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겨울맞이 사이드 메뉴 ‘꿀호떡’ 출시
bhc치킨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사이드 메뉴 ‘꿀호떡’을 본격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bhc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 꿀호떡은 국민 대표간식인 호떡을 치킨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일반적으로 동그란 모양을 띄는 호떡과는 달리 길쭉
2019-11-13 임소현 기자 -
동서식품, '제12회 동서커피클래식'에 부산시민 1400여명 참석
동서식품은 지난 12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1400여 명의 부산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동서커피클래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동서커피클래식은 지난 2008년 창립 40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국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기 위
2019-11-13 임소현 기자 -
아워홈-한국외식업중앙회, 대·중소 외식업체 동반성장 위해 맞손
아워홈은 12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위치한 컨세션 사업장에 한국외식업중앙회 회장단이 방문, '외식업 운영 우수 사례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외식업 운영 우수 사례 견학 프로그램은 지난 5월 아워홈 등 외식 대기업 22개 사와 한국외식업중앙회가
2019-11-13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마라맛 등 '기린 호빵' 8종 선봬
롯데제과는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8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스테디셀러인 팥, 야채, 피자, 옥수수 호빵 4종과 지난해 출시한 언양불고기 호빵과 신제품 로제 호빵을 추가로 선보였다.로제 호빵은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로제 파스타를 사용했
2019-11-13 김보라 기자 -
현대그린푸드, 자체 운영 매장에서만 맛 볼수 있는 '내추럴 와인' 선봬
현대그린푸드가 자체 운영하는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전용 내추럴 와인을 선보인다.현대그린푸드는 현대그린푸드 전용 내추럴 와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외식업계에서 단독으로 전용 내추럴 와인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내추럴 와인은 최근 외식업계의 대세 트렌드
2019-11-13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농축캡슐' 출시
KGC인삼공사는 홍삼농축액을 그대로 캡슐형태에 담은 정관장 홍삼정 농축캡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홍삼정 농축캡슐은 주원료인 홍삼농축액 99.1%와 홍삼뿌리에서 추출한 홍삼오일(부원료) 0.9%를 함유한 액상 캡슐이다.이 제품은 홍삼농축액과 홍삼오일을 그대로 담아
2019-11-13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美서 참이슬 판매망 확대 나서
하이트진로가 미국 소주 시장 확대를 위한 판매망과 제품군 확대에 나섰다.하이트진로는 한국 소주 브랜드 최초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최대 주류 전문 체인인 베브모어(BevMo!)에 참이슬후레쉬 등 4종이 본격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현지 시장 확대는 물론, 가정
2019-11-13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롯데주류, ‘진로이즈백’ 공병 처리 합의
하이트진로와 롯데주류 사이의 ‘진로이즈백’ 공병을 둘러싼 논란이 일단락되는 모양새다. 이에 따라 진로이즈백 공병의 장기간 방치로 병 손상과 재사용 불가 등의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13일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에 따르면 롯데주류는 자사에 장기간 보관되고
2019-11-13 한지명 기자 -
BAT,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출시… 액상형 시장 틈새 공략
액상형 전자담배가 퇴출 위기에 내몰리면서 궐련형 전자담배나 일반 담배가 반사 이익을 볼 것이란 예상이 나온다. 담배업계는 궐련형,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를 앞세워 마케팅을 강화하고 라인업을 확충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BAT코리아는 오는 26일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2019-11-12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칙촉 브라우니’ 출시
롯데제과는 ‘칙촉’을 새롭게 변신시킨 ‘칙촉 브라우니’를 출시했다.칙촉 브라우니는 초콜릿이 덩어리째 들어가 있는 칙촉만의 특징을 유지하면서 브라우니 특유의 식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산 계란과 네덜란드산 버터를 사용하는 등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
2019-11-12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햄버거병 어린이 가족과 상호 합의… "제반 의료 비용 지원"
한국맥도날드는 '햄버거병'으로 알려진 용혈성요독증후군 어린이의 건강회복을 위해 양측간 합의했다고 12일 밝혔다.맥도날드는 이날 "맥도날드와 용혈성요독증후군 어린이의 어머니는 어린이의 건강회복을 위해 인도적인 차원에서 지원 논의를 해 왔으며, 그 결과 2019년 11월
2019-11-12 임소현 기자 -
SPC삼립 프레쉬푸드팩토리, 신선편의식품 인기에 매출 30% 성장
SPC삼립의 신선편의식품 사업 실적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회사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SPC삼립은 샐러드, 가공채소, 음료, 소스류 등을 생산하는 SPC프레쉬푸드팩토리의 3분기 매출이 전년비 약 30%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SPC프레쉬푸드팩토리는 SPC삼립
2019-11-12 김보라 기자 -
'매운맛' 농심, 中 광군제 최고 일 매출 갱신
농심이 중국 최대 쇼핑축제 광군제(光棍節)에서 올해도 최고 매출을 갱신했다. 농심은 지난 11일 광군제 하루 동안 온라인에서 700만 위안(약 11억6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광군제 매출 500만 위안 대비 40% 성장한 수치다.농심
2019-11-12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군교자' 출시 두달만에 누적 매출 30억원 돌파
‘구웠을 때 가장 맛있는 만두’로 차별화 시킨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군교자’가 출시 초반부터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으며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CJ제일제당은 지난 9월에 출시한 ‘비비고 군교자’가 2개월 만에 누적 매출 30억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2019-11-12 임소현 기자 -
bhc치킨, ‘블랙올리브’ 치킨 TV CF 온에어
bhc치킨이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CF는 bhc치킨의 장수모델 전지현과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공통점인 트렌디함을 살려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동시에 신메뉴 판촉을 바탕으로 가맹점 매출을 확대
2019-11-1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