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특가 통했다… 신세계푸드 ‘국민식빵’ 3주만에 10만개 판매

    신세계푸드가 부풀려진 빵 가격을 잡기 위해 선보인 ‘국민식빵’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21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선보인 초특가 대용량 ‘국민식빵’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주 만에 10만개를 돌파했다. 또 국민식빵은 평일 4000여개, 주말 6000여개의

    2019-06-21 임소현 기자
  • [단독] BAT코리아, 신임 대표에 김의성 내정… 최초의 한국인 CEO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신임 대표로 김의성 전 사노피-아벤티스 컨슈머헬스케어 대표(45)를 내정했다. 이번 인사는 오는 7월 중순 진행될 BAT 글로벌 인사에 일환인 것으로 알려졌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AT코리아

    2019-06-20 한지명 기자
  • 오리온 ‘태양의 맛 썬’, 재출시 후 누적판매량 3천만봉 돌파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이 재출시 1년여 만에 누적판매량 3000만봉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1초에 1봉지씩 팔렸고, 전 국민의 절반 이상이 먹은 셈이다.썬은 지난 2016년 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돼 불가피하게 생산이 중단됐으나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2019-06-20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자일리톨껌·빼빼로에 ‘스마트 리사이클’ 적용

    롯데제과가 자사 대표제품인 자일리톨껌과 빼빼로에 친환경 포장을 적용한다.자일리톨껌에는 용기 겉면을 감싼 수축 필름의 분리 배출이 용이하도록 뜯는 선을 삽입했고, 빼빼로에는 위, 아래 양쪽에 접는 선을 삽입하여 배출 시 납작하게 접어 부피를 축소할 수 있도록 하는 등 ‘

    2019-06-20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요랄라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요구르트맛 탄산음료 ‘요랄라(YOLALA)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이 제품은 최근 탄산음료의 지속적인 성장에 주목하고 소비자들에게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을 선사하기 위해 신규 브랜드 ‘요랄라’의 론칭과 함께 출시한 요구르트맛 탄산

    2019-06-20 임소현 기자
  • 삼양사 큐원 '상쾌환', 누적 판매량 5천만포 돌파

    삼양사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숙취해소 제품의 대세’를 넘어 국민 숙취해소 제품으로 성장한다.삼양사 큐원은 상쾌환의 누적 판매량 5000만포(내부자료 기준)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성인을 약 4000만명이라고

    2019-06-20 임소현 기자
  • 농심, 백산수 라인업 확대… '싱글족' 겨냥한 1L 출시

    농심은 백산수 1L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백산수 1L는 기존 2L생수에 비해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적당한 용량으로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기존 생수의 용량이 너무 많거나,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백산수 1L를 출시하게 됐다고

    2019-06-20 김보라 기자
  • '옐로우카페' 덕 본 빙그레, 투게더도… 입증된 효과에 팝업스토어 줄이어

    빙그레가 연남동에 팝업스토어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를 한정 운영한다. 이미 '옐로우 카페' 효과를 본 빙그레는 대표 제품들을 젊은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라는 판단을 내리고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빙그레 외에도 국내 식품업계가 잇따라 장수

    2019-06-20 임소현 기자
  • 오뚜기, 직화 맛과 향 담은 '짜장면' 출시

    오뚜기는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짜장면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짜장면은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옛날 짜장의 맛으로 오랜 시간 양파와 춘장을 직화로 볶아내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짜장라면이다. 수타로 뽑은 듯한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과 정통 짜장소스의 환상

    2019-06-19 김보라 기자
  • 빙그레, 투게더 팝업스토어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 오픈

    빙그레는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23길 22-7)를 경의선 숲길공원 근처에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투게더 피크닉 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이 사진을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면 아이스크림과 돗자리를 증정하는 피크

    2019-06-19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버거 양상추 증량… 국내 고객 입맛 공략

    맥도날드는 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진 풍성한 식감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 트렌드에 따라 인기 메뉴를 재출시하고, 버거류에 들어가는 양상추도 최대 50% 증량해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맥도날드는 제품의 맛, 품질, 서비스 등에 대해 다양한 경로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2019-06-19 임소현 기자
  • 에어프라이어 열풍에… CJ제일제당 '고메 핫도그' 월매출 40억원 기록

    에어프라이어 조리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CJ제일제당 고메 핫도그가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19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고메 핫도그가 올해 월 평균(1~5월) 40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매출 행진을 계속하고

    2019-06-19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윤리경영 강화… 친환경 경영 가속화

    오리온은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환경 친화적 인쇄설비 도입, 생산설비 개선 및 효율화, 글로벌 친환경 활동 확대 등 전사적 친환경 경영을 가속화한다고 19일 밝혔다.오리온은 70억원을 투자해 환경 친화적 포장재 생산을 위한 ‘플렉소’ 방식의 인쇄설비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2019-06-19 임소현 기자
  • [인터뷰] 서영민 빙그레 BM "새 건기식 브랜드 '비바시티'는 인생의 선물"

    지난 18일 오후 서울 중구 빙그레 본사를 찾았다. 간만에 내린 비로 정동길에는 어딘지 그리운 비내음이 났다. 익숙한 빙그레 로고가 눈에 들어오자 머릿속에선 순식간에 추억여행이 펼쳐지고 있었다. '투게더', '메로나', '바나나우유'. 정겨운 단어들이 연달아 떠오른다.

    2019-06-19 임소현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IoT 기반 종이팩 수거 사업 업무협약 체결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종이팩 분리배출 촉진을 통해 자연환경을 보호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중랑구청, 오이스터 에이블과 함께 종이팩 수거 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17일 중랑구청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은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류경기

    2019-06-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