랜 습식파우치 2종 (아미노레딕스 캣, 뉴트리메딕스 독)을 출시했다고 1
2018-10-15 김보라 기자 -
크라운-해태, 국악공연 '제14회 창신제' 성료
크라운-해태제과가 주최한 '제14회 창신제' 공연이 13~ 14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렸다. 창신제는 '옛 것을 바탕으로 새로움을 창조한다'는 '법고창신(法古創新)'을 주제로 전통음악과 현대음악을 아우르는 민간기업 최대 규모의 국악공연이다.이번 창신제는 낮
2018-10-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