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서울우유, 오비맥주, 쥬씨 外

    ◇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 오픈서울우유협동조합이 27일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을 오픈했다. 서울시 서초동에 위치한 밀크홀 1937에서는 서울우유의 유제품을 원료로 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판매한다.&

    2017-07-27 김수경
  • 빙그레 장수 브랜드 '요플레', 신제품 '요파·오프룻·포미'로 젊은층 공략 나서

    빙그레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요플레'가 요파·오프룻·포미·디저트 등 신제품을 내놓고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27일 빙그레에 따르면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지난 2016년 요플레는 약 1400억원 어치, 총

    2017-07-27 김수경
  • 동서식품, 부드럽고 신선한 맛의 '맥심 티오피 심플리 스무스' 선봬

    동서식품이 부드럽고 신선한 맛의 '맥심 티오피 심플리 스무스'를 출시하고 '맥심 티오피' 강화에 나섰다.27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지난 5월 출시된 '맥심 티오피 심플리 스무스'는 미디엄 로스팅한 콜롬비아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제품명처럼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을

    2017-07-27 김수경
  • 오비맥주, 프리미엄 캔 칵테일 '믹스테일 아이스'로 젊은층 공략

    오비맥주가 프리미엄 캔 칵테일 '믹스테일 아이스(MixxTail ICE)' 2종을 출시하고 트렌디한 젊은 소비층 공략에 나섰다. 27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믹스테일 아이스'는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칵테일 발효주(Brewed Cock

    2017-07-27 김수경
  • 신세계푸드, 7천억원대 생수시장 진출… '올반 가평수'로 도전장

    신세계푸드가 청정지역인 경기도 가평군의 맑고 깨끗한 천연광천수로 만든 '올반 가평수'를 출시하고 생수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올반 가평수'는 지하 200m 화강암반 대수층에서 뽑아 올린 천연 미네랄 암반수다. 10~20년간 화강암반층 자연필터를

    2017-07-26 김수경
  • [Daily New식품] 스타벅스, 골든블루, 농심 外

    ◇ 스타벅스, 점장들이 추천하는 아름다운 매장 베스트 5 선봬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개점 18주년을 맞아 전국 1050여개 매장의 점장들을 대상으로 가장 아름답고 가볼 만한 매장에 대한 이색적인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758명의 전국의 스

    2017-07-26 김수경
  • 남양유업, 커피믹스 시장서 '고군분투'

     남양유업이 줄어드는 커피 시장 점유율을 만회하기 위해 마진이 적은 PB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고군분투하고 있다. 26일 시장조사기관 AC닐슨에 따르면 남양유업 커피믹스 시장점유율은 지난 2014년 11.9%에서 2015년

    2017-07-26 김수경
  • 파리바게뜨, 쿨브레드·과일젤리 등 여름 시즌 디저트 60여종 선봬

    파리바게뜨가 '여름엔 하하夏'를 테마로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여름 시즌 제품 60여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브리오슈빵에 치즈크림이 듬뿍 들어간 '몬스터 치즈번'과 '생크림 커피번', '몬스터 티라미수번', 슈크림이 가득 든 '탱글탱글 쿨 슈

    2017-07-26 김수경
  • 롯데제과 '죠크박 아이스', 출시 50일만에 1천만개 판매 돌파

    롯데제과 '죠크박 아이스'가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약 130억원에 달한다. 일렬로 늘어 놓으면 약 1800km에 달하는데 이는 경부고속도로를 2회 이상 왕복할 수 있는 양이다. 

    2017-07-26 김수경
  • [Daily New식품] 대상, 아워홈, 오비맥주 外

    ◇ 롯데푸드 파스퇴르-11번가, 고기능성 프리미엄 분유 '그랑노블 컴포트'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SK플래닛 11번가와 손잡고 소화흡수와 편안한 잠을 위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분유 '그랑노블 컴포트'를 출시한다. 지난 5월 롯데푸드 파스퇴르와 SK플래닛 11번

    2017-07-25 김수경
  • LG생활건강 "사드 리스크 없었다"… 사상 최대 반기실적 달성

    (주)LG생활건강이 사상 최대 반기 실적을 기록하며 사드 리스트에도 건재한 K뷰티를 과시했다.(주)LG생활건강은 올 상반기 매출 3조1308억원, 영업이익 4924억원, 경상이익 4656억원, 당기순이익 3489억원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2017-07-25 유은정
  • CJ제일제당, 베트남에 생산기지 건설… 2020년 7000억원 매출 목표

    CJ제일제당이 700억원을 들여 베트남에 식품 통합생산기지를 건설하고 베트남 사업 확대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미래 성장을 이끌어갈 'K푸드' 전진기지를 베트남에 구축해 현지 식품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베트남을 비롯해 동남아 시장에 한국 식문화를 전파한다고

    2017-07-25 김수경
  • 천조우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부회장, 풀무원식품 방문

    천조우(陈洲)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CPIT) 부회장이 24일 서울 수서동 풀무원 본사를 방문해 풀무원식품 이효율 대표와 양자간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천조우 부회장과 구진성(谷金生) 주한 중국 대사관 공사참사 등 중국측 인사 3명과 이효율

    2017-07-24 김수경
  • [Daily New식품] 해태htb, 오비맥주, 스타벅스 外

    ◇ 해태htb, '썬키스트 소다' 스페셜에디션 '보검팩' 출시LG생활건강의 자회사 해태htb가 썬키스트의 스파클링 브랜드 '썬키스트 소다'의 누적판매 6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에디션 '썬키스트 소다 보검팩'을 출시하고 8월말까지 한시 판매한다. '썬키스

    2017-07-24 김수경
  • 오뚜기, 중견기업 중 유일하게 청와대 초대 받아… "참석자·일정 미정"

    오뚜기가 중견기업 중 유일하게 청와대가 개최하는 기업인들과의 대화에 초청 받았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은 오는 27, 28일 이틀에 걸쳐 기업인들과 대화를 나눈다. 참석 기업들은 삼성과 현대차, SK, LG 등 국내

    2017-07-24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