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비비고 육개장', 에릭 모델로 한 TV 광고 선봬

    CJ제일제당이 에릭을 모델로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HMR) '비비고 육개장'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비비고 육개장' TV광고는 '정성스럽게 제대로 만든 가정식'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일

    2017-02-03 김수경
  • 롯데제과, 그릭요거트 분말 함유한 '칸쵸 딸기 요거트' 선봬

    롯데제과가 칸쵸에 달콤한 딸기맛을 살린 '칸쵸 딸기요거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발혔다. '칸쵸 딸기요거트’는 달콤한 딸기맛과 향긋한 요거트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그릭요거트 분말이 들어가 더욱 진한 요거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에는

    2017-02-02 김수경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전현무·나라 모델로 신규 광고 선봬

    동아오츠카의 종합영양드링크 오로나민C가 전속모델 전현무와 나라가 출연한 신규 TV광고 '오로나민C 다들었다'편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도서관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 전현무와 나라는 절제된 표정과 춤으로 현대인의 지친 모습을 표혔한 뒤 오로

    2017-02-02 김수경
  • 코카콜라 탄산수 '씨그램', 광고 모델에 2년 연속 '차승원' 발탁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Seagram's)'이 톡 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차승원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모델로 발탁된 차승원은 특유의 톡 쏘는 매력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한 친근감 있는

    2017-02-02 김수경
  • 초코파이 티셔츠 나온다… 오리온-비이커, 한정판 컬렉션 선봬

    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삼성물산 패션부문 편집샵 '비이커'와 손잡고 '초코파이情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초코파이 이미지를 활용한 커플티셔츠 2종, 휴대폰케이스 2종, 캔버스백 2종 및 초코파이 3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2017-02-02 김수경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백도·청포도 요거트 3종 선봬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향긋한 백도와 상큼한 청포도 맛을 담은 과일 맛 요거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복숭아 품종인 백도는 향이 깊고 과즙이 풍부해 요거트의 맛을 한층 더 살려준다. '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85g)'

    2017-02-01 김수경
  • 100ml 기준 당 함유량… 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9g, '코카콜라' 10.8g

    [단독] 4월부터 과일 소주도 '당류·칼로리' 표기해야

    이제 주류 제품에도 당류와 열량 등이 표기 될 전망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는 주류업체를 대상으로 영양성분 표시 가이드라인을 제작해 오는 4월께 배포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식약처 영양안전정책과 관계자는 "현재 주류는 영양표시 의무대상이 아니며

    2017-02-01 김수경
  • 오리온, 글로벌 통합관리 본격화… 조직개편 및 해외법인 총괄 관리 강화

    오리온이 글로벌 기업으로 제 2의 도약을 위해 해외 법인별로 진행해오던 연구개발, 품질안전, 원료, 생산설비 등에 대한 글로벌 통합관리를 본격화한다고 1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한국 법인 내 연구소와 품질∙안전센터, AGRO(원료)부문, ENG(엔지니어링)

    2017-02-01 김수경
  • 구내식당 종이식권 사라진다 … 아워홈, 모바일 전자지갑 도입

    구내식당에서 종이식권이 사라질 전망이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스마트폰 하나로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아워홈 전자지갑' 서비스를 전국 급식업장에 순차적으로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 10개월간에 걸쳐 아워홈이 자체 개발한 '아워홈 전자지갑' 모

    2017-02-01 김수경
  •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로 '아이유' 3년 연속 발탁

     하이트진로가 가수 아이유를 참이슬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지난 2014년 말 처음 아이유와 인연을 맺은 후 올해로 3번째 계약이다. 아이유는 참이슬 브랜드 최초 3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는 장수 모델이 됐다. 

    2017-02-01 김수경
  • LG생활건강, 4천억원대 펫푸드 시장 진출… '시리우스 윌' 선봬

    LG생활건강이 펫 푸드 브랜드 'Sirius Will(시리우스 윌)'을 선보이며 4000억원 대에 달하는 펫푸드 시장에 뛰어들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8월 '오스 시리우스(O’s Sirius)' 샴푸, 컨디셔너 등 펫 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이번에 '시리우스

    2017-02-01 김수경
  • 삼양식품, 신제품 스낵 '프리즐' 3종 선봬

    삼양식품이 신제품 스낵 '프리즐'(Freezels)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프리즐은 'Free'(자유)와 'Pretzels'(프레즐)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프레즐'이라는 뜻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프레즐이 짜고 딱딱한 반

    2017-02-01 김수경
  • 풀무원, 튀기지 않은 라면 시장서 1위 등극… 6년만에 농심 꺾었다

    풀무원 '자연은맛있다'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면발로 비유탕 라면 시장 1위에 올랐다. 풀무원식품은 ‘자연은맛있다'가 2016년 튀기지 않은 '비유탕 봉지라면' 시장에서 52.5%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7.7%포인트

    2017-02-01 김수경
  • "바나나맛젤리 팔지마!"… 빙그레, 제조∙판매금지 가처분 소송서 승소

    빙그레가 지난해 12월 6일 자사의 바나나맛우유 용기, 디자인과 유사한 바나나맛젤리 제품을 제조·판매한 업체를 상대로 제기한 부정경쟁행위금지 가처분 소송에서 승소했다고 31일 밝혔다.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 50부는 지난 26일 "다이식품, 한국금차도,

    2017-01-31 김수경
  • [김영란법 이후 첫 명절] 5만원 이하 설 선물세트 "김영란법 특수 없었다"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이후 첫 명절인 올해 설, 홍삼과 가공식품 등의 선물세트 판매에는 큰 변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김영란법' 영향으로 올해 설, 5만원 이하 실속 선물세트를

    2017-01-31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