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도 스페셜시대'… 블루보틀 상륙에 프리미엄 전쟁 '확대'
지난 3일 미국 브랜드 블루보틀 국내 1호점을 열면서 커피업계에 스페셜티 커피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엔제리너스 등 주요 커피전문점들은 스페셜티 전문 매장을 확대하며 차별화에 나섰다. 스페셜티 커피는 미국스페셜티커피협회(SCAA)가 정한
2019-05-28 김보라 기자 -
사조그룹 지배구조 개편 '대림-해표 합병' 순항 할까
사조그룹이 다음달 1일부로 사조대림과 사조해표를 합병하는 안을 추진 중이다.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사조의 큰 그림이 현실화될 수 있을지 업계 이목이 주목된다.2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사조그룹은 사조대림과 사조해표를 합병비율 1.000000:0.4
2019-05-28 임소현 기자 -
'빵에서 파스타까지' …SPC삼립 '삼립 잇츠'로 간편식 시장 도전
SPC삼립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 잇츠(Samlip Eats)’를 론칭하고,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삼립 잇츠는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어반라이프(Urban Life) 간편 미식’을 콘셉트로 20~30대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를 간편하고 맛있게
2019-05-28 임소현 기자 -
빵값 거품 뺀 '국민식빵' 나왔다… 오늘부터 이마트에서 판매
신세계푸드가 초특가 대용량 식빵 ‘국민식빵’을 출시한다.28일 영국 경제분석기관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이 발표한 지난해 세계 생활비 보고서에 따르면 서울의 빵 1kg 평균가격은 15.59달러(약 1만7600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이
2019-05-28 임소현 기자 -
'전자담배 전쟁' 2막… 액상형 출시로 논란 불 붙어
‘당신 자녀가 들고 있는 USB메모리(휴대용저장장치)가 담배일 수 있습니다.’이르면 이달 말 전국 학교와 이르면 이달 말 전국 학교와 청소년 자녀를 둔 가정에 이런 내용의 안내문이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미국 청소년의 흡연율을 급상승시킨 주범인 미국 전자담배 ‘쥴(JU
2019-05-27 한지명 기자 -
'치즈와 면의 만남'… 농심 '콘치즈면' 출시
농심은 용기면 신제품 '콘치즈면'을 새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농심 콘치즈면은 옥수수와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비빔타입 용기면이다. 특히, 옥수수를 원물 그대로 넣어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진한 풍미의 체다 치즈를 더해 콘치즈의 맛을 구현해냈다. 가격
2019-05-27 김보라 기자 -
애경, '1일 1팩'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 3종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에서 부담없이 1일 1팩 할 수 있는 ‘피부쏙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2019-05-26 한지명 기자 -
풀무원, '김치' 세계화 착착…익산에 최첨단 시설 준공
중국산 저가김치와 일본 기무치의 추격으로 우리나라의 김치종주국 위상이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이 최첨단 김치공장을 완공하고 글로벌 김치시장에 본격 진출, 김치세계화에 앞장서기로 했다.풀무원은 24일 전북 익산시 왕궁면 국가식품클러스터에서 ‘글로벌김치공장’ 준공식을
2019-05-26 한지명 기자 -
KT&G,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 27일 출시… '쥴'에 맞불
KT&G는 오는 27일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인 '릴 베이퍼(lil vapor)'와 전용 카트리지 '시드(SiiD)' 그리고 일회용 액상형 전자담배 '시드 올인원(SiiD All-IN-ONE)'을 동시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릴 베이퍼는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로
2019-05-26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버터 콜래보 상품 판매
하이트진로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필라이트-버터(BUTTER)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제작,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2030세대에 인지도가 높은 리빙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 브랜드로서의 선호도를 높이고 성수기 시장을 선도한다는 전략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상품
2019-05-24 한지명 기자 -
배스킨라빈스, ‘트위티 콘테이너’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트위티 콘테이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장에서 패밀리(1만9500원) 이상 구매 시 ‘트위티 콘테이너’를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트위티 콘테이너는 애니메이션 ‘루니툰’의 인기 캐릭터 ‘트위티’를 활용한
2019-05-24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 국무총리 표창 수상
동아오츠카가 지난 23일 ‘제15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개막식에서 청소년 지원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청소년을 위해 헌신해 온 단체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동아오츠카는 지난 14년여간 한국스카우트연맹의 각종 프로그램 지원
2019-05-24 임소현 기자 -
오뚜기, ‘렌지에 돌려먹는 생선구이’ 3종 출시
오뚜기가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맛있는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렌지에 돌려 먹는 생선구이’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렌지에 돌려먹는 생선구이는 1인 가구의 증가와 생선의 비린내 등 손질의 번거로움 때문에 생선 조리를 꺼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2019-05-24 임소현 기자 -
에잇세컨즈, 에잇 바이 미 ‘200대 1’ 뚫은 20인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일반인 모델 선발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 8seconds X ME)’의 최종 후보 20인과 모델 한현민이 함께 한 화보를 24일 공개했다.‘#8SXME’ 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2019-05-24 임소현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여성 6개월·남성1개월’ 유급 가족휴가제 도입… 주류업계 최초
디아지오코리아는 새 회계연도가 시작되는 오는 7월 1일부터 여성 및 남성 직원 대상으로 100% 전액 유급 가족휴가제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새로운 글로벌 가족휴가제 시행에 따라 모든 여성직원은 근무지에 관계없이 26주의 전액 유급 출산휴가가 주어지게 되어 근무 국가
2019-05-24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