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 사내 무상 외국어 교육 '글로벌스쿨' 제도 강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임직원 사내교육을 강화해 현장에 강한 실무형 글로벌 인재 양성에 나선다. 아워홈은 임직원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 '글로벌스쿨' 운영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워홈은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

    2017-03-30 김수경
  • 한국야쿠르트 '끼리치즈', 출시 1년여만에 누적 판매액 150억원 돌파

    한국야쿠르트의 '끼리치즈'가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수량 300만개, 누적 판매액 150억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2월 이 제품을 테스트 판매하며 서울, 경기 일부 지역에만 선보였지만 소비자의 판매 요청이 잇따르면서 5월부터

    2017-03-30 김수경
  • 오뚜기, 국내 최대 요리축제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연다

    오뚜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3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22년째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요리축제

    2017-03-30 김수경
  • 농심, 한 입에 쏙 '미니 양파링' 선봬

    농심은 기존 양파링의 절반 크기인 미니양파링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니양파링은 양파링을 한입에 쏙 넣어 먹고 싶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양파링 오리지널의 링 지름 5.5㎝ 보다 작은 3.5㎝로 한입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2017-03-29 김수경
  • 대상 청정원, 요리 돕는 주방용품 모은 '노하우킷' 선봬

     대상 청정원이 요리를 도와주는 도구를 모은 '청정원 노하우킷(KNOW-HOW KIT)'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청정원 노하우킷'은 건강하고 맛있는 푸드를 추구하는 청정원의 브랜드 철학과 식품에 대한 오랜 노하우, 즐겁고 특별한 푸드 라

    2017-03-29 김수경
  • 매일유업, 슈퍼곡물 담은 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 선봬

    매일유업이 5가지 이상의 슈퍼곡물을 함유한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Hey! Mr. Brown)' 2종을 4월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헤이! 미스터 브라운'은 끼니를 거르기 쉬운 현대인들 중 직장인을 겨냥해 슈퍼곡물의 영양과 고소하면서도 달지

    2017-03-29 김수경
  • 고양이사료 '위스카스', 브랜드 웹툰 '오늘도 고양이답게' 선봬

    마즈(Mars)의 펫케어 고양이사료 브랜드 위스카스(Whiskas)가 인기 웹툰 작가 김진과 함께 브랜드 웹툰 '오늘도 고양이답게'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오늘도 고양이답게'는 대표작 '나이스진타임',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2017-03-28 김수경
  • 보해양조, 수도권 사업 철수?… 서울 사업부 직원 대부분 지방으로 이동

    광주·전남 지역을 대표하는 지역소주 기업 보해양조의 서울·수도권 사업이 존폐위기에 놓였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보해양조 서울사업부에서 근무해 온 마케팅 인력과 영업·기획, 미래전략실 인원 30여명이 최근 장성 공장으로 자리를 옮긴 

    2017-03-28 김수경
  • 한국암웨이, 김장환 신임 대표이사 선임… "신나는 암웨이 견인할 것"

    한국암웨이는 김장환 전 한국암웨이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김장환 신임 대표이사는 정년퇴임으로 물러나는 박세준 대표이사의 뒤를 이어 오는 6월 1일부터 한국암웨이를 맡게 된다. 김장환 신임

    2017-03-28 김수경
  •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출시 10개월만에 3400만병 판매

    하이트진로의 과일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혼술족의 입맛을 잡는데 성공했다. 하이트진로는 '이슬톡톡'이 출시된 지난해 3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10개월만에 약 3400만병 판매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초당 1.4병이 판매된 꼴이

    2017-03-28 김수경
  • SPC, 여의도에 샐러드 전문 식당 '피그인더가든' 연다

    SPC그룹이 다음달 3일 서울 여의도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도 식사처럼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건강한 포만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브랜드 명으로 고품질의

    2017-03-27 김수경
  • 우유 함량 높이고 설탕은 최소화… "커피전문점 대비 맛·가격 경쟁력 갖춰"

    동서·남양·네슬레, 이번엔 '라떼' 경쟁… 관건은 '우유'

    스틱형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올해는 '라떼' 경쟁이 치열하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스틱원두커피 '라떼' 제품은 우유가 없이도 간편하게 카페라떼를 마실 수 있고 가격은 커피전문점 카페라떼의 약 10분의 1 수준으로 가격 경쟁력도 갖

    2017-03-27 김수경
  • 롯데 헬스원 '골든캐치' 론칭, 4조원 규모 탈모관리 시장 진출

    롯데제과의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인 헬스원이 4조원 규모의 탈모 관리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02년 건강식품 시장에 진출한 헬스원은 그동안 홍삼 브랜드인 '황작'을 비롯해 혈관건강을 위한 '나토키나제', 다이어트 제품 '마테' 등 다양한 건강기능

    2017-03-27 김수경
  • 스타벅스, 정통방식 질소커피 '나이트로 콜드브루'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콜드 브루에 질소를 넣는 정통 방식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오는 29일 20개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4월 중 판매 매장을 추가로 확대하며 점진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

    2017-03-26 김수경
  • [주총]이원구 남양유업 대표 "신성장 동력 창출해 경쟁력 강화할 것"

    남양유업은 24일 서울 강남구 기계설비건설회관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주총에서는 재무제표 및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 감사 선임의 건 등이 상정돼 가결로 종료됐다. 이사 선임은 이원구 남양유업 대표를 포함해

    2017-03-24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