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전자담배 '릴' 전용담배 '핏(Fiit)' 신제품 2종 선봬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담배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KT&G 전자담배 '릴'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100일 만에 20만대를 돌파하는 등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KT&G는 앞서 출시된 '핏 체인

    2018-04-04 김수경
  • 이른 더위에 냉면 인기… CJ제일제당, 최근 10일간 냉면 매출 전년比 70%↑

    이른 더위에 최근 여름철 대표 먹거리인 냉면 판매가 급증했다. 여름철 날씨가 매년 앞당겨지며 지난 3년간 냉면 성수기가 4월 3주부터 시작된 점을 감안하면 3주 가량 앞당겨진 것이다.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10일간(3월24일~4월2일) 냉면 매출을 확인한 결과

    2018-04-04 김보라
  • 1인 가구가 증가…새먹거리로 CMR에 주목

    간편대용식 '大戰'…오리온 등 식품업체 가세

    식품업계가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넘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간편대용식(CMR)사업에 잇달아 진출하고 있다.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기 위함과 동시에 침체된 내수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 전략으로 풀이된다.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은 지난 달 16일 특허청에 '

    2018-04-03 김보라
  • 하이트진로, '2018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이슬라이브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오는 5월 12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한다. 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국민소주 참이슬 탄생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건전한

    2018-04-03 김수경
  • "아메리카노 주문해줘"… 스타벅스, 음성주문 시스템 도입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스타벅스의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시스템인 사이렌오더를 삼성전자 빅스비(Bixby)와 연동해, 3일 오전 9시부터 본격적인 음성 주문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빅스비는 사용자의 상황과 맥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전자의

    2018-04-03 김보라
  • '창립 60주년' 롯데푸드 "혁신·질적 성장으로 100년 기업 도약"

    1958년 창립해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기틀을 놓은 롯데푸드가 창립 60주년을 맞았다.롯데푸드는 지난 달 30일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 6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이사, 이재혁 롯데그룹 식품BU장(부회장), 김용수 롯데중앙연

    2018-04-02 김보라
  • 대상베스트코, PB 경쟁력 강화…"올해 매출 500억 목표"

    식자재유통전문기업 대상베스트코가 자체브랜드(PB) '베스트코(Bestco)'를 앞세워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대상베스트코는 고객 요구에 맞춘 상품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로 자체브랜드 상품과 직수입 상품의 운영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최근 인건비

    2018-04-02 김보라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핑크 에디션' 선봬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IQOS)의 '핑크 에디션 (PINK EDITION)'을 출시한다. 2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봄을 맞아 출시하는 아이코스 핑크 에디션은 벚꽃의 색상을 사용해 봄날의 정취와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아이코스 핑크 에디션은 2

    2018-04-02 김수경
  • KT&G, 창립 31주년 기념식… 2025년까지 'Global Big4' 기업 도약 다짐

    KT&G는 지난 31일 창립 31주년을 맞아 대전 본사 인재개발원에서 창립기념일 행사를 개최했다. 2일 KT&G에 따르면 창립기념일 행사는 기념사와 축사, 공로자 포상에 이어 KT&G의 지난 135년 역사를 담은 '사사(社史)봉정식'과 '

    2018-04-02 김수경
  • 이효율 풀무원 대표 "글로벌 전략 마련해 제2의 도약 준비"

    풀무원이 11년 연속 토크쇼 형식으로 주주들과 소통하는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풀무원은 서울 중구 예장동에 위치한 문학의 집 서울에서 주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풀무원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효율 대표는 인사말에서 "풀무원은

    2018-03-30 김보라
  •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소장에 양진오 전무 내정

    매일유업은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소장에 양진오 전무를 내정했다고 30일 밝혔다.양진오 전무는 1988년 매일유업에 입사, 식품안전센터장, 연구소 부소장 등을 역임했다.

    2018-03-30 김보라
  • 롯데제과, 빼빼로·목캔디 가격 100~300원 인상

    롯데제과는 다음 달 1일부터 빼빼로·목캔디의 가격 및 중량을 조정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이에 따라 빼빼로는 권장소비자가격을 기존 1200원에서 1500원으로 300원 올리고 중량도 함께 올려 중량당 가격은 6.0~8.1% 수준으로 인상된다. 주력 제품인 초코빼빼로

    2018-03-30 김보라
  •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모델 강다니엘 발탁

    대세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맥주 모델이 된다.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새로운 모델로 강다니엘을 발탁하고 2018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가 추구하는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2018-03-30 김수경
  • 스텔라 아르투아,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 TV 광고 첫 방영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한 신규 광고를 다음달 1일 첫 공개한다. 29일 스텔라 아르투아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유럽의 어느 '카페(Le Café)'에서 벨기에 프리미엄

    2018-03-29 김수경
  • 동원F&B, 국내 최초 액상형 간편식 '밀스 드링크' 출시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는 간편식 전문 스타트업 인테이크와 협업을 통해 국내 최초의 액상형 간편대용식 '밀스 드링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밀스 드링크는 동원에프앤비의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 우유에 3대 영양소 일일 권장섭취량의 3분의 1이

    2018-03-29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