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 진출 2주년' 텐가 "성인용품, 일상제품 되는 것이 목표"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 텐가는 21일 서울 중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한국 진출 2주년을 기념해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2005년 일본에서 설립된 텐가는 세계 60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로 현재 미국, 중국, 대만, 유럽에 거점을 두고 있다
2018-11-21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베트남서 통했다… 누적매출 70억원 달성
베트남에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만두’ 열풍이 불고 있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가 베트남 식품시장에서 ‘한식만두(Mandu)’라는 새로운 식품장르를 창출하며 ‘식문화 한류’를 이끌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말 출시된 ‘비비고 만두’는 1년 만에
2018-11-21 임소현 기자 -
동원F&B, '덴마크 뮤닝' 한달새 100만개 판매
동원F&B의 유가공 업계 최초 면역 건강기능식품인 덴마크 뮤닝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개수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덴마크 뮤닝은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업계 최초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아 출시한 발효유다. 특히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
2018-11-21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셀렉스' 전용 상담창구 오픈… 고객 서비스 강화
매일유업이 선보인 웰에이징 전문 브랜드 '셀렉스’는 전용 상담창구를 마련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전용 서비스 구축은 셀렉스 제품의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이 온라인을 통한 상담이나 구매에 익숙하지 않은데 따른 것이다. 셀렉스 전용 상담 콜센터에는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이
2018-11-21 김보라 기자 -
"술과 패션의 만남"… 데블스도어-게스, 패션 아이템 4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는 패션 브랜드 게스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최근 식품과 패션 등 이종 간 협업 마케팅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데블스
2018-11-21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미세먼지 대비 공기청정 시스템 운영 매장 확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미세먼지에 대비한 공기청정 시스템 운영 매장이 올해 12월말까지 전국적으로 150여 곳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2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4월부터 공기청정 시스템 운영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면서 실내공기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가겠다고
2018-11-21 임소현 기자 -
한숨돌린 페르노리카, 영업등록 취소 위기에서 '과징금 2억원' 처분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 판매업체인 페르노리카가 영업정지 처분을 위반해 식품 당국으로 받은 영업정지 3개월 처분을 과징금 2억원으로 대체했다.20일 포털사이트 식품안전나라에 따르면 식약처는 페르노리카코리아임페리얼에 대해 지난 19일 2억원의 과징금 처분을 내렸다.페르
2018-11-20 한지명 기자 -
'38돌' 이랜드리테일, 5대 외식 브랜드 1+1 행사 진행
이랜드리테일이 창립 38주년 기념 쇼핑제 2탄을 마련하고 이랜드 5대 외식 브랜드 1+1을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이랜드리테일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전국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30여개 점포에 입점돼 있는 애슐리·수사·자연별곡·로운·피
2018-11-20 김보라 기자 -
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출시
농심은 듀럼밀로 만든 스파게티면에 고소한 크림 소스를 더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를 오는 26일 출시한다. 지난 7월 스파게티 토마토로 면 간편식 시장에 뛰어든 농심의 두번째 제품이다.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는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
2018-11-20 임소현 기자 -
[수상한 르포] 삼양라면 먹으러 대관령 삼양목장 간다
[편집자주] 매일 똑같은 풍경, 갑갑한 사무실을 벗어나 훌쩍 떠나는 상상. 세달도 더 남은 여행 계획을 짜며 느끼는 설렘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떠나게 되는 여행. 직장인들이 사무실 안에서 "수없이 상상한(수상한)" 여행을 떠납니다. 상
2018-11-20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 점포 100곳 돌파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을 받은 점포가 100곳을 돌파했다. CJ프레시웨이가 위탁 운영 중인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 점포는 총 103곳으로, 이는 단체급식 사업장을 비롯해 골프장 및 휴게소
2018-11-20 임소현 기자 -
이정재·정우성, 2년 연속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로벌 모델로 발탁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은 배우 이정재·정우성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글로벌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됐다.발렌타인은 브랜드 모델 이정재·정우성과 함께 200여년의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인 발렌타
2018-11-20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 라거’ 판매
하이트진로는 ‘크로넨버그1664 블랑(이하 ‘1664 블랑’)’에 이어 ‘크로넨버그1664라거’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2013년 ‘1664 블랑’을 국내에 처음 출시했으며 이후 5년 만에 4000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18-11-20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상품죽' 시장 키운다… 비비고 죽 4종 출시
CJ제일제당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죽 카테고리를 일상식으로 본격 육성한다.CJ제일제당은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HMR 시장에서 독보적인 맛 품질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죽 제품으로 상품죽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그 동안 '제대로 만든
2018-11-20 김보라 기자 -
"먹지 말고 붙이세요"… 스무디킹, 메디힐과 손 잡고 마스크팩 3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과 협업을 통해 마스크팩 3종을 선보이며 푸드메틱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푸드메틱(Food-metic)은 식품(Food)과 화장품(Cosmetic)이 합쳐
2018-11-20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