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부스, 크래프트 비어 축제 '더 비어 위크 서울' 2차 티켓 판매

    국내 크래프트 비어 더부스(The Booth Brewing Co.)가 제3회 '더 비어 위크 서울(The Beer Week Seoul)'의 2차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더부스에서 직접 기획하고 주최하는 '더 비어 위크 서울'은 맥주를 사랑하

    2017-04-12 김수경
  • 혼술남녀 정조준…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ml 소용량 선봬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지난해 10월 출시된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200ml에 이어 블랙 레이블 200ml 소용량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ml (이하 조니워커 블랙 200ml) 신제품은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으로

    2017-04-12 김수경
  • 이랜드, 외식사업 매각 후 新 브랜드로 재진출 가능성도…

    외식 키우는 신세계 '정용진' vs 버리는 이랜드 '박성수'

    신세계와 이랜드가 외식 사업을 두고 엇갈린 행보를 보이고 있다. 국내 식음 사업의 시장 불확실성이 갈수록 커지는 상황에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박성수 랜드그룹 회장, 두 수장은 각기 다른 베팅을 내 걸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최근 외식 사업을

    2017-04-11 김수경
  • 롯데제과, 창립 50주년 맞아 빼빼로·가나초콜릿 등 옛날 패키지로 선봬

    롯데제과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기획제품 11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50주년 기념 기획제품은 껌 2종(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비스킷 4종(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마가렛트), 초코 3종(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가나 초콜릿), 스낵 2종

    2017-04-11 김수경
  • 골든블루, 벨기에 몽드셀렉션 국제주류품평회서 출품작 전 제품 수상

    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세계적 권위의 주류품평회인 '2017 벨기에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 위스키 부문에서 3년 연속 출품작 전 제품이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품평회에서 골든블루의 대표 제품인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

    2017-04-11 김수경
  • 이랜드 '애슐리·자연별곡' 등 외식사업, 매각 검토

    이랜드그룹이 '애슐리', '자연별곡', '피자몰' 등 18개 외식 브랜드를 매각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거래 상대는 국내 최대 사모투자(PE) 운용사인 MBK파트너스로 이번 매매가 성사될 경우 약 1조원을 넘어서는 대규모 거래가 될 것으로

    2017-04-11 김수경
  • 현대그린푸드, 쿠웨이트서 150억원 규모 단체급식 계약 체결

    현대백화점그룹 종합식품기업인 현대그린푸드가 150억원 규모의 해외 단체급식 계약을 따냈다. 현대그린푸드는 쿠웨이트 국영 정유회사 KNPC와 150억원 규모의 단체급식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현대그린푸드가 지난 2012년 해외위탁급식

    2017-04-10 김수경
  • 3배 늘어난 맥주 생산량, 클라우드로 감당 못해… 신제품으로 분산 전략

    '클라우드'로는 부족해… 롯데주류 '트루거' 출시 임박

    롯데주류가 '클라우드'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맥주 브랜드 '트루거(가칭)'의 출시를 당초 계획보다 앞당긴다. 롯데주류는 제 2 맥주 공장이 완공되면서 대폭 늘어난 맥주 생산량을 '클라우드' 만으로는 감당할 수 없어 이를 '트루거'로 분산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2017-04-10 김수경
  • 야쿠르트 아줌마의 전국적 콜드체인·판매망 중심으로 제품 다각화 전력

    한국야쿠르트, 2조원 간편식 시장 진출… "5월 '죽·국' 나온다"

    "야쿠르트 아줌마, 아침 주세요~"한국야쿠르트가 빠르면 다음달 '죽'과 '국' 제품을 내놓으며  2조원대 간편식 시장에 진출한다. 지난해 초 커피와 치즈, 마스크팩, 디저트 등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이 잇따라 좋은 반응을 얻자 올해는

    2017-04-10 김수경
  • 하이트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여성의 꿈 응원 활동 펼쳐

    하이트진로가 이슬톡톡 출시 1주년을 맞아 여성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나눔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지난 6일 뷰티숍 정샘물 인스피레이션과 손잡고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 여성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오버 및 프로필 사진촬영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참여

    2017-04-07 김수경
  • KGC인삼공사,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온라인 몰 운영' 부문에서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ISMS 인증은 기업이 주요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정보보호 관리 절차와 대책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이를 지속해서 운영 및 관리하는지를 종합적으로

    2017-04-07 김수경
  • 동원F&B, 피로 회복 차음료 '동원 으랏차차' 선봬

    동원F&B가 활력 충전과 피로 회복을 위한 혼합 차음료 '동원 으랏차차'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동원 으랏차차'는 국내 최초로 마카(maca)와 비수리의 혼합 추출액을 담은 혼합 차음료다.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는 스테미너 증진 및 면역력 향상에

    2017-04-07 김수경
  • 서울우유, 세계 최대 유가공장 양주에 세운다… 3천억원 투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오는 13일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용암리 서울우유 일반산업단지 부지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유가공장 신축을 위한 기공식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기공식에는 송용헌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 이성호 양주시장 등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한다.&nbs

    2017-04-07 김수경
  • 롯데제과, 창립 50주년 기념 '빼빼로 50만갑' 기부

    롯데제과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빼빼로 50만 갑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제과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는 지난 5일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본사 대회의실에서 ‘빼빼로 기부 협약식’을 가졌다.빼빼로는 분기마다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2017-04-06 유은정
  • 코카콜라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 선봬

    코카콜라사는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터 제품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은 강원도 철원의 천연 광천수로 만든 맑고 깨끗한 워터 제품이다. 마시는 물도 나만의 특별함과 개성을

    2017-04-05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