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 콜롬비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후안 발데즈' 독점 공급
CJ프레시웨이가 콜롬비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후안 발데즈 (Juan Valdez)' 독점 공급에 나선다.CJ프레시웨이는 콜롬비아 커피 판매·유통 전문기업 '프로카페콜(PROCAFECOL S.A)'과 손잡고 콜롬비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후안 발데즈' 상품을 선보인
2019-01-25 김보라 기자 -
"화장품 덕에 날았다"… LG생활건강, 2018년 영업익 '1兆 클럽' 가입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10.5% 성장한 6조7475억원, 영업이익은 11.7% 증가한 1조393억원, 당기순이익은 12.0% 증가한 6923억원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상 처음으로 영업이익 1조원을 돌파하며 사상 최대 연간 실적을 기록했다.지난
2019-01-24 김보라 기자 -
[포토] 현대그린푸드 "올 설엔 '이탈리 파스타 선물세트' 어떠세요"
현대그린푸드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의 인기 브랜드 상품인 트러플(송로버섯) 명가 얼바니, 명품 커피 브랜드 카페 베르나노 등을 엄선해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판매 상품은 이탈리 트러플 세트(15만5000원), 이탈리 커피 세트(10
2019-01-23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24일부터 카카오페이 도입… 3D 이모티콘 증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오는 24일 부터 전국 매장(미군부대 및 인천공항, 쇼핑몰 매장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카카오페이 사용 고객 중 사전에 카카오페이를 은행계좌와 연동해 카카오페이머니를 충전한 고객이라면 누
2019-01-23 김보라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 ‘임페리얼’ 판권 드링스에 매각… 명예퇴직 신청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의 판권을 드링스 인터내셔널에 매각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앞으로 임페리얼의 판매를 드링스인터내셔널이 판매하는 방식으로 사업모델을 변경한다고 22일 밝혔다.다만 영업·판매 권한만 매각한 것이고 제품 제조는 그대로 페르
2019-01-22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스팸', 누적 매출 4조원 돌파
CJ제일제당은 캔햄 브랜드 1위 스팸이 출시 32년 만에 누적 매출 4조를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으로 환산하면 약 12억개(200g 기준)로, 이는 국민 한 명 당 24개의 스팸을 먹은 것으로 추정된다. 올해도 지난해 대비 두 자리 수 이상 성장한 연 매
2019-01-22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2021년까지 맥딜리버리 무공해 친환경 전기바이크로 100% 교체
맥도날드는 22일 글로벌 캠페인 ‘스케일 포 굿(Scale for Good)’의 일환으로 2021년까지 자사의 배달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에서 운영하는 바이크를 무공해 친환경 전기바이크로 100% 교체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맥도날드가 도입하는 전기바이크는 무공해,
2019-01-22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중국 고객 추천지수’ 파이부문 5년 연속 1위 선정
오리온은 중국 대표 브랜드 평가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한 ‘2019년 중국 고객 추천지수(C-NPS, China Net Promoter Score)’ 파이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중국 고객 추천지수는 현지에서 판매되는 6500여 개
2019-01-22 임소현 기자 -
신세계百 우리술방, 윤동주 작품 전통주로 재해석 출시
신세계백화점 우리술방이 이색 전통주를 선보인다. 2030 젊은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윤동주 시인의 대표 작품 50선에 꼽히는 ‘둘다’를 전통주로 재해석해 단독으로 선보인다.명절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술방 둘다 도자기 잔세트’는 철원 오대쌀을 생쌀 발효법으로 빚은
2019-01-22 한지명 기자 -
아워홈 "올해 설 선물 트렌드는 H·A·M"
아워홈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선물을 고르는 소비자들에게 'H(HMR)∙A(ALONE)∙M(Middle price)' 선물을 제안한다고 21일 밝혔다.아워홈은 올 설에도 가정간편식(HMR) 제품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 추석 아워홈몰에서 판매된 HMR
2019-01-21 김보라 기자 -
JTI 코리아, 호세 루이스 아마도르 신임 대표 취임
JTI코리아는 호세 루이스 아마도르를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고 21일 밝혔다.호세 루이스 아마도르 신임 대표는 스페인 태생으로 1998년 JTI에 입사했다. 스페인, 스위스 제네바 본사, 홍콩에서 마케팅 및 세일즈 등을 두루 거치며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JTI가 글로
2019-01-21 한지명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출시 2달만에 전국 4만개 편의점서 판매… 23일부터
KT&G가 신개념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와 전용스틱 ‘믹스(MIIX)’를 오는 23일부터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와 ‘믹스’는 현재 전국 주요 대도시 편의점
2019-01-21 한지명 기자 -
'K푸드' 글로벌화 열풍 주역… 국내 식품시장 누비는 HMR
국내 식품업계의 'K푸드' 글로벌화가 활발하게 진행되는 가운데, 가정간편식(HMR)의 기세가 무섭다. HMR은 우리 국민들의 식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줬을 뿐만 아니라 K푸드가 균일화된 맛을 가지고 해외로 향할 수 있게 하는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분석이다.21일 한국농촌경
2019-01-21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라베스트 민트초코콘·민트초코바 출시
롯데푸드는 상쾌한 민트향과 달콤한 초코칩이 조화를 이루는 라베스트 민트초코콘, 라베스트 민트초코바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라베스트 민트초코콘은 민트 아이스크림에 초코칩이 들어있고, 그 위에 초코시럽과 쿠키칩을 토핑했다. 민트초코바는 초코칩이 들어있는 민트 아이스크림
2019-01-21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미초' 日서 인기… "작년 매출 70% 성장한 320억'
과일발효초 쁘띠첼 미초의 일본 매출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마시는 K-Beauty'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가 K-Food 세계화 대표 품목으로 성장한 것처럼 '쁘띠첼 미초'를 'K-Beauty 음료'의 대표 주자로 육성시킨다는 전략이다.
2019-01-2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