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 10~11월 호빵 매출 급증… 전년比 18% 증가

    '삼립호빵'의 매출이 가파르게 오르며 겨울철 SPC삼립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SPC삼립은 지난 10월 올 시즌 삼립호빵 출시 이후 11월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 상승했다고 23일 밝혔다. 호빵의 본격적인 성수기가 12월부터 2월까지임을 감안

    2016-12-22 김수경
  • 정식품 오너家 3세 정연호, 부사장으로 신규 선임

    정식품 오너家 3세 정연호(39)씨가 부사장으로 신규 선임됐다 . 정식품은 정식품 및 관계사 오쎄의 2017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정 신임 부사장은 정식품 창업주 정재원(99) 명예회장의 장손이자 정성수(66

    2016-12-22 김수경
  • 동서식품, 카누 라떼 선보인다… 남양·네슬레 이어 '스틱형 라떼' 출시

    국내 인스턴트 커피업계 1위 업체인 동서식품이 스틱형 라떼를 선보인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남양유업 '루카스나인라떼',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 베네치아'에 이어 자사 '카누' 브랜드로 내년 초 스틱형 라떼

    2016-12-22 김수경
  • 오뚜기죽 300만개 판매기념, 마동석 포토 사인회 성료

    오뚜기가 오뚜기죽 300만개 판매를 기념해 준비한 마동석의 포토 사인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오뚜기는 지난 21일 농협 하나로클럽 창동점에서 광고 모델 마동석과 함께 포토 사인회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뚜기죽 선물세트를 구매한 응모자 중

    2016-12-22 김수경
  • 오리온 중국법인 공장 4곳, 美 AIB 위생 감사서 글로벌 TOP 6 올라

    오리온은 미국의 식품 위생 감사 기관인 AIB(미국 제빵 협회, American Institute of Baking)가 실시한 2016년도 감사에서 중국법인의 상해, 북경, 심양, 광주공장이 최상위 점수를 획득하며 글로벌 제과공장TOP6에 이름을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2016-12-22 김수경
  • 롯데칠성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올해 매출 410억원 목전

    롯데칠성음료의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다양한 맛의 주스탄산음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2009년 출시 이후 매년 최대 매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올해 약 41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2016-12-22 김수경
  • 하이트·맥스, 4년 6개월만에 가격 오른다… 평균 6.33% 인상

     하이트진로가 4년6개월 만에 맥주 출고가격을 평균 6.33%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7일부터 하이트, 맥스 등 전 맥주 브랜드의 공장 출고가격을 변경한다. 대표브랜드인 하이트와 맥스의 500㎖ 한 병당 출고가격은 10

    2016-12-22 김수경
  • 동서식품,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대한민국 대표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은은한 커피향기와 잘 어울리는 '문화예술' 나눔 활동으로 우리사회의 곳곳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국내 대표 여성 신인문학상으로 자리 잡은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을 비롯해 부산·대전·광주·청주 등 전국 각

    2016-12-21 동서식품 제공
  • 조지아 고티카, 겨울 맞이 윈터 에디션 선봬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즉석음용(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조지아 고티카'가 겨울을 맞아 윈터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조지아 고티카' 윈터 에디션은 기존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2016-12-21 김수경
  • [포토] 크리스마스·연말,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보내세요~

    롯데주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 행사는 서울 잠실과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진행된다. 잠실점에서는 오는 23일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한

    2016-12-20 김수경
  • 급변하는 유통 트렌드, 발빠른 대응 나선 식음료 업계

    [2016 결산] 식음료 업계 달군 올해의 10대 뉴스

    2016년 식음료 업계는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서 사투를 벌였다 할만큼 변화무쌍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해 '허니버터'에 이어 올해 '바나나맛'을 시작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맛이 쉴 새 없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자극했고, 혼밥·혼술

    2016-12-20 김수경
  • 신세계푸드 베이커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20% 할인 행사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와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가 실속있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이마트 내 위치한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에서 진행

    2016-12-20 김수경
  • 오리온 '초코파이情 말차라떼', 출시 한 달 만에 1000만개 판매 돌파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정) 말차라떼'가 국내 출시 한 달 만에 낱개 기준 누적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매출액으로는 39억원을 넘어서며 최근 식음료업계에 불고 있는 말차∙녹차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초코파이 말차라떼는 10여년 동안 이

    2016-12-20 김수경
  • 킨더 초콜릿, 디즈니 크리스마스 한정판 선봬

    어린이 초콜릿 킨더(Kinder)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함께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킨더 초콜릿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있는 한정 제품을 디즈니사와 공동 프로모션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에 제공되

    2016-12-20 김수경
  • CJ제일제당, 인도네시아에 사료 공장 2개 완공… 동남아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이 인도네시아에 사료 공장 2개를 신규로 완공했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인도네시아 중부 자바섬 바땅(Batang) 지역에 건설한 스마랑(Semarang) 공장은 양계·양어사료 등 연간 약 26만톤의 사료를 생산할 수 있다.&nbs

    2016-12-20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