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지오, 조니워커 레드 소용량 200ml 선봬

    디아지오코리아가 세계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 20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지난 9월 기자간담회를 통해 위스키 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위스키 대중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낮추

    2016-10-25 김수경
  • 매일유업 상하치즈, 100% 국산 원유로 만든 '리코타 치즈' 선봬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100% 국산 원유로 만든 '리코타치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리코타 치즈는 치즈 제조 시 우유에서 나오는 영양이 풍부한 유청으로 만드는 이탈리아 정통 치즈로, 부드럽고 담백한 풍미가 특징이다. 최근 여

    2016-10-25 김수경
  • 삼립식품, 'SPC 삼립'으로 사명 변경… "2020년까지 매출 4조 목표"

    삼립식품이 'SPC SAMLIP(에스피씨 삼립, 이하 SPC 삼립)'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삼립식품은 25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상호변경 안건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창립 71주년 기념식을 기점으로 새로운 사명과 CI(Corporate Identity)를

    2016-10-25 김수경
  • 오설록, 발효 숙성차에 국화·꿀 넣은 '삼다연 국화' 선봬

    오설록이 발효 숙성차에 달콤쌉싸름한 국화, 천연 꿀향을 블렌딩한 천연 착향 블렌디드티 '삼다연 국화'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삼다연 국화'는 오설록만의 발효차 기술에 국화의 천연향이 가미된 제품이다. 제주 삼나무의 그윽한 풍미로 숙성된 후발효차

    2016-10-25 김수경
  • 스텔라 아르투아 하우스, 이태원 경리단길에 2호점 오픈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에 '스텔라 아르투아 하우스' 2호점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경리단길 '마이 373(My 373)'에 자리잡은 스텔라 아르투아 하우스 2호점은 지난 6월 이태원로 마이스윗 꼭대기 층에 문을 연

    2016-10-25 김수경
  • 롯데주류, 롯데백화점 창립 37주년 기념 와인 2종 선봬

    롯데주류가 롯데백화점 창립 37주년을 맞아 공동 기획한 기념 와인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창립 37주년 기념 와인 2종은 그랑크뤼(Grand Cru) 1등급 와인 샤또 라피트 로칠드(Chateau Lafite Rothschild)로

    2016-10-25 김수경
  • 위스키 1병에 1억원… 글렌피딕 1937년, 경매 최고가 기록

    129년 전통의 스코틀랜드 위스키 명가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의 1937년 레어 컬렉션 제품이 약 1억200만원(6만8500파운드)에 낙찰되며 경매 최고가를 기록했다. 25일 윌리엄그랜트앤선즈에 따르면 &n

    2016-10-25 김수경
  • 스타벅스, 2017년 플래너 공개… 28일부터 매장서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8일부터 전국 950여 매장에서 2017 스타벅스 플래너를 선보인다. 25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2004년 첫 선을 보인 후 13번째를 맞이하는 스타벅스 플래너는 매해 크리스마스 시즌인 11월부터 12월말까지 고객들에 대한 사은

    2016-10-25 김수경
  • 삼립식품, 고기로 속 채운 '육호빵' 4종 선봬

    삼립식품이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육(肉)호빵 4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육호빵'은 쇠고기커리 호빵, 중화고기 호빵, 중화깐풍기 호빵, 불고기만두 호빵 4종으로 한·중·일의 음식문화에 착안해 한국의 불고기, 중국의 중화풍 소스가 버무려

    2016-10-24 김수경
  • 켈로그, 라인프렌즈 피규어 담은 한정판 시리얼 6종 선봬

    켈로그 코리아가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피규어를 활용한 한정판 시리얼 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켈로그 한정판 시리얼은 어린이들은 물론 전 연령층에 인기가 많은 첵스초코 오리지날, 첵스초코 스노우 초코볼

    2016-10-24 김수경
  • 한국야쿠르트, 액상 스틱형 커피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 선봬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11월 1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액상 스틱형 커피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이하 '레드')'는 차갑게 내린 콜드브루 커피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도록 세계적인 바리

    2016-10-24 김수경
  • '웃기는' 광고로 대박 난 식품업계…"올드한 이미지 벗어던지자 제품 인기↑"

    최근 식품업계가 소위 '웃기는' 광고로 연이어 이미지 쇄신에 나서고 있다. 중독성 있는 CM송과 신나는 춤, 재미있는 시트콤 같은 광고로 젊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장수 식품기업들이 톡톡 튀는 광고를 선보이며 기존의 올드한 이미지에서 탈피

    2016-10-24 김수경
  • 크라운제과, 지주회사 전환… "경영 효율성·투명성 극대화"

    크라운제과가 회사 분할 결정을 통해 지주회사로 전환한다. 크라운제과는 21일 이사회를 통해 식품사업부문을 분할해 '크라운제과'를 신설하고 존속하는 투자사업부문을 지주회사로 전환하고 그 상호를 '크라운해태홀딩스'로 하는 '회사 분할 계획서 승인의 건'이 원안대로

    2016-10-21 김수경
  • "롯데푸드가 성분·배합비 등 제품 스펙 아는데…" 불편한 기색

    롯데푸드 B2C 아이스크림 진출에 속끓는 거래처… "상도 어긋나"

    롯데푸드가 소프트 아이스크림 B2C 시장에 진출했다. 그동안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원재료를 업체에 납품하는 B2B 사업만 진행해왔지만 이제 매장을 열고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팔기 시작한 것. 롯데푸드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시장 업계 1위 노하우를 살려 고품질의

    2016-10-21 김수경
  • "신라면에 내 얼굴이"… 농심, 고객사진 넣은 '나만의 신라면' 이벤트

    농심은 고객의 얼굴 사진이 인쇄된 '나만의 신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간은 11월 11일 까지며 추첨을 통해 300명이 특별 제작된 신라면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신라면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shinramyun.com/30t

    2016-10-21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