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국내 첫 ‘동물복지 1등급 유정란’ 판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에서 동물복지 인증 농장에서 생산된 계란 중 1등급 유정란(卵)을 선별한 ‘바로란’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동물복지 인증이란 동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사육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 농장과 농장에서 생산되는 축산물을

    2018-11-20 한지명 기자
  • 골든블루, 편의점에서 만난다… '가정용 주류시장' 공략 강화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연말 주류 성수기를 앞두고 전국 주류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가정용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골든블루는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국내 1등 위스키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세계 4대 맥주회사에서 생산하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

    2018-11-19 한지명 기자
  • 일동후디스, 100% 국산 밤으로 만든 '순밤' 2종 출시

    일동후디스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건강한 영양간식 '후디스 순밤'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후디스 순밤 시리즈는 100% 국산 햇밤을 사용한 제품으로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자연재료 그대로를 담았다. 직화 로스팅으로 군밤 특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후디스

    2018-11-19 김보라 기자
  • 풀무원 두부·파스타 中서 매출 50% 성장

    풀무원이 두부, 생면 등 핵심 경쟁력으로 중국 사업의 활로를 열고 있다.풀무원은 풀무원식품 중국 법인 푸메이뚜어식품이 중국 현지서 두부, 생면 파스타로 인기를 얻으며 올해 3분기 누적 매출 기준으로 50%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푸메이뚜어식품 매출 성장에는 두부와 생

    2018-11-19 김보라 기자
  • 미스터피자, 새 광고모델로 배우 조보아 선정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배우 조보아를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미스터피자 모델로 발탁된 조보아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인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며 열정적이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공감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으

    2018-11-19 임소현 기자
  • 농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농심은 지난 17일 서울 대방동 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농심 임직원 40여 명은 김장김치 450포기를 담가 지역 소외계층 100여 가구에 직접 전달했다.농심이 담근 김장김치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해피펀

    2018-11-19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남미 라이신 시장 제패 본격화

    CJ제일제당이 브라질 라이신 시장에서 압도적 1위에 오르는 한편, 지속적인 사업 확대 전략으로 글로벌 No.1 그린 바이오 기업을 향해 속도를 내고 있다.지난 2007년 브라질 삐라시까바(Piracicaba) 지역에 공장을 설립하며 남미 라이신 시장에 진출한 CJ제일제

    2018-11-19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올 한해 커피찌꺼기 재활용 5500톤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올해 연말까지 커피박 5500톤 이상이 재활용될 것으로 예상, 재활용률 97%를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에서 커피찌꺼기(커피박)가 10만톤 이상 배출된 것으로 알려지며 커피박의 재활용 대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벅스가 커피

    2018-11-19 임소현 기자
  • BBQ, 기습 가격 인상 단행… 19일부터 황금올리브 2000원 오른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주요 치킨 가격을 2000원 기습 인상했다.18일 제너시스BBQ에 따르면 19일부터 대표 프라이드치킨 제품인 '황금올리브'를 기존 1만6000원에서 1만8000원으로 2000원 인상하기로 하고, 이를 가맹점에 통보했다.해당 품목은 황금올리브,

    2018-11-18 임소현 기자
  • 빌라드샬롯, 지중해式 건강 요리 24종 출시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빌라드샬롯이 차별화된 ‘지중해 건강식 요리’를 선보이며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빌라드샬롯은 기존 유러피안 홈메이드 푸드 콘셉트를 지중해 건강식 레스토랑으로 변경했으며, 시칠리아 셰프인 피오레 올리비에리와 엔리코 올리비에리 부부가 메뉴 개

    2018-11-18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협력농가 '팜팜농장' 일손돕기 봉사

    신세계푸드가 지난 16일 충남 논산시 광석면에 위치한 협력농가 팜팜농장을 방문해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팜팜농장은 신세계푸드와 기술지원과 계약재배를 통해 연간 농산물 생산량의 80%를 납품하고 있는 협력농가다. 신세계푸드는 농가 소득증대와 고품질 농산물의 안정적인

    2018-11-18 임소현 기자
  • SNS 트렌드 반영 인테리어 마케팅도 효과

    가정간편식·배달 대세에… 매장 고객 늘리긴 나선 외식업계

    최근 가정간편식(HMR)과 배달음식의 인기가 늘면서, 내점 고객이 크게 줄어들었다. 내점 고객을 잃은 외식업체들은 저마다의 방법으로 매출 보전에 나선 상황이다. 배달 위주의 점포로 개편해 내점 고객을 포기하는 한편, 내점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 확대 등의 전략을

    2018-11-16 임소현 기자
  • 빙그레, 새로운 매운맛 시리즈 ‘꽃게랑 청양고추’ 출시

    빙그레의 대표 스낵 브랜드 꽃게랑이 세 번째 매운맛 시리즈로 ‘꽃게랑 청양고추’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1986년 출시한 꽃게랑은 독특한 꽃게 모양의 디자인과 소금으로 구워 담백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빙그레 꽃게랑은 지난 2015년 55억원의 연

    2018-11-16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상하목장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출시… 체험단 모집

    상하목장이 신제품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2종을 출시했다.‘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이하 마이리틀)’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천연 및 유기농 원재료 원칙을 반영한 요거트 제품이다. 원재료는 모두 유기농과 천연재료로, 상

    2018-11-16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레쓰비’ 겨울 한정판 패키지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연말 분위기를 담은 ‘칸타타’와 ‘레쓰비’의 겨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이 제품은 2016년부터 매년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3번째 스페셜 패키지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과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대표 캔커피 브랜드인 칸타타와 레쓰비에 신선한 느낌을

    2018-11-1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