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전용 담배 '핏' 5종 리뉴얼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전용 담배인 ‘핏(Fiit)’ 5종을 소비자 기호에 맞춰 새롭게 단장해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 담배인 ‘핏’과 ‘믹스’는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35%에 가까운 높은 점유율을 기

    2019-10-29 한지명 기자
  • 바리스타 '폴 바셋' 방한… 6개 매장서 커피추출행사 진행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30일부터 나흘 간 ‘Paul is coming’행사를 진행한다. 바리스타 폴 바셋이 내한해 고객들에게 직접 커피를 추출해주는 행사로 신세계 강남점을 비롯한 6개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폴 바셋과 함께하는 10번째

    2019-10-29 임소현 기자
  • 동원산업, 자회사 동원로엑스에 물류사업부문 양도

    동원산업이 자사 물류사업부문을 자회사인 동원로엑스에 양도한다고 28일 공시했다. 양도가액은 294억 원이며, 양도 예정일자는 내년 1월 1일이다.동원산업이 양도하는 물류사업부문은 냉장냉동보관업을 제외한 물류사업 관련 자산, 부채, 조직 일체이며 토지 및 건물 등 일부

    2019-10-28 임소현 기자
  •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에 16년째 경차 100대씩 지원

    KT&G복지재단이 25일 경기도 하남시 장애인복지관에서 ‘2019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 100곳에 차량 100대를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KT&G복지재단은 지난 2004년부터 16년 동안 경제적이고 기동력이 우수한 경차를

    2019-10-28 한지명 기자
  • 코카-콜라 청소년재단, ‘드림UP 캠프’로 청소년들의 행복 응원

    코카-콜라 청소년재단과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은 청소년들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2019 코카-콜라 드림UP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수도권 지역 24개 중∙고등학교 370 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한 이번 캠프는 지난 26

    2019-10-28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예비 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에 예비부모 35쌍 참여

    매일유업은 지난 26일과 27일, 1박 2일간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에서 임신한 직원 가족과 고객 총 35쌍을 초청해, 임신을 축하하고 순산을 기원하는 태교여행 ‘예비 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지난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매일유업의 베이비문

    2019-10-28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맞아 '토피 넛 라떼' 출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129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한 음료 3종, 푸드 6종, MD 53종 등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스타벅스의 토피 넛 라떼는 2002년 처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출시한 이래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이며,

    2019-10-28 김보라 기자
  • 빙그레 요플레 토핑, 출시 1년도 안 돼 매출 100억 돌파

    빙그레가 지난해 출시한 요플레 토핑이 출시 1년도 안 돼 100억원 매출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요플레 토핑은 지난해 8월 출시해 올해 6월까지 11개월 간 약 1500만개 이상이 팔리며 요거트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요플레 토핑 다크초코’

    2019-10-28 임소현 기자
  • 골든블루,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 리저브’ 출시

    골든블루가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를 28일 출시했다.현재 국내 위스키 시장은 더욱 부드러운 술을 찾는 저도주의 성장은 지속되고 있으며, 격식을 떠나 부담없이 음주문화 자체를 즐기고자 하는 젊은 층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골든블루는 이러한 음주

    2019-10-28 한지명 기자
  • 고속도로 휴게소 매출 분석해보니… 시흥하늘, 오픈 1년만에 안성 제쳤다

    한국도로공사 산하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의 상위 10위 식음 매출 순위가 공개됐다. 28일 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 매출 자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220억원 가량(주유 매출 제외)의 매출을 올린 덕평자연휴게소가 매출 1위를 차지했다. 덕평휴게소는 지난해에도 매출

    2019-10-28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유베이와 중국 총판 계약 연장

    삼양식품이 중국 총판업체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현지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삼양식품은 25일 중국 항저우 서호 국빈관에서 유베이와 총판 계약을 연장하기로 합의했다고 28일 밝혔다.삼양식품은 올해 1월 중국 총판업체를 유베이로 교체한 이후 확보한 탄탄한 전국 유통

    2019-10-28 임소현 기자
  • 베이비본죽, '유아식 준비기 식단' 론칭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이유식에서 유아식으로 넘어가는 단계의 아이를 위한 ‘유아식 준비기 식단’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번 론칭은 생후 13개월 가량의 아이들이 이유식 섭취를 마무리하고 저염

    2019-10-28 임소현 기자
  • “참이슬 할로윈 에디션으로 파티 즐기세요”

    하이트진로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참이슬 하나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고 색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참이슬 할로윈 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국내 할로윈 파티 성지로 알려진 이태원, 홍대, 신사 등 강남 일대에서 참

    2019-10-28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올해 김 매출 2500억원 예상… 글로벌 비중 50% 돌파

    CJ제일제당이 식품산업의 반도체로 불리는 글로벌 김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케이푸드(K-Food) 인기 품목으로 자리잡은 ‘비비고 만두’에 이어 차세대 먹거리로 김 육성에 집중하는 것. '김=건강스낵'이라는 인식이 지속적으로 확산되며 세계인들의 관심과 소비가

    2019-10-28 김보라 기자
  • ‘배라 감성’ 통했다…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인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하면 떠오르는 대표 제품은 ‘엄마는 외계인’이다. 바삭한 프레첼볼이 들어간 초콜렛 아이스크림으로, 10여 년간 판매순위 1위에 빛나는 스테디셀러다.최근 ‘엄마는 외계인’의 아성에 도전하는 제품이 등장했다. 출시 이후 기록적인 판매량을 달성하고

    2019-10-2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