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주류, 증류식 소주 '대장부 21' 판매지역 서울·수도권으로 확대

    롯데주류가 증류식 소주의 대중화를 위해 개발한 합리적인 가격의 증류식 소주 '대장부 21도' 판매처를 서울과 수도권으로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대장부21'을 지난 9월 출시해 부산 지역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했지만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

    2016-11-21 김수경
  • 동원F&B, 안주캔 전문 브랜드 '동원 포차' 론칭… 연매출 100억원 목표

    동원F&B가 국내 최초의 안주캔 전문 브랜드 '동원 포차'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혼술'(혼자 술 마시기)을 즐기는 이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TV 드라마가 인기를 끌었으며 최근 시행된

    2016-11-21 김수경
  • 유업계 '糖 줄이기' 잇따라… 서울우유도 발효유 당 최대 27.6% 줄여

    올해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발표한 당류저감종합계획에 동참하기 위해 국내 유업계가 제품 리뉴얼에 나선 가운데 서울우유도 기존 발효유 제품의 당을 대폭 줄였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기존 대비 당 함유량을 최대 27.6% 낮춘 발효유 8종을 리뉴얼해 선보이

    2016-11-21 김수경
  • 음용식초, 다이어트에 효과적? 안심하고 마셨다간 '과당' 위험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마시는 식초에 다이어트의 최대 적으로 불리는 당류가 너무 많이 들어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업계 1위인 대상 '홍초'를 비롯해 CJ제일제당 '미초'와 샘표 '백년동안' 등 인기 음용식초에는 일반 음료수와 비슷하거나 오

    2016-11-18 김수경
  • 오뚜기,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진앤지니' 7기 발대식

    오뚜기의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진앤지니(JIN&JINY)' 7기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오뚜기는 18일 강남구 대치동에 소재한 오뚜기센터에서 발대식을 열고 오뚜기 임직원과 진앤지니 7기로 선정된 대학생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앤지니' 활동

    2016-11-18 김수경
  • 풀무원 이씨엠디, 모던 가정식 반상 브랜드 '찬장' 2호점 오픈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는 모던 가정식 반상 브랜드 '찬장(CHAN:JANG)' 2호점을 서울시 구로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2층에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찬장'은 '음식, 그릇을 넣어두는 찬장(饌欌)과 '맛있는 반찬과 좋

    2016-11-18 김수경
  • 농심 보글보글부대찌개면, '삼시세끼' 연계한 TV광고 선봬

    농심은 '보글보글부대찌개면’과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3’을 연계한 푸티지(Footage) 광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푸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기법으로 익숙한 장면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이 특

    2016-11-18 김수경
  • 오비맥주, 새 모델에 서강준 발탁… 카스 라이트 신규 TV광고 공개

    오비맥주는 인기 배우 서강준을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의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광고 '가볍게 즐기자(Take it light)'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업무와 학업 등으로 치열한 한 주를 보낸 청춘들이 집에 모여 일상에 지친

    2016-11-18 김수경
  • 호가든, 한남동에 브랜드 전용공간 '호가든 오텀 가든' 운영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오는 27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웨이즈오브씽'에서 브랜드 전용공간 '호가든 오텀 가든(Hoegaarden autumn gaarden)'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호가든은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2016-11-18 김수경
  • SPC삼립, 간편식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 선봬

    SPC삼립이 운영하는 육가공 전문 자회사 그릭슈바인이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제품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는 국산 돼지고기의 쫄깃한 육질이 살아 있는 그릭슈바인 소시지를 사

    2016-11-17 김수경
  • 발렌타인 21년 '아메리칸 오크' 에디션 선봬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시그니처 오크 시리즈의 두 번째 에디션인 발렌타인 21년 아메리칸 오크(Ballantine’s 21 Year Old American Oak)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발렌타인 21년 아메리칸 오크

    2016-11-17 김수경
  • [김수경의 맛톡톡]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더 풍부한 치즈맛, 베이컨은 신의 한 수"

    롯데리아가 지난해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모짜렐라인더버거'거 출시 1주년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오리지널 제품인 '모짜렐라인더버거 더블'은 100% 자연 모짜렐라 치즈의 맛을 살리기 위해 야채나 소스 등을 넣지 않은 탓에 호

    2016-11-17 김수경
  • 맥주 맛을 안다면 이젠 '라맥'… 농심-삿포로 손잡고 매출 상승 노린다

    농심 라면과 삿포로 맥주가 만나 '라맥' 트렌드 조성에 나섰다. 치킨과 맥주를 함께 먹는 '치맥', 햄버거와 맥주를 함께 먹는 '버맥'에 이어 라면과 맥주를 즐기는 '라맥'을 널리 알린다는 전략이다. 농심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농심 x 삿포로 콜라보이벤트'

    2016-11-17 김수경
  • 오리온, '초코파이 情 말차라떼' 선봬

    오리온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3월 선보인 ‘초코파이情(정) 바나나’에 이은 두 번째 자매제품 ‘초코파이情 말차라떼’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산 말차의 향긋함과 더욱 풍부해진 초콜릿이 어우러진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그린티 계열

    2016-11-17 김수경
  • 대상, 이상철·정홍언 사장 선임… 식품·소재 별도 경영체제로 재편

    대상이 사업 전문성 강화와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사업부문 중심으로 조직을 개편한다고 17일 밝혔다.대상은 식품BU(Business Unit)와 소재BU를 각각 분리해 별도의 경영조직으로 편제하고 각 사업부문을 맡아 책임경영을 하게 될 사장도 각각 선임했다.

    2016-11-1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