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6주년 맞아 기념행사 펼쳐
하이트진로가 20일 하이트진로 서초사옥에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선포 6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을 비롯한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강재영 동반성장위원회 운영국장, 협력사 임직원 등 100여
2017-04-21 김수경 -
빙그레 '옐로우 카페' 2호점,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오픈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 카페' 2호점인 제주점을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내에 개점한다고 21일 밝혔다. 빙그레 옐로우카페 제주점은 소규모 매장(66㎡, 약 20평)이었던 동대문점에 비해 약 10배 큰 매장 규모(660㎡,
2017-04-21 김수경 -
아워홈, 인천공항 제 2여객터미널에 푸드코트 운영한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제2여객터미널 식음료 사업장 운영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올 10월 완공을 앞두고 있는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은 인천공항 연간 이용객의 약 30% 수준인 1800만명을
2017-04-20 김수경 -
국내 최고 수준 럭셔리 호텔이 온다… 부산 힐튼, 7월 오픈
총 공사비만 3000억원에 달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럭셔리 호텔이 부산에 들어선다. 글로벌 호텔 체인 브랜드 힐튼(Hilton)은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오는 7월 부산 기장군 동부산(오시리아) 관광단지에 힐튼 부산을 오픈한다고
2017-04-20 김수경 -
롯데칠성, 탄산가스 30% 더 넣은 '칠성 스트롱 사이다'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더 세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칠성 스트롱 사이다' 400ml 페트병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칠성 스트롱 사이다는 '더 세고 짜릿하게 즐겨봐! 속 시원하게 퍼지는 강한 탄산, 칠성 스트롱 사이다'라는 콘셉트로 10~20
2017-04-20 김수경 -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발, 24일까지 참가신청 접수
오뚜기가 오는 5월 13일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열리는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에 참여할 가족을 오는 24일까지 접수받는다고 20일 밝혔다. 가정의 달에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가족, 친구들이라면 오뚜기 홈페이지 이벤트
2017-04-20 김수경 -
롯데주류, '클라우드' 이을 제 2의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 선봬
롯데주류가 맥주 신제품 '피츠(Fitz)수퍼클리어'를 5월 말 경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피츠'는 알코올 4.5%의 라거로 청량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몰트 80%이며 출고가는 미정이다. 지난 2014년 클라우드를 출시하면서 프리미엄 맥주 시장에 성공
2017-04-20 김수경 -
카페·화장품·B2B 아이스크림 사업까지…포트폴리오 다각화
제 2 '바나나맛우유' 찾아라!… 빙그레, 사업다각화에 전력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빙그레가 제 2의 '바나나맛 우유' 찾기에 전력을 쏟고 있다. 전체 매출의 20% 비중을 차지하는 '바나나맛 우유'에 이어 새로운 '캐시카우'(Cash Cow, 수익창출원)가 될 수 있는 신사업으로 시야를 넓혀가고
2017-04-19 김수경 -
하이트진로,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 선봬… "가성비 앞세워 시장 확대할 것"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Filite)'를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하이트진로의 90년 역사 주류 제조 노하우로 만든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100% 아로마호프를 사용하고 맥아와 국내산 보리를 사용해 깨끗하고
2017-04-19 김수경 -
롯데칠성, 1인 가구 겨냥 '아이시스8.0' 1L 페트병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1인 가구를 겨냥한 '아이시스8.0' 1L 페트병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2L 용량에 비해 이동 및 보관이 편하고 주 타깃인 1인 가구와 여성 소비자가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용량으로 제작됐다. 가격은 편의점
2017-04-18 김수경 -
오리온 초코파이, 中 브랜드 파워 지수 2년 연속 1위
오리온 '초코파이'(중국명 好麗友∙派, 하오리여우 파이)가 2017년 '중국 브랜드 파워지수'(C-BPI) 파이 부문 1위에 올랐다. 18일 오리온에 따르면 초코파이는 중국 기업 브랜드 연구소가 발표하는 2017년 중국 브랜드 파워지수 파이부문에서 1000점
2017-04-18 김수경 -
풀무원, 과일 음료 브랜드 '아임유어' 론칭
풀무원식품이 과일 본연의 과즙·과육에 수분을 최적의 배합으로 맞춰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브랜드 '아임유어(I’m Your)'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출시 이후 착즙 주스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임리얼(I
2017-04-18 김수경 -
수도권에 집착하는 무학 '좋은데이'… 불법 이벤트까지
경남지역 대표 소주 기업인 무학이 수도권 시장 확대에 사활을 걸면서 불법 이벤트까지 벌이고 있다. 부산·경남 지역에서 이미 소주 시장 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만큼 더 이상의 확장이 불가능하다는 판단에 따라 수도권으로 눈을 돌린 것. 18일
2017-04-18 김수경 -
"김치·냉동만두도?"… 모호한 기준에 헷갈리는 업계
급성장하는 가정간편식 시장, 기준·범주는 '애매모호'
국내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시장이 3조원 대를 바라보며 매년 고공 성장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그 기준과 개념을 두고 업계 의견이 분분하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가정간편식'은 보통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라는
2017-04-17 김수경 -
롯데제과, 노·사·정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 체결
롯데제과는 최근 서울 양평동에 위치한 롯데제과 영등포공장에서 서울 남부고용노동지청과 '노사의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식 공동선언문의 주요 내용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 일·가정 양립을 통한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 하
2017-04-1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