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건강식품 참치 저변 확대 나서
동원F&B가 건강한 식품 참치의 저변 확대에 나선다. 동원F&B는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참치캔의 활용도에 주목해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참치제품 개발에 앞장선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함
2017-03-30 김수경 -
로얄캐닌 코리아, 2017 SETEC 케이펫 페어 참여
영양맞춤 사료 브랜드 로얄캐닌(Royal Canin)이 오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2017 SETEC 케이펫페어(K-Pet Fair)'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케이펫페어는 158개의
2017-03-30 김수경 -
농심, '짜파게티' 광고 모델에 설현 발탁
농심이 '짜파게티' 광고모델로 설현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농심은 설현이 평소 짜파게티를 좋아하는 마니아인 점과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제품과 잘 맞아 떨어진다며 발탁배경을 설명했다. 농심은 광고 온에어와 함께 설현이 선택한 짜파게티 '설현게티'라
2017-03-30 김수경 -
풀무원, 10년째 토크쇼 형식 '열린 주주총회' 열어
풀무원이 10년째 주주들과 상호 소통하는 토크쇼 형식의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풀무원은 서울 중구 예장동에 위치한 '문학의 집 서울'에서 '2017 풀무원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는 남승우, 이효율
2017-03-30 김수경 -
아워홈, 사내 무상 외국어 교육 '글로벌스쿨' 제도 강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임직원 사내교육을 강화해 현장에 강한 실무형 글로벌 인재 양성에 나선다. 아워홈은 임직원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 '글로벌스쿨' 운영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워홈은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
2017-03-30 김수경 -
한국야쿠르트 '끼리치즈', 출시 1년여만에 누적 판매액 150억원 돌파
한국야쿠르트의 '끼리치즈'가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수량 300만개, 누적 판매액 150억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2월 이 제품을 테스트 판매하며 서울, 경기 일부 지역에만 선보였지만 소비자의 판매 요청이 잇따르면서 5월부터
2017-03-30 김수경 -
오뚜기, 국내 최대 요리축제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연다
오뚜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3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22년째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요리축제
2017-03-30 김수경 -
농심, 한 입에 쏙 '미니 양파링' 선봬
농심은 기존 양파링의 절반 크기인 미니양파링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니양파링은 양파링을 한입에 쏙 넣어 먹고 싶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양파링 오리지널의 링 지름 5.5㎝ 보다 작은 3.5㎝로 한입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2017-03-29 김수경 -
대상 청정원, 요리 돕는 주방용품 모은 '노하우킷' 선봬
대상 청정원이 요리를 도와주는 도구를 모은 '청정원 노하우킷(KNOW-HOW KIT)'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청정원 노하우킷'은 건강하고 맛있는 푸드를 추구하는 청정원의 브랜드 철학과 식품에 대한 오랜 노하우, 즐겁고 특별한 푸드 라
2017-03-29 김수경 -
매일유업, 슈퍼곡물 담은 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 선봬
매일유업이 5가지 이상의 슈퍼곡물을 함유한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Hey! Mr. Brown)' 2종을 4월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헤이! 미스터 브라운'은 끼니를 거르기 쉬운 현대인들 중 직장인을 겨냥해 슈퍼곡물의 영양과 고소하면서도 달지
2017-03-29 김수경 -
고양이사료 '위스카스', 브랜드 웹툰 '오늘도 고양이답게' 선봬
마즈(Mars)의 펫케어 고양이사료 브랜드 위스카스(Whiskas)가 인기 웹툰 작가 김진과 함께 브랜드 웹툰 '오늘도 고양이답게'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오늘도 고양이답게'는 대표작 '나이스진타임',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2017-03-28 김수경 -
보해양조, 수도권 사업 철수?… 서울 사업부 직원 대부분 지방으로 이동
광주·전남 지역을 대표하는 지역소주 기업 보해양조의 서울·수도권 사업이 존폐위기에 놓였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보해양조 서울사업부에서 근무해 온 마케팅 인력과 영업·기획, 미래전략실 인원 30여명이 최근 장성 공장으로 자리를 옮긴 
2017-03-28 김수경 -
한국암웨이, 김장환 신임 대표이사 선임… "신나는 암웨이 견인할 것"
한국암웨이는 김장환 전 한국암웨이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김장환 신임 대표이사는 정년퇴임으로 물러나는 박세준 대표이사의 뒤를 이어 오는 6월 1일부터 한국암웨이를 맡게 된다. 김장환 신임
2017-03-28 김수경 -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출시 10개월만에 3400만병 판매
하이트진로의 과일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혼술족의 입맛을 잡는데 성공했다. 하이트진로는 '이슬톡톡'이 출시된 지난해 3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10개월만에 약 3400만병 판매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초당 1.4병이 판매된 꼴이
2017-03-28 김수경 -
SPC, 여의도에 샐러드 전문 식당 '피그인더가든' 연다
SPC그룹이 다음달 3일 서울 여의도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도 식사처럼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건강한 포만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브랜드 명으로 고품질의
2017-03-2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