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카스', AOMG와 '뒤집어버려' 음원 공동제작

    오비맥주 '카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이 공동으로 설립한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와 공동 제작한 신곡 '뒤집어버려'를 2일 공개한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음원 '뒤집어버려'는 부정적인 생각을 뒤집어버리고 짜릿하게

    2018-05-02 김수경
  • 양동영 동아오츠카 사장 "이온워터, 新워터리음료 시장 만들 것"

    동아오츠카가 새로운 워터리음료로 시장확대에 나선다.양동영 동아오츠카 사장은 2일 동대문구 소재 본사에서 신제품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이하 이온워터)' 발매식을 갖고 "이온워터는 음료대신 생수를 즐기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

    2018-05-02 김보라
  • 동서식품, 더 진한 컵커피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출시

    동서식품은 컵커피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이하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는 기존의 라떼 타입 컵 커피 제품보다 덜 달면서도 더 진한 커피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100% 아라비카

    2018-05-02 김보라
  • 동원그룹, 2018 상반기 채용형 인턴십 150명 모집

    동원그룹은 2018년도 상반기 채용형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영업·생산·연구·IT·물류 부문이며, 모집인원은 약 150여 명이다. 서류접수 마감은 오는 10일 15시까지로,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2018-05-02 김보라
  • 롯데주류, 새 뮤즈 김혜수·김태리와 함께한 '클라우드' 신규 광고 선봬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새 뮤즈 김혜수, 김태리와 함께하는 '클라우드, 변함없이편'을 공개한다. 2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마이 프리미엄' 캠페인을 토대로 '클라우드'의 맛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는데 초첨을 맞췄다. 김혜수와 김태리가 모두 배우라

    2018-05-02 김수경
  • 현대그린푸드, 식품제조사업 본격 진출∙∙∙ "종합식품기업으로 재도약"

     현대백화점그룹의 식품전문기업인 현대그린푸드가 식품제조사업에 진출하고 향후 5년내 매출을 3조원대로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현대그린푸드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1만5914㎡ 규모의 부지에 ‘스마트 푸드센터(가칭)’를 건설키로 하고, ‘종합식품기업’으로서의 재

    2018-05-01 유은정
  • 오비맥주, 웹드라마로 '가족소통' 캠페인 펼쳐

    오비맥주는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가족소통 노하우를 담은 미니 웹드라마 '가족톡톡' 시리즈 두 편을 공개했다. 30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가족톡톡' 시리즈는 오비맥주가 바람직한 가족소통을 통해 청소년 문제를 해결해 보자는 취지로 제작한 에피소

    2018-04-30 김수경
  • 대상 청정원, 데워서 바로 먹는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5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풍부한 원물과 조리 편의성을 높인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5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국내 소스시장은 2014년 1393억원에서 지난해 1767억 원 규모로 약 26.8% 성장했다. 대상 청정원은 소스시장에서 30%가 넘는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

    2018-04-30 김보라
  • 롯데주류, '처음처럼 숲 조성 식수식' 진행

    롯데주류는 지난 28일 강원도 삼척에서 '처음처럼 숲 조성 식수식'을 진행했다. 30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처음처럼 숲 조성'은 숲을 가꿔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심각해지는 대기오염을 개선하고 숲의 수원 저장, 수질 정화 작용을 통해 깨끗한 물을 확보함으로써

    2018-04-30 김수경
  • 편의점 수입맥주 매출 비중 60% 넘어… 맥주 수입량도 매년 늘어

    국산보다 저렴한 수입맥주 "잘 나가네"…세금 역차별 지적

    국산보다 저렴한 수입맥주가 국내 맥주 시장을 위협하고 있다. 과세표준 차이 때문에 국산 맥주가 세금에 있어 '역차별'을 받는다는 지적도 제기되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는 수입 맥주가 국산 맥주보다 더 낮은 가격에 판매되고

    2018-04-29 편집국
  • 롯데, 파키스탄 초코파이 공장 준공…"무슬림 시장 공략"

    롯데가 파키스탄에 제과 공장을 가동하며 무슬림 시장에서 제과 사업을 본격 확장한다. 전 세계 무슬림은 18억명 이상으로 추산된다. 27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파키스탄 현지 법인 롯데콜손은 최근 펀자브주 라호르시에 연간 약 600억원 생산 규모의 초코파이 공장을

    2018-04-27 김보라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제품 자발적 회수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325㎖)' 제품 일부를 자발적으로 회수한다.매일유업은 최근 청양공장에서 생산된 '바리스타룰스(325㎖)'에 대한 자체 모니터링 과정에서 용기 살균 후 드라이설비의 일시적인 트러블로 인해 일부 제품에서 맛과 색 등 성상(性狀)의 차이가 우려돼

    2018-04-27 김보라
  •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 "상생으로 희망을"

    하이트진로가 올해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고자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한 협력사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동반성

    2018-04-27 김수경
  • 해태제과 '가격 인상' 대열 합류…대표 제품 '오예스' 최대 27.3% ↑

    롯데제과에 이어 해태제과도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한다.해태제과는 오예스와 맛동산 등 5개 제품의 가격과 중량을 조정해 중량당 가격을 평균 12.7%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이후 인상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오예스는 중량당 가격을 평균 17%(12.5~

    2018-04-27 김보라
  • 동아오츠카, 워터리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출시

    동아오츠카는 오는 5뤌 신제품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한 이온음료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깔끔하고 부담 없이 마실 있는 저칼로리 워터리음료이

    2018-04-26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