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정통방식 질소커피 '나이트로 콜드브루'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콜드 브루에 질소를 넣는 정통 방식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오는 29일 20개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4월 중 판매 매장을 추가로 확대하며 점진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
2017-03-26 김수경 -
[주총]이원구 남양유업 대표 "신성장 동력 창출해 경쟁력 강화할 것"
남양유업은 24일 서울 강남구 기계설비건설회관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주총에서는 재무제표 및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 감사 선임의 건 등이 상정돼 가결로 종료됐다. 이사 선임은 이원구 남양유업 대표를 포함해
2017-03-24 김수경 -
장유택 오비맥주 전무, 영국정부 장학생 모임 6대 회장으로 선출
영국정부 장학생 모임인 쉐브닝 한국동문회(Chevening Alumni Korea)는 최근 총회를 열고 6대 회장에 장유택 오비맥주 전무(53)를 선출했다고 24일 밝혔다. 쉐브닝 장학금(Chevening Scholarship)은 영국 정부가 매년 세계 각국에
2017-03-24 김수경 -
플라스틱 등급 논란, 페트병에 담긴 '콜라·주스·커피'는 안전할까?
우리가 자주 마시는 생수와 콜라, 쥬스와 같은 음료수는 대부분 플라스틱 재질의 페트(PET)병에 담겨 있다. 모든 페트병에는 재질을 확인할 수 있는 '리사이클 마크(재활용 마크)'가 표기 돼 있다. 최근 SNS 등 인터넷 상에서 플라스틱 표기를 두고
2017-03-24 김수경 -
[주총] 김용수 롯데제과 대표 "국내 경쟁력 강화, 해외 신시장 발굴 주력"
롯데제과는 24일 양평동 롯데제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제 50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김용수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지난해 국내 제과시장은 대외경제의 불확실성이 심화된 가운데 경기위축에 따른 소비감소로 어려운 경영 여건을 겪었다"며 "롯데제과는 국내 최초
2017-03-24 김수경 -
SPC삼립, 정통 중화 빠오즈 '호호바오' 선봬
SPC삼립이 사계절 즐기는 정통 중국식 빠오즈(정통 중국식 찐빵) 브랜드 '호호바오'를 론칭하고 관련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호호바오(HOHOBAO)'는 '좋을 好(호)'와 '감싸다'라는 중국어 '바오(BAO)'를 합성한 이름으로 얇
2017-03-24 김수경 -
저도주 '35 바이 임페리얼', 30대 젊은 감성 공략
임페리얼이 선보인 저도주 '35 바이 임페리얼'이 30대 젊은 감성을 공략하고 있다. 24일 임페리얼에 따르면 '35 바이 임페리얼'은 위스키 명가 임페리얼의 맛과 향은 그대로, 알코올 도수는 35도로 낮춰 훨씬 부드러운 목 넘김을 구현해냈다. 이 제품은 지난 12월
2017-03-23 김수경 -
"순살치킨은 다 브라질산" 근거없는 유언비어 난무… 업계 피해
브라질산 썩은 닭고기 파문 "치킨, 진짜 믿고 먹어도 되나요?"
"순살치킨은 다 브라질 썩은 닭이 사용됐을 가능성이 높다네요. 치킨 시켜 드실때 무조건 뼈가 있는 닭을 드시는게 좋을 듯."(아이디 bl***), "우리동네 닭강정 다 브라질산 쓰던데, 햄버거 패티에 들어가는 닭다리살 전부 브라질산 아냐?"(to***), "순살치킨 먹
2017-03-23 김수경 -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출시 22일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2월 15일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했던 '슈크림라떼'가 출시 22일만에 100만 잔을 판매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로모션 음료로는 최단 기간에 100만 잔 판매를 이뤄낸 기록이다. 기존에 약 한 달의 기간에 100만잔 이상
2017-03-23 김수경 -
"힘내라 청춘!"… 식음료 업계, N포 세대 응원하는 '착한' 마케팅 눈길
식음료 업계가 N포 세대를 응원하는 '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청년 실업률은 12.3%로 1999년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역대 두 번째로 높게 나타났다. 청년들의 암울한 현실을 대변하는 흙수저, N포 세대 논란은 여전히 현재
2017-03-23 김수경 -
하이트진로, 2017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 선봬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맥주 기린 이치방의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3월 말부터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으로 한∙일 양국에서 동시 출시된다.
2017-03-22 김수경 -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물 사랑' 캠페인 펼쳐
오비맥주는 22일 유엔(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경기 이천, 충북 청주, 광주광역시 등에 위치한 생산공장 3곳에서 다양한 '물 사랑' 환경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생산공장 직원들은 이날 3개 공장별로 '세계 물의 날' 기념 행사에
2017-03-22 김수경 -
CJ제일제당, 일본 코스트코서 '비비고 왕교자' 맛 알려
CJ제일제당이 일본 코스트코에서 대표 냉동만두인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를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에 앞서 코스트코 주요 매장에서 '비비고 왕교자' 판촉활동을 벌이고 있다. 지난달 말 시작된 로드쇼는
2017-03-22 김수경 -
대상, 먹고 바를 수 있는 분말 신제품 '클로렐라 100' 선봬
대상이 분말 형태의 클로렐라 신제품 '클로렐라 100'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클로렐라 100'은 '먹고 바르고 요리하는 그린 수퍼푸드' 콘셉트의 분말 제품이다. 알약 형태의 기존 클로렐라 제품을 분말 형태로 가공해 피부미용이나 요리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2017-03-22 김수경 -
정관장,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선봬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을 론칭하고 기존 '천녹삼' 제품에 '천녹정 에브리타임'과 '천녹톤'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고객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K
2017-03-22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