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가을맞아 '청정라거 테라' 신규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뜨거운 여름을 보낸 청정라거-테라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고 하반기 시장 공략을 이어간다. 모델 공유가 함께한 청정라거-테라 가을편은 17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하이트진로는 '이 맛이 청정라거다! 청정라거-테라' 슬로건 아래

    2019-10-17 임소현 기자
  • "제주도에 와인 들고 오지 마세요"… 데일리와인, 제주점 오픈

    와인전문할인점 데일리와인은 17일 제주도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데일리와인 제주점은 제주공항과 불과 5분거리에 위치한 돋보이는 접근 편의성에 제주도 최초의 와인전문할인매장이다. 전세계 500여종의 질 좋은 와인을 육지와 같은 가격으로 판매한다.또한 기존에 힘들게 와

    2019-10-17 김보라 기자
  • 화끈한 '매운 치킨' 전쟁에… BBQ, 뱀파이어치킨으로 도전장

    국내 치킨 업계 '매운 치킨' 경쟁에 불이 붙었다. SNS 등으로 인증욕구가 높고, 도전정신이 강한 최근 소비자 트렌드와 맞닿아 매운 치킨은 더 매워지고 더 다양한 맛을 갖추게 됐다. 여기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가 '뱀파이어치킨'으로 도

    2019-10-17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치킨팝’, 재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2천만봉 돌파

    오리온은 치킨팝이 재출시 7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2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치킨팝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부응해 재출시됐다는 점이 SNS 소통 문화에 익숙한 1020세대의 호감도를 높이며 탄탄한 ‘브랜드 팬덤’을 형성했기

    2019-10-17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나초 스낵 도리토스 인기 급등… 판매고 100억 돌파

    롯데제과의 나초 스낵 브랜드 ‘도리토스’가 올해 100억원 판매액을 돌파하며 전년비 50%가 넘는 신장률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도리토스는 1~9월 기준으로 2017년에는 약 45억원을 판매했으며 작년 동기간 65억원, 올해는 약 100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2019-10-17 임소현 기자
  •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250일 만에 5천만봉 판매

    라면시장에 건면 열풍을 일으킨 농심 신라면건면이 출시 250일(2월9일~10월16일)만에 누적판매 5000만봉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출시 8개월여 만에 5000만 봉 판매를 넘어선 것은 역대 건면제품 중 최고의 성적이다. 시장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라면건면은 건

    2019-10-17 김보라 기자
  • 풀무원녹즙, '유전자 맞춤형 프로그램' 론칭

    풀무원녹즙이 유전자 분석을 통한 고객 맞춤형 식사 제공에 나섰다.풀무원녹즙의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 전문 브랜드 잇슬림은 유전자 분석 기술을 접목한 고객 맞춤형 식단을 매일 아침 집 앞까지 배송해 주는 유전자 맞춤형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

    2019-10-17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법인형 엔젤투자자'로 선정… 스타트업 투자 나서

    하이트진로가 국내 영리기업 최초로 법인형 엔젤투자자로 선정되어 스타트업 지원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창업 초기 기업에 대한 엔젤 투자를 진행해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에 일조하고 100년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도 다한다는 취지다.법인형 엔젤투자자는

    2019-10-16 한지명 기자
  • “위스키, 팬톤 컬러 입다”… 맥캘란, 한정판 에디션 ‘넘버5’ 출시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을 수입유통하고 있는 에드링턴코리아는 ‘맥캘란 에디션 넘버5(The Macallan Edition No.5)’ 한정판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국내에 선보이는 맥캘란 에디션 넘버5는 세계적인 컬러 연구소인 팬톤 컬러 연구소와 맥캘란

    2019-10-16 한지명 기자
  • 풀무원, ‘DJSI평가’ 2년 연속 글로벌 식품 기업 10위권 올라

    풀무원이 다우존스가 평가하는 지속경영지수(DJSI) 평가에서 전세계 글로벌 식품 기업 가운데 2년 연속 10위권 안에 들며 지속가능경영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풀무원은 미국 S&P다우존스인덱스와 스위스 로베코샘이 발표한 ‘2019년 DJSI 평가’에서&

    2019-10-16 임소현 기자
  • 청정원 집으로ON, ‘곤약볶음밥’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곤약볶음밥’ 신제품 2종을 출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곤약’은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대표적인 식단관리 식품으로 꼽힌다. 특히 최근에는 가볍고 건

    2019-10-16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시니어 바리스타 전문교육과정 본격 시작

    스타벅스의 어르신 바리스타들을 위한 전문교육 과정이 드디어 첫 발을 내디뎠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15일 경기도 군포시니어클럽 시니어 바리스타 전문 교육장에서 첫 번째 어르신 바리스타 전문 교육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날 수강생으로는 경기군포시니

    2019-10-16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고아웃 캠프' 티켓 단독 판매

    하나투어의 티켓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이 18일부터 2박 3일 간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되는 제 12회 ‘고아웃 캠프 코리아 2019’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GO OUT KOREA’와 미디어 블링이 주최하는 ‘고아웃 캠프’는,

    2019-10-16 임소현 기자
  • 오뚜기,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 출시

    오뚜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오즈키친은 상상 속 마법의 세계와 오뚜기의 부엌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미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신비한 부엌을 뜻한다.오뚜기 오즈키친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가정

    2019-10-16 김보라 기자
  • 아워홈 지리산수, 누적판매 1억2000만병 돌파

    아워홈은 지리산 청정지역 맑은 수질로 탄생한 아워홈 지리산수가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억2000만병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지리산수는 지난해 4월 누적 판매량 2000만병을 넘긴 데 이어 1억2000만병을 돌파, 약 1년반 만에 판매량이 급격히 상승했다. 올 1월부

    2019-10-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