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고용 활성화 위한 ‘이음 프로젝트’ 진행
SPC그룹이 신개념 채용 플랫폼을 선보이고 일자리 정보를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이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음 프로젝트는 꼭 맞는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와 적합한 인재를 찾는 ‘구인 기업’을 효과적으로 이어 주어 고용의 선순환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2019-06-17 임소현 기자 -
카스, ‘야스’ 캠페인… 세 번째 영상 ‘갓 만든 맥주 편’ 공개
오비맥주는 카스 맥주 '야스(YAASS)' 캠페인의 세 번째 영상 '갓 만든 맥주 편'을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영상은 기온이 오르는 여름철에 걸맞게 '선택의 즐거움과 신선함'을 주제로 삼았다. 고깃집에서 식사를 하던 남성 손님이 맥주를
2019-06-17 한지명 기자 -
LG생활건강, ‘펌핑치약’ 1분당 8개씩 판매… 인싸 아이템 등극
LG생활건강이 톡톡 눌러 쓰는 펌프 타입으로 독자 개발한 '펌핑(PUMPING™)치약'이 출시 6년 만에 국내외에서 누적 기준 25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최근 오랄케어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면서 올 연말까지 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LG생활건강은 16일 펌핑치
2019-06-16 한지명 기자 -
현대그린푸드, 중기 식품업체·홍콩에 ‘프리미엄 계란’ 수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이달 말부터 중소식품업체 ‘알로팜’이 생산한 계란 2종(설미단, 진미단)을 홍콩 현지 식자재 유통업체인 ‘아지노친미(味珍味, Aji-No-Chinmi)사’에 수출한다고 16일 밝혔다. 연간 수출 규모는 25만달러(약 3억원
2019-06-16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락스타 존 본조비의 로제 와인 ‘햄튼워터’ 출시
세계적인 록스타 존 본조비가 만든 프리미엄 로제 와인이 판매된다.하이트진로는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록스타 존 본조비와 프랑스 와인계 샛별 제라르 베르트랑이 합작해 만든 '햄튼워터'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햄튼워터는 존 본조비와 그의 아들 제시 본지오비가 미국
2019-06-14 한지명 기자 -
동아오츠카, 16일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페스티벌' 개최
동아오츠카는 오는 16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아카데미 1기의 졸업식을 기념해 일반 참가자와함께 다양한 스포츠 행
2019-06-14 김보라 기자 -
코카-콜라, 풍요로운 농촌마을 위한 맑은 물 나눔 행사 개최
한국 코카-콜라는 WWF-Korea(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 한국생태환경연구소와 함께 지난 13일 경남 김해시 진례면 산본저수지에서 ‘산본저수지 준설∙확장과 관동마을 수자원 확보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산본저수지 준설∙확장과 관동마을 수자원 확보 준공식은
2019-06-14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설레임’ 광고모델에 배우 정인선 발탁
롯데제과가 ‘설레임’의 광고모델로 배우 정인선을 발탁, 14일 새로운 광고를 전격 공개했다.정인선은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MC를 맡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며 특유의 순수함과 밝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이번
2019-06-14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더 메나쥬리’, 푸룬 빵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메나쥬리(THE MENAGERIE)'가 다이어트 계절 여름을 맞이해 말린 서양 자두 '푸룬(Prune)'을 활용한 빵을 선보인다.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 대표적인 미용과일로 꼽히는 푸룬은 쫄깃한 식감은 물론 변미 예방, 피
2019-06-14 임소현 기자 -
농심, 신라면 모델로 손세이셔널 ‘손흥민’ 기용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와 ‘신라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올 시즌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손흥민에게 라면 광고는 신라면이 처음이다.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은 ‘한국을 대표하는 이미지’다. 농심은 “영국 프리미어리
2019-06-14 임소현 기자 -
롯데GRS 남익우 대표,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 남익우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지난 13일 일회용 컵 등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세계자연기금(WWF)과 제주패스가 공동 기획한 플라스틱 사용 줄이
2019-06-14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CJ푸드아메리카홀딩스 27.14% 유상감자 결정
CJ제일제당은 종속회사인 CJ푸드아메리카홀딩스(CJ Foods America Holdings Corp.)가 경영상 목적 달성을 위해 보통주 31만9200주를 유상감자하기로 결정했다고 13일 공시했다.이에 따라 감자비율은 27.14%로 감자후 자본금은 1조3897억원에서
2019-06-13 김보라 기자 -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 임직원들과 함께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롯데푸드는 조경수 대표이사가 일회용 컵 등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3일 밝혔다.조경수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의 텀블러와 머그컵 등 친환경 제품 사용 인증샷을 12일 롯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2019-06-13 김보라 기자 -
[르포] '생수 1위' 제주삼다수, 전초기지 '제주 스마트팩토리' 가보니
소비자들의 입맛은 고집스럽다. 트렌드 주기가 빨라지고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고 있지만 입맛을 사로잡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제주개발공사의 '제주삼다수(삼다수)는 남다르다. 삼다수는 1998년 3월 출시 3개월만에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뒤 줄곧 시장·선호도·만족도 1위
2019-06-13 김보라 기자 -
일본인 방한 관광객 55년만에 최고…K프랜차이즈 기대감 '상승'
일본에 '제3차 한류'가 불고 있다. 과거 한류가 드라마 중심 팬층인 중년 여성을 중심으로 불었고, 케이팝 등 대중문화에만 그쳤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트렌드에 민감하지만 정치외교적 이슈에는 비교적 민감하지 않은 1020 세대가 중심이다. 이들은 한국의 음식문화 등에도
2019-06-1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