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인도네시아에 사료 공장 2개 완공… 동남아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이 인도네시아에 사료 공장 2개를 신규로 완공했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인도네시아 중부 자바섬 바땅(Batang) 지역에 건설한 스마랑(Semarang) 공장은 양계·양어사료 등 연간 약 26만톤의 사료를 생산할 수 있다.&nbs

    2016-12-20 김수경
  • 동아오츠카, 온라인 홍보단 '오로나민C볼단 2기' 시상식 열어

    동아오츠카는 오로나민C 온라인홍보단 '오로나민C볼단 : 시크릿 프로젝트 2기'(이하 오로나민C볼단) 중 최종 우수멤버를 선발하고 특별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2년 차를 맞은 '오로나민C볼단'은 매해 자발적으로 오로나민C 콘텐츠를 만들어 활동

    2016-12-19 김수경
  • 하이트진로음료, 칵테일 믹서 '진로믹서 토닉워터' 캔 선봬

    하이트진로음료가 칵테일 믹서 라인인 '진로믹서 토닉워터' 250 mL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알콜 음료와 혼합할 때 사용하는 믹서류 특성을 고려해 개봉 후 한번에 소비하기 편리한 적정 용량으로 기획됐다. 하이트진로음료

    2016-12-19 김수경
  • 롯데주류, 2017년 정유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와인 2종 선봬

    롯데주류가 2017년 정유년(丁酉年)을 맞아 '끼안티 클라시코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끼안티 클리시코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반피 끼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Banfi Chianti Classico Reserva)와 산펠리체

    2016-12-19 김수경
  • "계란 프라이 서비스 없애고 가격 인상도 고려"

    [르포] AI 비상에… 식당가에선 '계란 한 알' 인심도 사라졌다

    "단골 손님에게 서비스로 주던 삶은 달걀 한 알도 이제는 줄 수가 없어요. 분식 장사 10년 넘게 해오면서 이렇게 계란값이 많이 오른건 처음입니다. 이대로 계속 가면 가격을 올릴 수 밖에요."  서울 영등포에서 분식 포장마차를 13년째 운영해

    2016-12-19 김수경
  • 동원산업, 동부익스프레스 4200억원에 인수… "물류사업 1조원대로 키운다"

    동원산업은 16일 디벡스홀딩스로부터 동부익스프레스 지분 100%를 4200억원에 인수하는 주식 매매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부익스프레스는 항만 물류와 창고 사업, 여객 운송, 렌터카, 국제 물류 사업을 해온 45년 전통의 국내 대표 종합물류기업이다. 지난해

    2016-12-16 김수경
  • 남양유업, 대리점주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 사랑의 연탄 배달

    남양유업은 임직원들과 대리점주들이 합심해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배달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사랑의 연탄 배달은 남양유업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10여 년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지난 2013년부터는

    2016-12-16 김수경
  • 앱솔루트, 혼술남녀 노린 소용량 보드카 '앱솔루트 미니 375ml' 선봬

    앱솔루트(ABSOLUT)는 젊고 트렌디한 혼술족을 위해 용량과 가격을 반으로 줄인 '앱솔루트 미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앱솔루트 미니(375ml)'는 앱솔루트 보드카(오리지널)와 라즈베리 두 종류로 각각 1만7000원, 1만9000원에 판매된다. 새

    2016-12-16 김수경
  • 농심發 라면가격 인상 시작됐다… 20일부터 신라면·너구리 등 가격 50원 인상

    농심은 라면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인상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상 브랜드는 전체 28개 중 18개이며 조정된 가격은 오는 20일부터 적용된다. 이번 가격 조정은 지난 2011년 11월 이후 5년 1개월만에 이뤄졌다. 이에 따라 신라면은 78

    2016-12-16 김수경
  • 투입 비용 대비 효과 커, 연말연시 홍보 수단으로 각광

    X-마스 한정판에 공 들이는 식음료·주류업계 "반응 GOOD!"

    식음료·주류 업체들이 자사 대표 제품에 귀여운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입힌 크리스마스 한정 에디션을 저마다 선보이고 있다. 산타와 루돌프, 눈사람, 막대 사탕, 트리 등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2016-12-15 김수경
  • CJ제일제당 '햇반' 20주년, 누적 판매량 17억개 돌파

    CJ제일제당은 지난 1996년 12월 출시한 즉석밥 '햇반'이 누적 판매량 17억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햇반'은 20년간 국내 상품밥 시장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 왔으며 소비자가 '상품밥' 대신 '햇반'이라는 말을 사용할 정도로 국민 브랜드로 자리잡

    2016-12-15 김수경
  •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 아이유 달력 10만부 무료 배포

    하이트진로가 아이유의 매력적인 화보가 담긴 '참이슬 아이유 캘린더' 2017년판을 배포한다고 15일 밝혓다. 참이슬 모델이자 소주 여신 아이유의 화보로 꾸며진 2017년 캘린더는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 클래식, 자몽에이슬, 이슬톡톡 등 소비자들에게 사

    2016-12-15 김수경
  • 동원산업, 간편하게 구워먹는 '동원참치 스테이크' 선봬

    동원산업이 고급 황다랑어 통살로 만든 '동원참치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참치 스테이크가 생소하지만 생선회 문화가 없는 서양에서는 참치를 통조림이나 스테이크로 즐겨왔다. 동원산업은 최근 다양한 서양 식문화가 국내에 들어옴에 따

    2016-12-15 김수경
  • 신세계푸드, 소아암 환자 위해 헌혈증 1004매 기부

    종합식품회사 신세계푸드가 소아암 치료를 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헌혈증과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 중림동 한국소아암재단에서 한국소아암재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1004 사랑나눔 기부행사를 갖고&nbs

    2016-12-15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농심과 손잡고 200억원 규모 '사리면' 시장 진출

    식자재 유통 기업인 CJ프레시웨이가 라면 업계 1위인 농심과 손잡고 PNB(Private National Brand) 상품인 '사리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PNB상품은 제조업체가 유통채널의 특성과 소비자들의 구매성향에 맞게 생산하고 특정 유통업체에서만

    2016-12-15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