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 홍삼 먹고 바르는 체험 매장 'LOUNGE1899' 선봬

    KGC인삼공사가 신개념 체험형 매장 '정관장&동인비 라운지(LOUNGE)1899'(이하 라운지1899)를 오픈해 홍삼을 활용한 헬스&뷰티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29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119년 전통의 '정관장'과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

    2018-01-29 김수경
  • 신세계푸드, 평창올림픽 선수촌 식당 할랄 인증 획득

    신세계푸드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평창 선수촌 식당의 할랄 인증을 획득했다. 2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케이터링 서비스 공식 후원을 맡은 신세계푸드는 전체 선수단 가운데 약 5%를 차지하는 무슬림을 위한 할랄푸드존의 운영을

    2018-01-29 김수경
  • 동원F&B,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나눔상자' 기부

    동원F&B가 겨울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참치캔과 리챔 캔햄 등 동원F&B 제품을 담은 '사랑의 나눔상자'를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동원F&B는 이날 직원들이 직접 만든 ‘사랑의 나눔상자’ 100상자를 서초구청에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물품은 서초

    2018-01-26 유은정
  • 남양유업, '경영컨설팅 전문가' 이정인 신임 대표이사 선임

     남양유업은 26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이정인 전(前)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부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정인 신임 대표는 기업경영컨설팅 및 리스크관리 전문가로 평가받는 인물이다. 서울대학교 &nbs

    2018-01-26 유은정
  • 오리온 초코파이, 베트남에서 연간 판매량 5억 개 돌파

     오리온은 베트남에서 지난해 '초코파이' 연간 판매량이 5억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베트남 인구가 약 1억 명에 달하는 점을 감안할 때 국민 한 명당 초코파이를 5개씩 먹은 셈. 이로써 초코파이는 중국, 러시아, 베트남 등 오리온의 모든 해외법인에서 각각

    2018-01-25 유은정
  • 해태 부라보콘~!… 48년만에 '부라보바'로 변신

     국내 최초 콘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이 48년만에 아이스바로 깜짝 변신했다. 해태제과는 부라보콘을 아이스바로 만든 '부라보바'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부라보바는 ‘화이트바닐라'와 '초코청크마일드' 2가지 맛. 겉면에 다른 재료를 입히지 않은 누드형 아이스바

    2018-01-24 유은정
  • 하이트진로 참이슬16.9, 부산경남권 판매 '2억병' 돌파

    하이트진로가 지난 2015년 부산 경남권에 출시한 '참이슬16.9'가 2억병 판매를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5년 9월 출시된 참이슬 16.9가 지난해 말 기준 누적판매 2억병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출시 18개월에 1억병 판매된 것에 비해 10개월

    2018-01-24 유은정
  • 윌리엄그랜트선즈코리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발베니 설 선물세트'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세계 유수 품평회 수상률 1위 싱글몰트 위스키글렌피딕(Glenfiddich)과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The Balvenie)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글렌피딕 12년, 15

    2018-01-23 유은정
  • 롯데제과 길리안 카페 김은혜 셰프,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 선정

     롯데제과 길리안 카페의 김은혜 셰프가 세계 최고 초콜릿 명장을 가리는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우승했다. 지난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 선발전(카카오바리 주관)은 오는 10월 파리에서 열리는 '월드초콜

    2018-01-23 유은정
  • 동아오츠카, RTD 커피시장 진출…'디앤카페' 커피 2종 출시

    동아오츠카가 신제품 '디앤카페(:D&cafe)'를 출시하고 국내 RTD 커피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RTD 커피시장은 약 1조2000억 원 규모((2017년11월, 닐슨코리아 기준)로 전체 음료시장의 약 20% 비중을 차지한다. 23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신

    2018-01-23 유은정
  • "맛 손실 적고 안전성 우려 없는 식품 패키징 기술이 관건"

    식품업계, 전자레인지 전용식품 경쟁 뜨거워진다… 용기면 시장 '후끈'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조리가 가능한 다양한 전용 식품이 등장하면서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으면서도 맛을 살리기 위한 업계의 패키징(packaging, 포장) 기술력이 관건으로 꼽히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최근 전자레

    2018-01-19 김수경
  •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블랑' 4천만병 판매 돌파

    프랑스 밀 맥주 '1664블랑'이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하이트진로는 자사가 수입·판매하는 '크로넨버그 1664블랑(이하 1664블랑)'이 5년만에 40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2013년 하이트진로가 수입하기

    2018-01-19 김수경
  • 크리스탈 제이드, 가성비 내세운 세컨드 브랜드 '베이미엔' 론칭

    크리스탈 제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컨드 브랜드 '베이미엔(BEI MIAN)'을 오는 19일 현대 킨텍스점에 선보인다. 18일 크리스탈 제이드에 따르면 '베이미엔'은 크리스탈 제이드가 추구하는 정통 현지의 맛을 유지하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2018-01-18 김수경
  • [포토] "처음으로 만나는 한식의 맛과 멋, 한식미담길이 선보입니다"

    아워홈이 오는 18일 개항하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지하1층 교통센터에 전국 한식 명가를 엄선한 '한식미담길'과 한국 대표 별미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별미분식' 2개 한식 매장을 전면에 배치하고 방한한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맛과 멋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8-01-17 김수경
  • 아워홈,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푸디움' 등 식문화 공간 선봬

    아워홈이 오는 18일 개항하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에 동양과 서양, 전통과 현대 등 시공간을 아우르는 맛과 멋이 공존하는 독창적인 식(食)문화 공간 '아워홈 푸디움(OURHOME FOODIEUM)'과 '한식미담길', '별미분식'을 오픈한다. 17일 아워홈에 따

    2018-01-1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