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스페셜메뉴 맛보세요~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전문 펍인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스페셜 겨울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스페셜 메뉴는 빵 속을 찹스테이크로 채워 2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패스츄리 파이'(2만5000원), 달콤한 절인 과일을 곁들인 '브리치즈'(

    2016-12-12 김수경
  • 동원F&B '개성 왕새우만두', 출시 4개월만에 매출 100억원 목전에

    동원F&B는 '개성 왕새우만두'가 출시 4개월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를 앞두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동원F&B는 지난 9월 업계 최초로 통새우를 담은 고급 만두인 '개성 왕새우만두'를 출시했다. '개성 왕새우만두'가 판매 호조를 보이자

    2016-12-12 김수경
  • 농심, 보글보글부대찌개 컵면 출시

    농심은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을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은 사골육수로 맛을 낸 깊고 진한 부대찌개 국물과 풍성한 건더기 등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의 맛을 소용량 컵면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으로 편의점

    2016-12-12 김수경
  • "녹색이 뜬다"… 와사비·녹차·말차, 과자 시장 新 트렌드로 부상

    와사비, 녹차, 말차 등을 넣은 '녹색 과자'가 뜨고 있다. 12일 식음료 업계에 따르면 그간 녹색은 식욕을 돋우는 붉은색이나 노란색에 비해 과자류에 흔하게 사용되는 색상이 아니었다. 그러나 최근 새로운 맛을 접목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녹색 과자

    2016-12-09 김수경
  • 농심, 서울동작복지재단에 사랑의 신라면 3천 박스 기부

    농심은 지난 8일 사랑의 신라면 3000 박스를 서울 동작복지재단에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농심이 기부한 사랑의 신라면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신라면 기부는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9년째

    2016-12-09 김수경
  • KGC인삼공사, 반려견 건강식 '지니펫' 신제품 2종 선봬

    KGC인삼공사의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GINIPET)'이 신제품 '지니펫 더홀리스틱'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니펫 더홀리스틱'은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과 최고 등급의 홀리스틱 원료를 결합한 제품으로 '홍삼&신선한 연어'는 반려견의

    2016-12-09 김수경
  • 사조대림, 다양한 어묵 담은 '대림선 어묵탕' 2종 선봬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영하의 날씨로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끈한 어묵탕 '대림선 부산 어묵탕'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대림선 부산 어묵탕'은 '가쓰오 어묵탕'과 '짬뽕 어묵탕' 2종이다.'대림선 부산 어묵탕

    2016-12-08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수도권 중심 영업에서 지역 밀착 조직으로 개편

    CJ그룹의 식자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인 CJ프레시웨이가 12월부터 서울, 수도권 중심의 경로 영업 조직에서 고객 중심의 지역 밀착 조직으로 탈바꿈한다고 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조직 개편으로 수도권에 집중된 영업망을 전국 조직으로 분산해 운영함으로써 사업

    2016-12-08 김수경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모델로 전현무 3년 연속 발탁

    동아오츠카가 2017년 오로나민C 광고 모델로 방송인 전현무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재계약으로 국내 최고 방송인 전현무를 전속모델로 3년 연속 기용하게 됐다. 이와 같은 결정의 가장 큰 요인으로는 전현무가 오로나민C 광고모델로서 제품에 대

    2016-12-08 김수경
  • 롯데제과, 제주산 녹차 넣은 '롯데샌드 그린티' 선봬

    롯데제과가 제주산 녹차를 넣은 '롯데샌드 그린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롯데샌드는 매년 3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롯데제과 대표 샌딩쿠키로 기존 오리지널, 깜뜨에 이어 그린티가 추가됐다. '롯데샌드 그린티'는 쿠키 사이에 녹차크림을 샌딩해 달콤하면서

    2016-12-08 김수경
  • 켈로그, 당 함량 13% 줄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선봬

    농심 켈로그가 당 함량을 약 13% 낮춘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워진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고소하고 상큼한 맛은 유지하면서도 당 함량을 기존제품 대비 12.7% 줄여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더했다. 

    2016-12-08 김수경
  • 하이트진로, 맥스 체코 스페셜 호프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는 체코에서 생산되는 세계 최고급 사츠(Saaz)호프를 사용한 맥스 체코 스페셜 호프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맥스 체코 스페셜 호프는 355ml, 500ml의 두 가지 용량의 캔 제품으로 오는 9일부터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2016-12-08 김수경
  • 위스키 원액 부족 심화… 값싼 무연산 위스키로 '꼼수 마케팅'

    맥캘란의 꼼수… "무연산 위스키, 한정판 미끼로 폭리"

    국내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 점유율 1위 '맥캘란'이 지난해에 이어 또 다시 무연산 위스키 제품을 한정판으로 내놓으며 폭리를 취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8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에드링턴코리아는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앞두고 최근 '맥캘란 에디

    2016-12-07 김수경
  •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2016-2017 KCC 프로농구 후원 마케팅 펼쳐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스포츠음료 1위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남자프로농구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0월 22일부터 내년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2016-2017 KCC 프로농구' 일정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펼

    2016-12-07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임직원 300여명, 1달간 5톤 분량 김장 봉사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지난달 11일부터 이달 6일까지 한 달 여간에 거쳐 지역의 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김장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CJ그룹의 '찾아가는 김장 나눔' 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2016-12-0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