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그룹, '제2회 E.T. 필름 페스티벌' 글로벌 참가자 모집

    대상그룹이 오는 12월6일까지 제2회 Eat & Travel Film Festival(이하 E.T. 필름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E.T. 필름 페스티벌은 지난해부터 대상그룹이 스마트폰 푸드 영화제 형태로 진행하는 크로스 컬처 프로그램이다.

    2019-11-11 김보라 기자
  • 지난해 탄산음료보다 '3배' 더 팔린 음료 1위는… 생수

    지난해 전국 식품 소매점에 유통되는 다양한 음료 제품 중 판매량(kL) 부문에서 생수가 압도적인 1등을 차지했다.11일 업계에 따르면 생수는 지난해 전년대비 약 7% 증가한 총 183만5823kL가 판매됐다. 우리나라 국민(약 5100만명 기준) 1인당 한 해에 약 3

    2019-11-11 김보라 기자
  • BAT코리아, 도시재생 주제로 해커톤 개최… 대학생 50여명 참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는 지난 8~9일 경남과학기술대학교 100주년기념관에서 ‘베러시티캠퍼스(Better City Campus)’ 해커톤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해커톤은 해킹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대회 참가자들이 당일에 만나 아디이어 구상

    2019-11-11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생맥주 관리 우수 매장 ‘클라우드 마스터’ 500호점 돌파

    롯데주류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보증하는 생맥주 관리 우수 매장인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이 500호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클라우드 마스터’는 지난 2017년 롯데주류가 도입한 생맥주 품질 보증 제도이다. 생맥주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는 매장을

    2019-11-11 한지명 기자
  • [단독] 수제맥주 판 키우는 CU… 세븐브로이와 ‘흥청망청·맥아,더’ 2종 출시

    수제맥주 시장 확대에 편의점 업계도 가세하고 있다. 고품질, 다품종 수제맥주 제조가 가능한 토대가 마련되면서 편의점 업체들도 잇따라 수제맥주 제조업체와 손잡고 자체 채널에서만 판매되는 전용 맥주를 출시하고 있다. 내년 예정된 맥주 종량세 전환으로 수입맥주 등에

    2019-11-11 한지명 기자
  • 남양유업, 이달부터 전국 대리점 의견 수렴… 상생나눔 실천

    이광범 남양유업 대표이사가 11월부터 전국 11개 지점 관할 대리점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지역사회 상생문화 나눔 실천에 나선다.남양유업은 지난 1일부터 1달여간 수도권,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등 전국 11개 지점 소속 1000여 개 대리점주들의 현장 의견을 수

    2019-11-11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원재료 관리 및 조리 과정 가감 없이 공개할 것

    맥도날드는 전국 레스토랑의 원재료 관리 및 조리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내셔널 오픈 데이: 주방 공개의 날’ 행사를 19일 진행한다.맥도날드는 식품 안전과 고객의 안심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으며, 이에 원재료 관리와 버거의 조리

    2019-11-11 임소현 기자
  • 조용한 빼빼로데이… 일본 불매에 마트 의무휴업일까지 겹쳐

    올해 '빼빼로데이'가 조용하게 지나는 분위기다. 업체들의 마케팅 활동이 눈에 띄게 위축된 가운데 대형마트 의무 휴업일까지 겹쳐 올해 빼빼로데이에는 제과 '대목'을 기대하긴 어렵게 됐다.11일 오전 찾은 서울 구로구의 한 편의점에는 빼빼로데이를 맞은 매대가 매장 내에 배

    2019-11-11 임소현 기자
  • 앱솔루트 보드카, ‘컴백’ 한정판 출시… 재활용 유리 사용 '지속가능성' 전파

    앱솔루트 보드카가 ‘앱솔루트 컴백’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한정판은 글로벌 캠페인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의 일환이다. 앱솔루트는 투명 병을 재활용된 유리로 제작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앱솔루트는 현재 병 하나 당 약

    2019-11-11 한지명 기자
  • 미스터피자, 연말 홈파티 위한 '아모르파티' 피자 출시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연말 홈파티를 위한 겨울 신제품 ‘아모르파티(AmorParty)’ 피자 2종을 12일부터 선보인다. 연말을 앞두고 친구, 연인과 소규모 홈 파티를 즐기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피자로, 큼직한 새우와 두툼한 스테이크가 잘 어우러진 ‘아모르파티

    2019-11-11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과일소주 수출 4년간 연평균 105% 성장

    하이트진로가 해외 수출 중인 과일리큐르 4종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하이트진로는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 중인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4종의 판매가 2016년부터 4년간 매년 약 105%씩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전

    2019-11-11 한지명 기자
  • 롯데푸드, '고올레산 대두유' 국내 최초 개발·출시

    롯데푸드는 글로벌 곡물기업 번기(BUNGE)의 식용유지 사업 회사인 ‘기 로더스 크로클란(Bunge Loders Croklaan)과 협업해 롯데 고올레산 대두유를 공동 개발 및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 고올레산 대두유가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롯데푸드와

    2019-11-11 김보라 기자
  • 풀무원, '제2회 중국 상하이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풀무원이 중국 시진핑 국가 주석이 추진하는 국가 차원의 박람회인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 2년 연속 참가하며 한국의 맛을 중국시장에 알렸다고 10일 밝혔다.풀무원은 성공적인 중국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린 제2회 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했다. 풀

    2019-11-10 한지명 기자
  • '2019 제주삼다수 파트너스데이'에 협력사·임직원 200여명 참석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지난 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2019 제주삼다수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이번 행사에서 파트너사와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상생 방안을 논의했다.'함께 만들 미래, 아름다

    2019-11-08 박소정 기자
  • 사조그룹, 제2회 영상 공모전 진행

    사조그룹은 제2회 'Fun Fun한 영상공모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지난 10월 진행된 '사조 CM송 공모전' 수상작인 8개 음원을 활용하거나, 사조그룹 대표제품(사조참치, 사조안심팜, 대림선랍스타킹, 오양맛살, 해표식용유)을 활용, 60초 이내 분량의 영상을 제작해

    2019-11-08 박소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