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초코파이, 4년 연속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 1위 선정
오리온은 ‘초코파이’(중국명: 好麗友∙派 하오리요우 파이)가 중국 대표 기업 브랜드 연구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하는 ‘2019년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C-BPI)’ 파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평가에서 오리온은 1000점 만점에 654점
2019-04-16 임소현 기자 -
'창립 50돌' 맞은 동원그룹… 김재철 회장 "협동정신 발휘해 새 역사 써달라"
동원그룹이 16일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갖고 새로운 도전을 다짐했다. 김재철 동원그룹 회장은 이날 오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동원리더스아카데미'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임직원 여러분이 땀을 흘리고 힘을 모은 결과 동원은 1,2,3차 산업을 아우르는 6차 산업을 영위하
2019-04-16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생물자원 국내 사업 물적분할… 독립법인 체제로 운영
CJ제일제당이 생물자원 사업부문의 국내 사업을 물적 분할해 독립법인 체제로 운영한다. 100% 자회사 형태로 물적분할되며, 오는 5월 임시 주주총회를 거쳐 7월 1일자로 진행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15일 열린 이사회에서 생물자원 사업부문 국내사업 분할에 대한 안건
2019-04-16 임소현 기자 -
CU, 독립유공자 기리는 '한강편의점' 오픈
CU는 ‘독립유공자유가족 복지사업조합’과 함께 한강여의도 편의점 1,2호점을 1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날 오픈식에는 독립유공자 후손들과 박원순 서울시장, 차창규 독립유공자유가족 복지사업조합 이사장, BGF리테일 김완우 상무 등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했다.한강여의도
2019-04-14 임소현 기자 -
[부고] 최성재(전 신세계푸드 대표이사)씨 부친상
▲최창수씨 별세, 최성재(전 신세계푸드 대표이사) · 성호(내사랑내과 의사) · 현경씨 부친상 13일 · 부산 좋은강안병원 장례식장 7호실, 발인 16일 오전 7시30분 · 장지 부산영락공원, 051-610-9677
2019-04-13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과 감성 미니북 결합한 ‘햇북’ 출시
CJ제일제당이 햇반과 감성 미니북을 결합한 ‘햇북’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햇북은 ‘선물의 일상생활화’를 모토로 한 신개념 기획 상품으로, 햇반큰공기(300g)와 감성적인 시 17편을 수록한 ‘사랑의 맛’이라는 제목의 미니북으로 구성됐다. 햇반의 트레이드 마크인 ‘
2019-04-12 임소현 기자 -
아워홈, 병원 컨세션 사업 강화… 2곳 신규 매장 오픈
아워홈은 자사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병원에 신규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병원 내 컨세션 사업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오픈하는 곳은 서울 마곡에 위치한 이대서울병원과 15일부터 진료를 시작하는 대구 계명대학교동산병원 식당가다. 아워홈은 신촌 세
2019-04-11 김보라 기자 -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물적분할… '외식전문회사' 세운다
이랜드는 이랜드파크의 외식사업부분을 물적 분할해 외식전문회사를 설립한다고 11일 밝혔다.이랜드파크는 호텔·레저 및 외식사업을 영위하는 이랜드그룹 계열사로 호텔 6개와 리조트 17개 등 호텔·레저 사업부분과 애슐리, 자연별곡 등 16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외식사업부문으로
2019-04-11 김보라 기자 -
카스텐 퀴메 네슬레코리아 대표 "스타벅스 고유의 커피 맛 집에서 경험"
네슬레코리아가 스타벅스 캡슐커피를 국내 첫 출시한다. 네슬레와 스타벅스가 손을 잡고 공식적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 캡슐을 출시하는 것은 처음이다. 한국을 시작으로, 벨기에, 스페인, 네덜란드 등 전세계 시장에 출시를 앞두고 있다.네슬레코리아는 11일 스타벅스
2019-04-11 임소현 기자 -
사업 확대할까 업계' 예의주시'
"수제 맥주 인기에"…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캔맥주'도 만든다
신세계푸드가 수제맥주 전문점 데블스도어 키우기에 나섰다. 수제맥주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것에 착안,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캔맥주까지 선보였다. 1인 가구 증가로 집에서 혼술을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점과 맥주 판매망을 확대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11일 업계에 따르
2019-04-11 김보라 기자 -
제주삼다수, 새 모델에 배우 김혜수 발탁
제주삼다수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새 광고 캠페인 스마트 쇼퍼(Smart Shopper)편을 10일 공개했다.지난해에 이어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는 메시지를 담은 '스마트 쇼퍼'편은 매일 마시는 좋은 물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물 하나
2019-04-10 김보라 기자 -
[포토] "자신만의 향기를 찾아보세요"
현대백화점은 봄 정기 세일 마지막 날인 14일까지 목동점 7층 토파즈홀과 지하 1층 유플렉스에서 향(香)을 테마로 한 체험형 행사인 '취향에 취해봄'을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아틀리에 : 슈슈', '후니팟', '38 애비뉴' 등 향과 관련된 60여개 전문
2019-04-10 한지명 기자 -
'개점 20주년' 스타벅스, 전국 20개 숲에 나무 2만 그루 후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2만 그루의 나무 심기를 후원하는 환경 기금 2억원을 서울그린트러스트에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금은 미세먼지 저감에 기여하기 위해 전국 20개의 숲과 공원에 전달될 예정이다.스타벅스는 이날 서울그린트러스트의 서울숲공
2019-04-10 김보라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신선함과 맛에 집중한 '생크림 정착지' 캠페인 진행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신선함과 맛이라는 생크림 케이크의 본질에 집중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뚜레쥬르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신선하고 맛있는 생크림을 활용한 시그니처 케이크를 선보이고 생크림 케이크는 뚜레쥬르에서라는 공식을 재확립한다는 계획이다
2019-04-10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식물성 대체육류 ‘엔네이처 제로미트’ 론칭
윤리적, 환경적 소비의 확산으로 전세계적으로 육류 대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식물성 대체육류 제품이 본격적으로 생산되며 시장이 확대될 전망이다.롯데푸드가 고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기 특유의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식물성 대체육류 브랜드 ‘엔
2019-04-10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