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햇반' 지도 보니… "서울은 잡곡밥, 부산·경남은 컵반 많이 먹어"

    CJ제일제당이 11일 공개한 '전국 햇반 지도'에 따르면 서울은 잡곡밥, 부산·경남은 컵반을 많이 먹은 것으로 집계됐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12년부터 올해 11월말까지 약 5년간의 '햇반' 지역별 판매량을 분석했다. 전국에서 가장 판매량

    2017-01-11 김수경
  • 롯데제과, 건강 약초빵 만든다… 농업기술원과 MOU 체결

    롯데제과와 경상북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10일 봉화약용작물연구소 강당에서 양측의 관계자와 농업인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백두대간 약용작물 제빵 제품화 기반 구축 MOU'를 체결하였다고 11일 밝혔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경상북도 백두대간 권역에

    2017-01-11 김수경
  • 농심켈로그, 기상청 '영향예보' 홍보 공로 인정받아 환경부장관 표창 수상

    농심켈로그가 기상재해로부터 국민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된 기상청의 '영향예보' 홍보에 기여한 공로로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기상청과 협력해 '영향예보'의 내용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웹툰을 개발해 켈로그 콘푸로스트

    2017-01-11 김수경
  • 네스프레소·폴바셋·할리스커피 등 커피 캡슐 경쟁 치열

    '캡슐커피' 네스카페 "온라인·편의점 고객 확대에 주력"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고급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캡슐커피 업계의 리더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더 많은 고객들이 맛 보고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리안·편의점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는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2017-01-10 김수경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2017 크리에이티브 커피 캠페인' 론칭

    국내 캡슐커피 시장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월드 클래스 바리스타 올라와 함께 '2017 크리에이티브 커피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위한 창조' 즉, 커피가 완성되기까지 과정에 크리에이티브의 중요성을

    2017-01-10 김수경
  • 농심, 새로워진 '너구리' 선봬… "더 오동통해진 면발과 깊은 국물 맛"

    굵은 면발 라면의 원조, 너구리가 새로워졌다. 농심은 더 오동통하고 시원해진 너구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굵은 면발, 프리미엄 라면 열풍으로 더 높아진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너구리를 리뉴얼했다"며 "새로워진 너구리로

    2017-01-10 김수경
  • 오리온그룹, 2017년 윤리경영 실천… "기본과 원칙 중심의 기업문화 정착"

    오리온그룹이 2017년을 맞아 그룹 차원에서 2015년부터 중점 추진해온 윤리경영을 보다 구체화해 본격 실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윤리경영을 선포한 이래 오리온은 윤리경영의 '도입 및 기반 구축(1단계)-그룹 차원의 공감 및 확산(2단계)-윤리적 조직문

    2017-01-09 김수경
  • CJ제일제당 BYO 유산균, 출시 3년만에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의 김치유산균 전문 브랜드 'BYO 유산균'이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10일 밝혔다. 피부 가려움 개선 효능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 인증을 받은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이 첫 선을 보인 지 만 3년 만이다. BYO 유산균은 CJ

    2017-01-09 김수경
  • 하림, 5만원 미만 실속형 '2017 설 선물세트' 선봬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정유년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이 선정한 베스트셀러 닭고기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된 '2017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고객이 선정한 베스트셀러 제품 위주로 올해 새롭게 출시된 양념육과 간편식을 비롯해 친환경 제품 등 다양한 종류

    2017-01-09 김수경
  •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넣은 '칙촉 샌드 아이스' 선봬

    롯데제과는 겨울철 아이스크림 시장의 꽃이라고 알려진 아이스과자 시장을 겨냥해 '칙촉 샌드아이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칙촉 샌드아이스'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과자시장에서 20여년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칙촉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

    2017-01-09 김수경
  • 일동후디스, 소 초유 활용한 항 인플루엔자바이러스 특허 획득

    일동후디스가 중앙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공동으로 '소 초유로부터 분리된 산성 단백질 분획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항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조성물'특허(특허등록번호 제10-1679389호)를 등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 특허는 소 초유에서 분리한 산성 단백질 분획을 유효성분으

    2017-01-09 김수경
  • 샘표, 2017년 설 명절 선물세트 선봬

    샘표가 2017년 설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샘표는 실속형 종합 선물세트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선물세트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차별화 전략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 선물세트는 가짓수가 많아 보이는 것이 좋다는

    2017-01-09 김수경
  • CJ제일제당, 친환경 기술로 만든 기능성 아미노산 소재 '시스테인' 선봬

    CJ제일제당은 원당과 포도당을 사용해 친환경 바이오 발효공법으로 만든 기능성 아미노산 '시스테인'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수율(투입 대비 생산효율)을 대폭 향상시킨 '시스테인'을 선보인다. 지난해 말 '시

    2017-01-09 김수경
  • 코카콜라, 새해 스페셜 에디션 '리본 패키지' 선봬

    코카콜라기 새해 스페셜 에디션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이다. 별도의 포장 필요 없이

    2017-01-09 김수경
  • "애니메이션 캐릭터 로열티, 매출의 3% 내외… 인기 캐릭터는 더 높아"

    '뽀로로·포켓몬·도라에몽' 캐릭터에 빠진 어린이 음료… "비싼 로열티에도 포기 못해"

    뽀로로, 포켓몬스터, 도라에몽, 터닝메카드까지. 어린이 음료 시장에 캐릭터 경쟁이 치열하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아이돌이나 배우 등 인기 스타 못지 않은 몸값을 자랑하지만 선호도가 높아 대부분의 음료 업체들이 앞다퉈 인기 캐릭터를 모델로 쓰고 있

    2017-01-06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