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니쓰' 라미란·제시, 나란히 롯데주류 모델로 발탁

    최근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출연해 걸그룹 '언니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라미란과 가수 제시가 각각 롯데주류의 '백화수복', '와일드펀치' 모델로 나란히 선정됐다. 12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백화수복'이 차례주로 많이 사용된다는 점을 고려해 명절 준

    2016-09-12 김수경
  • CJ제일제당·프레시웨이, 베트남 국영 유통기업과 식품 사업 MOU

    CJ제일제당과 CJ프레시웨이가 베트남의 국영 유통기업인 '사이공 트레이딩 그룹(SATRA)'과 손잡고 베트남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양사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이사, 강신호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 신현수 CJ제일제당 식

    2016-09-12 김수경
  • 삼립식품, 협력기업 지원 위해 동반성장 상생펀드 200억원 조성

    SPC그룹 삼립식품이 협력기업의 경영활동과 원활한 자금 흐름을 돕기 위해 200억 원 규모의 동반성장 상생펀드를 조성한다고 9일 밝혔다. 삼립식품은 이날 서울 태평로 신한은행 본사 사옥에서 신한은행과 '삼립식품 협력기업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2016-09-09 김수경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 신제품 모벤자·이클립스 선봬

    네슬레 코리아의 1위 캡슐커피 브랜드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혁신적인 디자인의 6세대 프리미엄 머신 모벤자(Movenza)와 이클립스(Eclipse)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캡슐커피는 엄선된 커피 원두를 로스팅하고 그라인딩해 신선한 상태로 캡슐에

    2016-09-08 김수경
  • 골든블루 '팬텀 더 화이트', 9월부터 전국 판매 시작

    골든블루가 지난 5월 출시된 국내 최초 화이트 위스키 '팬텀 더 화이트'를 9월부터 전국적으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월 수도권을 중심으로 먼저 출시된 '팬텀 더 화이트'가 2030 젊은 세대 사이에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시점에서

    2016-09-08 김수경
  • 폴바셋, 650억원 규모 캡슐 커피 시장 진출… "맛·품질 최상 자부"

    매일유업이 세계적인 바리스타 폴 바셋(Paul Bassett)과 손잡고 지난 2009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커피전문점 '폴바셋'이 연 650억원 규모의 국내 캡슐 커피 시장에 진출한다. 폴바셋은 캡슐 커피 런칭을 통해 시장 규모를 2~5% 가량 함께 키워간다는 목표

    2016-09-08 김수경
  •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송편 만들기 봉사활동 펼쳐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먹거리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8일 하이트진로 서초동 사옥에 모여 3색 송편을 빚었다. 송편은 하이트진로가 올해 출시한 망고링고, 청포도에이슬 등 제품의 특색에 따라 망고,

    2016-09-08 김수경
  • 롯데칠성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240ml 소용량 제품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휴대성과 음용 편의성을 높인 소용량 착즙주스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240ml 페트 오렌지, 자몽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1회 음용 분량의 소포장 형태로 용량이 적고 가벼워 휴대성이 뛰어나 착즙주스 본연의 신선한 맛

    2016-09-08 김수경
  • 디아지오코리아, 나들이용 '기네스 스페셜 패키지' 선봬

    세계 판매 1위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를 판매하는 디아지오코리아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인 가을을 맞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네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기네스 스페셜 패키지는 440ml 용량 기네스 캔 6개로 구성됐다

    2016-09-08 김수경
  • 코카콜라,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 모델로 배우 이민호 발탁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프리미엄 캔 커피 제품 '조지아 고티카'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데뷔 10년차에 접어드는 이민호는 히어로물, 시대극 등 수많은 장르에 도전하면서 장난꾸러기 소년 같

    2016-09-08 김수경
  • 오리온 ‘초코파이情 바나나’, 1억개 판매 돌파… "1초당 6개씩 팔려"

    오리온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초코파이情 바나나'가 출시 6개월 만에 낱개 기준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1초당 6개가 쉬지 않고 팔린 셈이며 누적 매출액으로는 300억 원을 넘어섰다. 오리온은 출시 초기 SNS 소통에 익숙한

    2016-09-08 김수경
  • 추석 선물세트, 별들의 전쟁… 스타모델 내세워 '1조원' 시장 쟁탈전

    식품업체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놓고 스타모델을 앞세워 시장 쟁탈전에 나섰다. 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민족 대명절 추석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 가공식품 선물세트시장 규모는 지난해의 9650억원을 넘어 1조 원을 돌파할 것으

    2016-09-07 김수경
  • 동아오츠카, 추석 맞아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 선봬

    동아오츠카가 추석 명절을 맞아 포카리스웨트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한 '포카리스웨트 건강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는 동아오츠카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으로 포카리스웨트 분말 1L용(10입), 스포츠타올, 스퀴즈 보틀

    2016-09-07 김수경
  • 매일유업, 9월부터 매일우유 저지방 3종 가격 인하

    매일유업이 국내 소비자들의 저지방우유 소비 확대를 위한 캠페인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9월부터 자사 저지방우유 라인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가격인하에 해당하는 제품은 '매일우유 저지방3종(저지방&고칼슘 2%, 1%, 0%)'

    2016-09-07 김수경
  • CJ제일제당, 장·피부·면역 기능 갖춘 'BYO 멀티유산균' 선봬

    김치 유산균으로 토종 유산균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장, 피부, 면역 3가지 기능성을 가진 'BYO 멀티유산균'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유산균을 복합으로 배합해 제품 하나에 여러 기능성을 담은 유산균은 'BYO 멀티유산균'이 국내 최초다. 국내

    2016-09-07 김수경