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 증량 효과로 9월 매출 20% ↑

    오리온은 '촉촉한초코칩'이 지난 9월 증량을 단행한 후 1개월간 매출액이 전월 대비 20%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촉촉한초코칩은 가격 변동 없이 기존 6개들이 제품은 8개로, 12개들이 제품은 16개로 각각 늘어났다. 이와 함께 품질 개선을 통해 더욱 부드러운 식감과

    2018-10-11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올반', 가을 신메뉴 30여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은 가을 신메뉴 30여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풍요로운 가을 별미'를 콘셉트로 선보인 신메뉴 30여종은 낙지, 단호박 등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로는 제철 단호박에

    2018-10-11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일회용컵 없는 날' 시행 6개월… 9만명 참여·개인 컵 할인 2500만건

    스타벅스코리아가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을 실시한 지 6개월 간 9만명의 고객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4월부터 매월 10일을 일회용컵 없는 날로 정하는 캠페인을 시행 중이다.11일 스타벅스코리아에 따르면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 시

    2018-10-11 김보라 기자
  • 팔도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 내달부터 8.3% 가격 인상

    팔도는 어린이음료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 PET 제품 5종에 한해 11월1일부로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11일 밝혔다.이에 따라 1200원에서 1300원으로 8.3% 인상된다. 지난 2014년 3월 이후 4년8개월만이다.팔도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물가상승률에도 불

    2018-10-11 김보라 기자
  • "벌써 겨울?"… 삼양식품, '쯔유간장우동' 봉지면 출시

    삼양식품이 '쯔유간장우동'으로 올겨울 소비자 입맛 잡기에 나선다.삼양식품은 용기면 ‘쯔유간장우동’을 봉지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봉지면으로 선보이는 쯔유간장우동은 '건면'을 사용해 정통 일본식 우동의 식감을 강화했다. 자체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구운면으로 쫄

    2018-10-11 김보라 기자
  • 카스 ‘미니캔’, TV 광고 13일 온에어

    오비맥주는 카스의 신선함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250ml 소용량 ‘미니캔’을 주제로 한 TV 광고를 13일부터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카스 ‘미니캔’은 언제든지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적은 용량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깜찍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난 7월 출시 후

    2018-10-10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는 가을 시즌에 맞춰 기린 이치방의 ‘단풍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은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2016년 첫선을 보였으며 독특한 단풍 패키지로 SNS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알록달록 붉게 물든 단풍잎

    2018-10-10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몽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롯데제과는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오픈했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롯데제과 프리미엄 케이크 ‘몽쉘’을 활용, 콘셉트는 Fresh Cream Cake이다. 콘셉트에 맞춰 파티셰가 매장에서 직

    2018-10-10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싱가포르 쉐이크쉑 사업권 획득

    SPC그룹이 싱가포르 내 쉐이크쉑 사업운영권을 획득하고 내년 상반기에 첫 매장을 연다.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과 미국 쉐이크쉑 엔터프라이즈(Shake Shack Enterprise)는 ‘싱가포르 사업 운영에 관한 계약’을 맺고, 내년 상반기 중 1호점을 열기로 했

    2018-10-10 임소현 기자
  • 대상, 中 청푸그룹과 100억 규모 라이신 기술이전 협약

    대상은 라이신(동물 사료에 들어가는 필수 아미노산) 사업 확장을 위해 중국 청푸그룹과 100억 원 규모의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대상 소재사업부문에서 보유하고 있는 고도의 라이신 기술을 중국 청푸그룹에 전파하고, 청푸그룹의 입지와 제조경쟁력을 결합해

    2018-10-10 김보라 기자
  • SPC그룹, 태풍 '콩레이' 피해 경북 영덕에 긴급 구호품 전달

    SPC그룹은 제25호 태풍 ‘콩레이’로 큰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영덕 지역에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빵 2000개와 SPC 삼립 생수 2000개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했으며, 구호물품은 수해로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들과 피해 복구

    2018-10-09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美서 신제품 ‘자두에이슬’ 홍보 투어

    하이트진로는 미국 주요도시를 돌며 신제품 ‘자두에이슬’을 본격 홍보한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신제품 홍보를 위해 미국 전 지역 주요도시별로 자두에이슬의 특징을 형상화한 랩핑버스를 운용한다. 브랜드 이미지를 노출시킴으로써 미국 현지인과 교민들을 대상으로 자두에이슬의

    2018-10-09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새 TV광고 선봬… 美 밀레니얼 세대 겨냥한다

    CJ제일제당이 미국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CJ제일제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미국에서 비비고 TV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최초 PGA  정규대회인 '더 CJ 컵 앳 나인 브릿지(THE CJ

    2018-10-09 임소현 기자
  • 빙그레, 한글날 맞아 한글 글꼴 빙그레 따옴체 무료 배포

    빙그레가 새로운 한글 글꼴인 빙그레 따옴체를 무료 배포한다.빙그레 따옴체는 빙그레의 대표 제품인 냉장 주스 ‘따옴’의 제품 로고 디자인을 소재로 빙그레가 개발 비용을 부담하고 세종대왕기념사업회와 한국글꼴개발연구원이 자문을, 윤디자인그룹이 디자인 개발을 맡았다. 빙그레

    2018-10-08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e온누리여행사 폐업 피해 고객 환불 처리"

    NS홈쇼핑이 e온누리여행사 폐업과 관련해 환급 비용을 전액 지급한다. NS홈쇼핑은 e온누리여행사의 갑작스런 폐업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의 피해를 줄이고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NS홈쇼핑은 홈페이지에 안내문을 올리고 “NS홈쇼핑을

    2018-10-08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