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주류,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소주·맥주' 부문 1위

    롯데주류는 18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맥주, 소주 부문 각각 단독 1위에 선정돼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

    2018-09-18 한지명 기자
  • 롯데칠성음료, 국가고객만족지수 음료 부문 6년 연속 단독 1위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 1위 기업에 선정되어 인증패를 받았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

    2018-09-18 임소현 기자
  • 동원F&B, 건강과 품격 담은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 출시

    동원F&B는 추석 명절을 맞아 동원참치와 리챔을 중심으로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동원F&B는 더욱 건강한 명절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참

    2018-09-18 김보라 기자
  • 제주삼다수, 신규 생산라인 본격 가동… 분당 1270병 생산

    제주삼다수 출시 20주년을 맞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올해 신규 생산라인을 본격 가동한다고 18일 밝혔다.새로 가동되는 L5 생산 라인은 제주삼다수 500ml 전용으로 분당 1270병을 생산할 수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속도라고 강조했다.이 라인은 무인 운반 장치를

    2018-09-18 김보라 기자
  • 동원그룹,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동원그룹이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동원그룹은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동부익스프레스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건설, 물류,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

    2018-09-18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앱솔루트 임신육아포털 매일아이, ‘설레는 그림책’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 앱솔루트의 임신육아 포털 ‘매일아이’가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그림책 나누기 ‘설레는 그림책’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가 기뻐하거나 감동할만한 그림책을 부모들과 나누고, 그림책 육아를 응원하는 나눔 캠페인이다.매일유업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설

    2018-09-18 임소현 기자
  • 남양유업,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리뉴얼 출시

    남양유업이 액상차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를 리뉴얼했다.2005년 첫 출시 후 톱모델인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액상차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킨 17차는 전성기였던 2007~2009년에는너나 할 것 없이 손에 17차가 들려있을 만큼 액

    2018-09-18 임소현 기자
  • 아영FBC, '제1회 코인트로 디저트 챌린지' 예선 참가자 모집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제1회 코인트로 디저트 챌린지(Cointreau Desert Challenge) 본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아영FBC가 주관하고 전국 제과인 연합회가 주최하는 ‘제 1회 코인트로 디저트 챌린지’는 제과용 리큐르로서 코인트로의 우수성

    2018-09-18 한지명 기자
  • KT&G, 전국 대학생 대상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 모집

    KT&G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의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를 오는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상상마케팅스쿨’은 KT&G가 역량 있는 미래 마케터를 육성하기 위해 지

    2018-09-17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수출 전용 '자두에이슬' 150만병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부터 수출을 시작한 '자두에이슬'의 판매율이 빠르게 증가, 8개월만에 15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수출 중인 모든 국가를 기준으로 18년 1분기 대비 2분기 판매량이 160%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자두에이슬은 국내 과일리

    2018-09-17 한지명 기자
  • 이랜드리테일, 판매금 전액 기부 '오프라이스' 착한 생수 출시

    이랜드리테일이 물부족으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모잠비크에 우물을 만들어주기 위해 착한 생수 ‘오프라이스 생수 원보틀 에디션’을 19일 출시한다.원보틀 에디션은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이 코즈 마케팅(공익연계마케팅)의 일환으로 킴스클럽의 자체브랜드(PB) 오프라이스 생수를

    2018-09-17 임소현 기자
  • 동원F&B, 애견·애묘용 보양식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출시

    동원F&B는 애견·애묘의 기력회복을 위한 보양식으로 좋은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4종(참치영양스프 캣, 연어영양스프 캣, 닭고기영양스프 독, 황태영양스프 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4종은 각각 애견, 애묘

    2018-09-17 김보라 기자
  • 제주소주 ‘푸른밤’ 출시 1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제주소주는 ‘푸른밤’ 출시 1주년을 맞아 ‘푸른밤 1주년 에디션’ 3종과 ‘푸른밤 기획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푸른밤 1주년 에디션’은 제주도의 대표 관광지인 월정리 해변, 이호테우 해변, 성산일출봉 3곳의 일러스트를 라벨에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총 3

    2018-09-17 한지명 기자
  •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신규 광고 방영

    오리온이 국내 간편대용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 신규 광고를 방영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건강한 간편 원물 식사 라는 콘셉트로 원물 가득한 오!그래놀라를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표현했다. 스푼

    2018-09-17 김보라 기자
  • 35 바이 임페리얼, '해안·수중 정화 활동' 앞장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지난 15일 부산 송정 해수욕장에서 우리 바다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부산 송정 해수욕장 백사장 위 펼쳐진 ‘2018 위 세이브 투게더 행사장’에는 총 400여 명 이

    2018-09-1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