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카스',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맥주 브랜드 1위 꼽혀
오비맥주 '카스'가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맥주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12일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입소스코리아(Ipsos)에 따르면 전국 만 19세 이상 55세 이하 성인 5550명을 대상으로 한
오비맥주 '카스'가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맥주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12일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입소스코리아(Ipsos)에 따르면 전국 만 19세 이상 55세 이하 성인 5550명을 대상으로 한
2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은 택배배송 마감으로 미처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14~18일 추석연휴 기간 동안 정상영업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데일리와인은 연휴 기간 동안 와인세트
골든블루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골든블루가 선보인 추석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
최근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출연해 걸그룹 '언니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라미란과 가수 제시가 각각 롯데주류의 '백화수복', '와일드펀치' 모델로 나란히 선정됐다. 12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백화
CJ제일제당과 CJ프레시웨이가 베트남의 국영 유통기업인 '사이공 트레이딩 그룹(SATRA)'과 손잡고 베트남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양사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이사,
SPC그룹 삼립식품이 협력기업의 경영활동과 원활한 자금 흐름을 돕기 위해 200억 원 규모의 동반성장 상생펀드를 조성한다고 9일 밝혔다. 삼립식품은 이날 서울 태평로 신한은행 본사 사옥에서 신한은행과 '삼립
네슬레 코리아의 1위 캡슐커피 브랜드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혁신적인 디자인의 6세대 프리미엄 머신 모벤자(Movenza)와 이클립스(Eclipse)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캡슐커피는 엄선된
골든블루가 지난 5월 출시된 국내 최초 화이트 위스키 '팬텀 더 화이트'를 9월부터 전국적으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월 수도권을 중심으로 먼저 출시된 '팬텀 더 화이트'가 20
매일유업이 세계적인 바리스타 폴 바셋(Paul Bassett)과 손잡고 지난 2009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커피전문점 '폴바셋'이 연 650억원 규모의 국내 캡슐 커피 시장에 진출한다. 폴바셋은 캡슐 커피 런칭을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먹거리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8일 하이트진로 서초동 사옥에 모여 3색 송편을 빚었다. 송편은 하이트진로가 올해 출시한
롯데칠성음료가 휴대성과 음용 편의성을 높인 소용량 착즙주스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240ml 페트 오렌지, 자몽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1회 음용 분량의 소포장 형태로 용량이 적고 가벼
세계 판매 1위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를 판매하는 디아지오코리아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인 가을을 맞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네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기네스 스페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프리미엄 캔 커피 제품 '조지아 고티카'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데뷔 10년차에 접어드는 이민호는 히어로물,
오리온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초코파이情 바나나'가 출시 6개월 만에 낱개 기준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1초당 6개가 쉬지 않고 팔린 셈이며 누적 매출액으로는 300억 원을 넘어섰
식품업체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놓고 스타모델을 앞세워 시장 쟁탈전에 나섰다. 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민족 대명절 추석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 가공식품 선물세트시장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