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르노리카코리아, 국악영재에 장학금 수여… 15년간 20억원 규모

    페르노리카코리아는 7일 국립국악중·고등학교 우륵당에서 '2017 페르노리카 국악장학사업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국악영재 3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장투불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가 한복을 입고 시상자로 참석했으며 장학금 수상자들에게 장구와 가야

    2017-02-07 김수경
  • 니혼슈코리아, '사케노진'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프리미엄 일본주류수입업체 니혼슈코리아가 '니혼슈코리아 사케 마시고 사케노진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투어와 함께 출시한 '사케노진 여행 패키지'를 기념해 마련됐다. 오는 19일까지 니혼슈코리아 제품을 마시고 공식 페

    2017-02-07 김수경
  • 신세계푸드 수제맥주 전문점 '데블스도어', 누적 고객 100만명 돌파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데블스도어(DEVIL’s DOOR)'가 2014년 11월 오픈 이후 누적 고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매장 방문자수가 매년 10% 이상 늘면서 지난해에는 월 평균 4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데블스도어 매장을 찾은 것으로 나타났

    2017-02-07 김수경
  • CJ제일제당, 프리미엄 눈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듀얼액션' 선봬

    CJ제일제당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H.O.P.E 아이시안'이 눈 피로회복 기능성을 추가한 프리미엄 신제품 '아이시안 듀얼액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커짐에 따라 소비자 생애주기와 증상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브랜

    2017-02-07 김수경
  • "더 빠르고 더 간편하게"… 모바일이 바꾼 식품·외식 풍속

    식품+ IT '푸드테크'… "효율성·고객만족↑ 비용은 ↓"

    # 직장인 김현정 씨(34세)는 매일 아침 스타벅스에 들러 '사이렌 오더'로 미리 주문한 아메리카노를 마신다. 영수증은 종이 대신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전자 영수증으로 발급 받는다. 회사 구내식당에서는 종이식권 대신 모바일 지갑으로 결제를 하고

    2017-02-06 김수경
  • 하이트진로, '학사모 쓴 두꺼비' 참이슬 한정판 에디션 선봬

    하이트진로가 2017년 연중 기획으로 시즌 이슈 별 '두꺼비 왕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두꺼비 왕관 에디션'은 참이슬의 상징인 두꺼비를 특별한 시즌마다 새롭게 디자인해 병 뚜껑(왕관)에 적용한 한정 판매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시리즈 첫 번째로

    2017-02-06 김수경
  • [인사] 풀무원, 임원 5명 승진 인사

    풀무원은 풀무원 및 계열사 임원 5명에 대한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 인사] □ 송기정 풀무원 정보기술실장  □ 오승훈 풀무원식품 SCM기획실장 □ 박성후 푸드머스 영업본부 Kids영업부장 □ 이동환 풀무원건강생

    2017-02-06 김수경
  • 동원홈푸드, 가정간편식 온라인몰 '더반찬'으로 통합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건강식 전문 온라인몰 '차림'을 통합하고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7월 인수한 '더반찬'은 회원수가 26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HMR 전문

    2017-02-03 김수경
  • CJ제일제당 '비비고 육개장', 에릭 모델로 한 TV 광고 선봬

    CJ제일제당이 에릭을 모델로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HMR) '비비고 육개장'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비비고 육개장' TV광고는 '정성스럽게 제대로 만든 가정식'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일

    2017-02-03 김수경
  • 롯데제과, 그릭요거트 분말 함유한 '칸쵸 딸기 요거트' 선봬

    롯데제과가 칸쵸에 달콤한 딸기맛을 살린 '칸쵸 딸기요거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발혔다. '칸쵸 딸기요거트’는 달콤한 딸기맛과 향긋한 요거트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그릭요거트 분말이 들어가 더욱 진한 요거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에는

    2017-02-02 김수경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전현무·나라 모델로 신규 광고 선봬

    동아오츠카의 종합영양드링크 오로나민C가 전속모델 전현무와 나라가 출연한 신규 TV광고 '오로나민C 다들었다'편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도서관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 전현무와 나라는 절제된 표정과 춤으로 현대인의 지친 모습을 표혔한 뒤 오로

    2017-02-02 김수경
  • 코카콜라 탄산수 '씨그램', 광고 모델에 2년 연속 '차승원' 발탁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Seagram's)'이 톡 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차승원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모델로 발탁된 차승원은 특유의 톡 쏘는 매력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한 친근감 있는

    2017-02-02 김수경
  • 초코파이 티셔츠 나온다… 오리온-비이커, 한정판 컬렉션 선봬

    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삼성물산 패션부문 편집샵 '비이커'와 손잡고 '초코파이情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초코파이 이미지를 활용한 커플티셔츠 2종, 휴대폰케이스 2종, 캔버스백 2종 및 초코파이 3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2017-02-02 김수경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백도·청포도 요거트 3종 선봬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향긋한 백도와 상큼한 청포도 맛을 담은 과일 맛 요거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복숭아 품종인 백도는 향이 깊고 과즙이 풍부해 요거트의 맛을 한층 더 살려준다. '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85g)'

    2017-02-01 김수경
  • 100ml 기준 당 함유량… 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9g, '코카콜라' 10.8g

    [단독] 4월부터 과일 소주도 '당류·칼로리' 표기해야

    이제 주류 제품에도 당류와 열량 등이 표기 될 전망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는 주류업체를 대상으로 영양성분 표시 가이드라인을 제작해 오는 4월께 배포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식약처 영양안전정책과 관계자는 "현재 주류는 영양표시 의무대상이 아니며

    2017-02-01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